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 왔는데, South Cape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한 "궁극적인 힐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힐링을 완전히 이루기 위해서는 명상, 스파, 휴식과 같은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 해안 산책, 야외 요가 등으로 이루어지는 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에서 제공하는 심미적인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식사로 이루어지는 Realfood Healing,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어요.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South Cape는 휴식이 예술이 된 힐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Cape 형태의 사이트는 바다 중앙에 돌출되어 있으며,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Fairway가 전개되어 있어, 작고 큰 섬들로 장식되어 있는 바다를 계속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해외의 대부분 Links 코스가 평지인 반면 SCO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약 80m폭의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답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과 Pebble Beach의 7번 홀, 16번 홀과 비교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유니크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SCOC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15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15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필요한 필수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프 클럽 세트: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이 포함된 클럽 세트가 필요합니다. 초보자는 대체로 트레이닝 셋이나 초보자용 클럽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2. 골프 공: 골프 공은 골프 클럽과 함께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초보자는 저가의 공을 구입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3. 골프화: 골프화는 그립력과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초보자는 적당한 가격의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골프 가방: 골프 클럽과 공, 신발 등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이 필요합니다. 초보자는 경제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인 장비로는 골프장의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골프장이 습기가 많을 경우 비옷이 필요하고, 골프장에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레이저 레인지파인더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몇 가지 팁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팁들이 도움이 됩니다.

  1. 연습: 골프는 연습이 필수입니다. 매일 조금씩 연습하여 스윙 기술을 개선하세요.
  2. 재미: 골프는 재미있는 스포츠입니다.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지 마시고 즐기세요.
  3. 친구와 함께: 골프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게임은 더욱 즐거울 것입니다.
  4. 규칙을 따르세요: 골프는 규칙적인 스포츠입니다. 규칙을 잘 지켜서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5. 스윙 기술 개선: 스윙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동영상을 찍어보거나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큰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경제적인 효과도 상당합니다. 골프 산업은 골프장 운영, 골프용품 제조, 골프여행 및 관광 등 다양한 분야로 나뉩니다. 이러한 산업 분야는 다양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국내외 관광객들의 수익 증대에도 기여합니다. 또한, 골프 산업은 수많은 국제 대회와 프로 골퍼들의 대회를 통해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골프 퍼팅은 골프 중 가장 정밀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퍼팅 기술 및 전략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정확한 라인 결정: 공을 놓을 라인을 정확하게 결정하고 공과 라인을 정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스윙 속도 조절: 퍼팅 스윙 속도를 조절하여 거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윙 속도가 일정하도록 하여 정확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3. 그립: 그립은 손목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공의 방향을 조절합니다.
  4. 눈의 위치: 눈이 공의 라인과 일치하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라인을 더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집중력: 퍼팅은 집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흥분이나 긴장을 풀고 집중하여 스윙을 진행하세요.

 

골프공의 특성

골프공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특성이 다릅니다. 다음은 골프공의 다섯 가지 특성입니다.

  1. 회전: 회전은 공의 진행 방향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거리: 공의 비행 거리는 공의 스피드, 각도, 회전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습니다.
  3. 느림과 빠름: 공이 느린 것과 빠른 것은 선호도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느린 공은 스핀이 적고 안정적이며, 빠른 공은 스핀이 많아서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4. 소리: 공이 나는 소리는 골프 공의 품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5. 표면: 골프공의 표면은 공의 스핀, 비행 거리, 비행 방향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골프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사항

골프는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이 필요합니다.

  1. 주변 환경 확인: 주변에 다른 사람이나 건물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2. 스윙 시 안전 거리 유지: 스윙 시 주변에 다른 사람이 없는지 확인하고 안전 거리를 유지하세요.
  3. 권장 안전 장비 착용: 안전모, 안전경 등의 안전 장비를 착용하세요.
  4. 미끄러운 장소 조심: 미끄러운 장소에서는 스윙 시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5. 기상 조건 확인: 번개, 폭우 등의 기상 조건이 나쁜 경우, 골프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명언

"골프는 심신을 모두 단련시키는 스포츠이다." - 밥 홉

골프는 단순한 신체 운동이 아니라, 정신력까지도 단련시키는 스포츠입니다.

"승리의 비결은 과정에 있다." - 벤 호건

골프에서 승리는 단순히 결과물만이 아니라, 과정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골프는 다른 스포츠와 다르게 승패가 아닌 예절과 도덕성이 중요하다." - 마이크위어

골프는 예절과 도덕성을 중요시하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90% 이상이 정신적인 문제이다." - 아널드 팔머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정신적인 문제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는 훌륭한 체육관이다. 인생에서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유일한 것 중 하나가 자신의 스포츠 실력이다." - 로버트 레드포드

골프는 몸과 정신 모두를 단련할 수 있는 훌륭한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인생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는 게임이다." - 호세마리아 올라잇

골프는 인생에서의 여정과 성취를 비유적으로 나타내는 게임입니다.

"그린에서 이기지 않으면, 그린 밖에서 이길 수 없다." - 아놀드 팔머

골프에서 그린에서 승리하지 않으면, 그 이후의 과정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골프 건강

골프를 즐기기 위해 건강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골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다섯 가지 팁입니다.

  1. 스트레칭: 골프를 하기 전에 근육을 늘리는 스트레칭을 해야합니다.
  2. 충분한 수분 섭취: 골프 중에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
  3. 탄수화물 섭취: 골프 중에는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여 에너지를 보충해야합니다.
  4. 적당한 운동량: 골프는 신체 활동량이 적은 스포츠이므로, 다른 운동과 조합하여 적당한 운동량을 유지해야합니다.
  5. 타격 시 신체 부상 방지: 타격 시 신체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자세와 그립을 유지해야합니다.

 

골프의 매력

골프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의 다섯 가지 매력입니다.

  1. 경험의 다양성: 골프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연 속에서 즐기며, 다양한 골프장에서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2. 스포츠의 정신: 골프는 스포츠의 정신을 나타내는 스포츠입니다. 예절과 도덕성을 중요시하는 골프는 스포츠 정신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스포츠입니다.
  3. 혼자하는 스포츠: 골프는 혼자하는 스포츠이므로, 자신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경쟁: 골프는 개인 또는 팀으로 경쟁하는 스포츠입니다. 경쟁적인 면모와 승부욕을 만족시켜줍니다.
  5. 취미로서의 골프: 골프는 많은 사람들에게 취미로서도 즐겨지고 있습니다.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은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친목을 도모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는 스윙의 안정성과 거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의 다섯 가지 자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1. 적당한 중심: 골프 스윙 시 중심을 적당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중심이 너무 앞으로 갈 경우 스윙이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발의 위치: 스윙 시 발의 위치도 중요합니다. 스윙을 할 때는 발을 어깨 너비로 벌려서 세우고, 왼발을 앞으로 움직여서 골반을 돌립니다.
  3. 체중 이동: 스윙 중에는 체중이 이동합니다. 스윙을 시작할 때는 체중이 오른발에 더 많이 실리고, 끝나면 왼발에 더 많이 실립니다.
  4. 균형: 골프 스윙 시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중심을 유지하고, 체중이 일정하게 분배되어야 스윙이 안정적입니다.
  5. 골반의 움직임: 스윙 중에는 골반도 움직입니다. 골반을 회전시키면서 체중을 이동시켜야합니다.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골프는 예절과 도덕성을 중요시하는 스포츠입니다. 다음은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입니다.

  1. 경기 진행 중 침묵: 경기 진행 중에는 다른 선수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침묵을 지켜야합니다.
  2. 그린 위에 침묵: 그린 위에 올라간 경우에도 침묵을 지켜야합니다. 다른 선수들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히 대기하세요.
  3. 카트 사용 시 주의: 카트를 사용하는 경우, 장애물이나 그린 주변에서는 주행을 자제하고,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공을 던지거나 높이 들지 말기: 경기 중에 공을 던지거나 높이 들면 안됩니다. 다른 선수들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5. 그린을 걷지 않기: 그린 위를 걷거나, 골프클럽으로 쳐서는 안됩니다.
  6.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기: 경기 중에는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다른 선수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7. 골프장 관리: 골프장을 사용하고 난 후에는 쓰레기를 줍고, 잔디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프로 골퍼들은 높은 수준의 실력과 노력으로 성공한 사람들입니다. 다음은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꾸준한 연습: 프로 골퍼들은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력을 키웁니다.
  2. 건강 관리: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영양제 섭취 등을 통해 건강을 유지합니다.
  3. 스트레스 관리: 경쟁적인 환경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요가, 명상, 치료 등이 있습니다.
  4. 끊임없는 자기 발전: 프로 골퍼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문적인 코치나 트레이너와 같은 전문가들의 조언을 듣고, 독서나 영상 시청 등을 통해 지식을 습득합니다.
  5. 경험을 쌓기 위한 여행: 프로 골퍼들은 다양한 골프장에서 경험을 쌓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경험을 쌓는 것은 스킬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골프는 다양한 도전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입니다.

  1. 기상 조건: 골프는 자연과 밀접한 스포츠이므로, 기상 조건에 따라 경기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골프장 환경: 골프장마다 다양한 환경을 제공하므로, 골프를 할 때 매번 다른 조건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거리 감각: 골프에서는 거리 감각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거리 측정이 필요하며, 거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성적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마음의 통제: 골프에서는 마음의 통제가 매우 중요합니다. 스윙을 할 때, 불안하거나 긴장된 상태에서 스윙을 하면 실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5. 전략적 판단: 골프는 전략적인 판단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골프장의 환경, 상황 등을 파악하고, 적절한 클럽 선택과 스윙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종류는 매치플레이, 스트로크플레이, 스캇플레이, 스프린트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매치플레이는 두 선수간의 매치를 치르는 방식이며, 스트로크플레이는 총타수로 우승을 가리는 방식입니다. 스캇플레이는 팀전으로 치르는 방식이며, 스프린트플레이는 시간제한이 있는 방식입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포츠입니다. 많은 골프장에서는 클럽하우스나 라운지에서 다른 골퍼들과 대화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지역 사회에서는 골프 토너먼트를 열거나, 골프 레슨 등을 제공하여 지역 사회 활동에 기여하기도 합니다.

골프는 비즈니스 매너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많은 비즈니스맨들이 골프를 즐기며, 비즈니스 미팅이나 회의를 하기 전에 함께 골프를 즐기기도 합니다. 이는 상대방과의 친목을 도모하고, 비즈니스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골프는 레저 스포츠로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는 것 외에도,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연습하는 것이나, 실내 골프장에서 시뮬레이션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골프는 여행과 결합되기도 합니다. 많은 골프장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있으며, 골프를 즐기는 동안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용어

  1. 그린: 골프장에서 카드의 목표 지점으로 지정된 곳을 말합니다.
  2. 페어웨이: 그린에 이르는 중간 지점으로 잔디가 잘 깎인 지역을 말합니다.
  3. 러프: 그린 주변의 잔디가 길고 불규칙한 지역을 말합니다.
  4. 티: 샷을 시작하는 지점을 말합니다.
  5. 클럽: 골프 스윙에 사용하는 도구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등이 있습니다.
  6. 스윙: 골프를 쳐 나가는 동작을 말합니다.
  7. 파: 골프장에서 각 홀을 플레이하는데 필요한 표준 타수를 말합니다.
  8. 샷: 골프 공을 치는 동작을 말합니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골프공이 벙어리로 빠졌을 때: 골프공이 벙어리로 빠졌을 때에는 주변의 잔디나 나무 등을 이용하여 충격을 줄여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2. 물에 골프공이 빠졌을 때: 물에 골프공이 빠졌을 때에는 가능한 한 물가쪽에서 잡아 당겨야 합니다. 만약 물가쪽에서 잡을 수 없다면, 클럽으로 공을 쳐서 물 밖으로 던져야 합니다.
  3. 그린이 너무 빠를 때: 그린이 너무 빠를 때에는 공의 속도를 줄이기 위해 더 큰 클럽을 선택하거나, 스윙할 때 공의 타격각도를 조절하여 공의 비행 거리를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4. 클럽이 망가졌을 때: 클럽이 망가졌을 때에는 골프장에서 대체할 수 있는 클럽을 빌리거나, 골프클럽 수리 전문가에게 수리를 의뢰해야 합니다.
  5. 낮은 각도로 샷을 쳤을 때: 낮은 각도로 샷을 쳤을 때에는 클럽을 더 높이 들어 올리는 스윙을 하거나, 더 큰 클럽을 선택하여 공의 비행 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골프 심리학

  1. 긍정적인 태도 유지하기: 골프는 실패를 허용하지 않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선수들은 자신을 비판하거나 좌절하지 않도록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2. 집중력 향상: 골프에서는 집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 전에는 마음을 집중시키고, 스윙할 때는 골프공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자기 신뢰감 유지: 자기 신뢰감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골프 스윙에 자신감을 가지며 쳐내는 것이 좋습니다.
  4. 실패에 대처하기: 골프에서는 실패가 빈번하게 일어나므로, 실패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실패를 끝까지 생각하지 않고, 다음 샷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목표 설정하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가 없다면, 스윙을 하는 의미가 상실될 수 있으므로,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는 스포츠 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에도 도움이 되는 매력적인 취미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안전사항, 그리고 퍼팅 기술 및 전략 등을 충분히 학습하고, 경험을 쌓으며 지속적인 연습과 멘탈 관리를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즐겨보세요. 또한, 골프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하며, 지역 사회 활동에 기여하는 등의 새로운 경험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골프에반하다 남해의 가을에서 다시 출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1,2,3번홀 골프에반하다 벙커도 아름다워 #박진이 소리까지 굿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