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6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6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6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516
아난티남해CC 날씨 0516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16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16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

  1. 골프웨어: 스타일과 기능성을 고려하여 편안한 옷을 선택하세요. 골프 경기 시 정장 착용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골프 클럽: 초보자라면 보통 14개의 클럽이 들어 있는 스타터 세트를 추천합니다. 경험이 쌓이면 개별 클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골프 공: 초보자에게는 저비용 골프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는 비거리와 스핀 특성을 고려해 선택하세요.
  4. 골프 가방: 클럽 수납용량, 지퍼 형태, 무게 등을 고려해 선택하세요. 휴대용, 카트용, 스탠드용 가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스트레칭: 골프 전후에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고 부상을 예방하세요.
  2. 자세: 올바른 스윙 자세를 유지하면 부상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웜업: 스윙 연습과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어주세요.
  4. 장비: 맞춤형 골프 클럽과 신발을 사용하여 부상을 예방하세요.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1. 벙커: 공을 깊이 파묻히지 않게 하거나, 스플래시 샷 기술을 익혀 벙커를 극복하세요.
  2. 물 장애물: 공이 물에 빠지지 않도록 정확한 거리와 각도를 계산하세요.
  3. 나무: 나무 사이를 통과하는 로우 펀치 샷이나, 고무 역편 샷을 사용해 장애물을 회피하세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 골프공의 공중 낙하속도는 초당 200km입니다.
  3. 전 세계 골프장의 80%는 미국, 일본, 캐나다, 영국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프 이론 연습법

  1. 그린 리딩: 그린의 기울기와 곡률을 읽어 퍼팅의 방향과 힘을 조절하세요.
  2. 클럽 선택: 각 클럽의 특성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세요.
  3. 거리 계산: 코스의 거리를 정확히 측정하고 클럽과 스윙의 힘을 조절하세요.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날씨 확인: 날씨에 따라 옷차림과 장비를 준비하세요.
  2. 규칙 숙지: 기본적인 골프 규칙과 에티켓을 숙지하세요.
  3. 물과 간식: 충분한 물과 에너지 보충을 위한 간식을 준비하세요.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1. 드라이빙 레인지: 골프 클럽과 스윙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그린 연습: 퍼팅과 칩샷, 그린 주변의 샷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3. 버키 및 샌드 연습: 벙커 샷과 라이에 대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1. 코어 운동: 복부와 허리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안정성을 높입니다.
  2. 하체 운동: 하체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발판을 견고하게 합니다.
  3. 유연성 향상: 스트레칭과 요가 등으로 유연성을 향상시켜 스윙 범위를 넓힙니다.

 

골프 스윙에 대하여

  1. 그립: 올바른 그립으로 클럽을 잡아 스윙의 안정성을 높입니다.
  2. 자세: 균형 잡힌 자세를 유지하여 힘과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3. 스윙 평면: 스윙 시 클럽이 이동하는 평면을 최적화하여 비거리와 정확성을 높입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 1997년 마스터스에서 21세에 최연소 우승자로 기록했습니다.
  2. 아너카 소렌스탐: 2003년 남자 프로 투어 대회에 참가한 최초의 여성 선수로 역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3. 벤 호건: 1949년 자동차 사고 후 걸을 수 없다는 예상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회복력으로 다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골프 스윙 고도화를 위한 요소

  1. 타격감 향상: 클럽과 공의 접촉감을 높이기 위해 연습하세요.
  2. 클럽헤드 속도 증가: 클럽헤드의 속도를 높여 비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3. 발목과 손목의 유연성: 유연한 발목과 손목은 스윙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코스 분석: 코스의 특징과 기복을 파악하여 전략을 세우세요.
  2. 위험 관리: 장애물과 물 등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는 샷을 선택하세요.
  3. 그린 공략: 그린의 기울기와 높낮이를 고려하여 퍼팅 전략을 세우세요.

 

골프 정신력 향상

  1. 목표 설정: 성공을 위한 명확한 목표를 세우세요.
  2. 긍정적 사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하세요.
  3. 집중력 향상: 한 번에 한 공에만 집중하며 스윙하세요.

 

골프 스포츠의 사회적 가치

  1. 친목 도모: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친구와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합니다.
  2. 건강증진: 신체 활동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며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3. 자연 속 체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스포츠의 다양한 통계

  1. 핸디캡: 선수들의 능력을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2. 그린 인 레귤레이션: 그린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스트로크 수입니다.
  3. 퍼팅 평균: 퍼팅에 사용되는 스트로크 수의 평균입니다.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그립 강도 과다: 클럽을 너무 꽉 쥐면 스윙 중 클럽헤드의 방향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2. 약한 몸통 회전: 스윙 시 몸통의 회전이 약할 경우, 비거리와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3. 스윙 속도 과다: 너무 빠른 스윙 속도는 타격감과 정확성을 저하시킵니다.

 

골프 관련 영화 추천

  1. 틴 컵 (Tin Cup): 로맨틱 코미디와 스포츠 영화의 결합으로 골프에 대한 열정을 담았습니다.
  2. 레전드 오브 베거 뱅스 (The Legend of Bagger Vance): 골프와 인생에 대한 깊은 통찰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3. 해피 길모어 (Happy Gilmore): 코미디 영화로, 프로 골퍼가 되려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골프 경기 전 준비

  1. 장비 점검: 클럽, 공, 티, 마커 등 필요한 장비를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2. 에티켓 숙지: 골프장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을 숙지하고 준수하세요.
  3. 웜업: 가볍게 몸을 풀어주는 웜업을 통해 부상을 예방하세요.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1. 바람: 바람 방향을 고려하여 스윙 방향과 클럽 선택을 조절하세요.
  2. 비: 습기에 의한 공의 비행 거리 감소를 고려하여 클럽 선택을 조절하세요.
  3. 기온: 기온에 따른 공의 탄성 변화를 고려하여 스윙 힘을 조절하세요.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1. 스코어카드: 각 라운드의 스코어를 기록하여 성과를 추적하세요.
  2. 핸디캡 관리: 정기적으로 핸디캡을 업데이트하고 개선을 추적하세요.
  3. 연습 일지: 연습 내용과 성과를 기록하여 개선 사항을 파악하세요.

 

골프 장비 관리법

  1. 클럽 청소: 클럽헤드와 그립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성능을 유지하세요.
  2. 골프 가방 정리: 골프 가방 안의 불필요한 물건을 정리하고, 필요한 장비를 확인하세요.
  3. 장비 점검: 클럽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세요.

 

골프 여행 및 명소 추천

  1. 스코틀랜드: 골프의 발상지로 유명한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앤드루스 등 역사적인 골프 코스를 방문해보세요.
  2. 페블 비치 (Pebble Beach): 미국 캘리포니아의 페블 비치는 아름다운 해변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3. 두바이: 고급스러운 호텔과 함께 즐기는 두바이의 유명한 골프장에서 고급스러운 골프 경험을 누려보세요.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주변 선수 배려: 타격 시 주변 선수를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히 있으세요.
  2. 티 박스 및 그린 보호: 티 박스와 그린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벙커 정리: 벙커에서 샷 후, 적절한 상태로 복원해 주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