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 컨트리클럽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6

스톤비치 컨트리클럽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6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6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516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516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스윙을 너무 길게 하는 것

스윙이 너무 길면 제어가 어렵고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윙을 짧게하고 효율적인 방향으로 힘을 빼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손목을 흔드는 것

스윙 중에 손목을 흔드는 것은 정확성을 떨어뜨리며 오차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스윙 시 손목을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왼발을 들어 올리는 것

왼발을 들어 올리면 균형을 잡기 어렵고, 제어력이 떨어집니다. 스윙 중에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양발을 바닥에 고정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공을 너무 강하게 치는 것

강하게 치는 것은 골프의 정확성과 제어력을 떨어뜨립니다. 충분한 힘을 내면서도 정확한 방향으로 치기 위해서는 스윙의 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머리를 들어 올리는 것

스윙 중에 머리를 들어 올리면 균형을 잃고, 스윙의 방향성이 불안정해집니다. 스윙 시 머리를 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바람을 고려하지 않는 것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지 않으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예측할 수 없게 됩니다. 바람의 상황을 파악하고 스윙의 방향과 세기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몸의 움직임이 불안정한 것

스윙 시 몸의 움직임이 불안정하면 스윙의 방향성이 불안정해집니다. 스윙 시 몸의 균형을 잡고 안정적인 스윙을 하기 위해 연습이 필요합니다.

8. 클럽 헤드의 방향 조절을 놓치는 것

스윙 시 클럽 헤드의 방향을 조절하지 않으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불안정해집니다. 스윙 시 클럽 헤드의 방향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눈으로 타겟을 바라보는 것

눈으로 타겟을 바라보면 몸이 자연스럽게 타겟 방향으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골프에서는 몸의 방향과 스윙 방향이 다를 수 있으므로 눈으로 타겟을 바라보는 것은 올바른 스윙에 방해가 됩니다.

10. 골프 클럽의 종류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것

골프 클럽의 종류에 따라 공의 방향과 거리가 달라집니다. 골프 클럽의 종류와 사용법을 알고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골프 공의 스핀을 고려하지 않는 것

골프 공의 스핀은 공의 방향과 거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윙 시 공의 스핀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너무 빠르게 스윙하는 것

너무 빠르게 스윙하면 제어력이 떨어지고 정확성이 떨어집니다. 충분한 힘을 내면서도 스윙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13. 바디 펜딩하는 것

바디 펜딩은 스윙의 균형을 잃게 하고 공의 방향과 거리를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바디 펜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스윙 시 몸의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14. 올바른 스탠스를 유지하지 않는 것

올바른 스탠스는 골프 스윙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탠스의 폭과 각도, 발의 위치 등을 올바르게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 너무 많은 골프 스윙 연습을 하는 것

너무 많은 골프 스윙 연습은 근육을 지치게 하고 스윙의 정확성과 제어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적당한 횟수와 시간에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클럽의 중심축과 공의 중심축을 일치시키지 않는 것

클럽의 중심축과 공의 중심축이 일치하지 않으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불안정해집니다. 스윙 시 클럽의 중심축과 공의 중심축을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17.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

너무 많은 생각은 스윙의 자연스러움을 방해하고 제어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스윙 시 필요한 것만 생각하고 적절한 집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8. 스윙 방향을 유지하지 않는 것

스윙 방향을 유지하지 않으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불안정해집니다. 스윙 시 일정한 방향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9. 잘못된 클럽을 선택하는 것

클럽을 잘못 선택하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불안정해집니다. 클럽을 적절하게 선택하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 골프 공을 더듬거리는 것

골프 공을 더듬거리면 제어력이 떨어지고 정확성이 떨어집니다. 스윙 시 공을 자연스럽게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21. 올바른 그립을 사용하지 않는 것

올바른 그립을 사용하지 않으면 스윙의 정확성과 제어력이 떨어집니다. 적절한 그립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2. 뒷발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 것

뒷발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스윙의 힘과 제어력이 떨어집니다. 뒷발의 역할을 이해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3. 충분한 연습을 하지 않는 것

골프는 매우 정확성과 균형감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충분한 연습을 하지 않으면 스윙의 정확성과 제어력이 떨어집니다. 일정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4. 스윙 시 팔을 너무 벌리는 것

팔을 너무 벌리면 제어력이 떨어지고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스윙 동작을 유지하며 팔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5. 골프 클럽을 너무 높게 들어 치는 것

클럽을 너무 높게 들어 치면 제어력이 떨어지고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공의 중심축과 클럽의 중심축을 일치시키며 적절한 높이로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26.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너무 빨리 움직이면 균형을 잃고 스윙의 정확성과 제어력이 떨어집니다. 적절한 페이스로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27. 스윙 시 몸의 중심축을 잡지 않는 것

스윙 시 몸의 중심축을 잡지 않으면 스윙의 방향성이 불안정해집니다. 몸의 중심축을 잡고 안정적인 스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8.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않는 것

골프에서 올바른 자세는 스윙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스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9. 골프 공을 너무 낮게 치는 것

너무 낮게 치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불안정해집니다. 적절한 높이로 공을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30. 스윙 시 몸의 힘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 것

스윙 시 몸의 힘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공의 방향과 거리가 불안정해집니다. 몸의 힘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