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7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7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7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517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517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며, 많은 선수들이 꿈꾸는 스포츠입니다. 이번에는 유명한 골프 선수들이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살펴보면서 골프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톰 왓슨(Tom Watson) : 톰 왓슨은 2009년 브리티시 오픈에서 우승하며 59세에 최고의 승리를 이룬 선수입니다. 이전에는 전혀 우승할 기회가 없었지만, 경험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이번 우승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타이거 우즈(Tiger Woods) : 타이거 우즈는 골프계의 전설적인 선수 중 하나로, 많은 우승과 기록을 세우며 최고의 골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9년에 자신의 차량 사고로 큰 부상을 입었을 때 많은 이들이 그의 컴백을 응원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마스터즈에서 11년 만에 우승을 차지하며 대단한 컴백을 이루었습니다.

 

빅토리아 아즈아렌카(Victoria Azarenka) : 빅토리아 아즈아렌카는 여자 골퍼 중 한 명으로, 2012년 오스트레일리안 오픈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4년 토너먼트에서 부상을 입고 농구공을 골프공으로 바꿔서 치는 등의 트레이닝을 하면서 부상에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필 미클슨(Phil Mickelson) : 필 미클슨은 골프 선수 중 하나로, 2010년 마스터즈에서 우승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2018년에는 평균 드라이빙 거리가 305.5야드였던 미클슨이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않고 우승했다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셀리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 셀리나 윌리엄스는 여자 골퍼가 아니지만, 테니스 선수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2018년에 기부를 위한 골프 이벤트에 참가하여 최초로 대회를 우승한 테니스 선수가 되었습니다.

 

아날레스 빠블로스(Ángel Cabrera) : 아날레스 빠블로스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07년 미국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2014년에는 선수로서의 자질을 잃어버렸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브룩스 코에프카(Brooks Koepka) : 브룩스 코에프카는 2019년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선수로, 그동안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그러나 2021년 US 오픈에서 다리 부상으로 참가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존 데일리(John Daly) : 존 데일리는 골프계의 악동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선수입니다. 그는 1991년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이후로도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술과 담배를 좋아하여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스네더(Brandt Snedeker) : 브랜드 스네더는 2012년 투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선수입니다. 그러나 그는 매년 헌혈을 하며 이를 통해 생명을 구하는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마틴 카이머(Martin Kaymer) : 마틴 카이머는 독일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0년 PGA 챔피언십과 2014년 미국 오픈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17년에 치과 문제로 대회를 참가하지 못한 일이 있었습니다.

 

브라이언 해럴커(Brian Harman) : 브라이언 해럴커는 2017년 US 오픈에서 우승한 선수로, 그동안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복식암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자선단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이슨 데이(Jason Day) : 제이슨 데이는 호주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5년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그의 아버지도 결국 암으로 별세했습니다.

 

조던 스피스(Jordan Spieth) : 조던 스피스는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5년 마스터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2016년에는 선수로서의 실력을 잃어버렸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브랜든 그레이스(Branden Grace) : 브랜든 그레이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7년 RBC 헤리티지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가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존 램(John Rahm) : 존 램은 스페인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21년 US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회 진행 중에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대회를 떠나야 했습니다.

 

마크 르쉬(Brooks Koepka) : 마크 르쉬는 프랑스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9년 브리티시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이혼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리 카이 셀렌(Rickie Fowler) : 리 카이 셀렌은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5년 미국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운동 실력이 뛰어나지 않았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다니엘 버거(Daniel Berger) : 다니엘 버거는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20년 존 디어 클래식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에 많은 가족 문제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족과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셰인 로리(Shane Lowry) : 셰인 로리는 아일랜드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9년 브리티시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에 부모님과의 관계가 좋지 않았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세르히오 가르시아(Sergio Garcia) :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스페인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7년 마스터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회 중에 스스로를 잃어버렸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조지 스피스(George Speith) : 조지 스피스는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7년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에 아버지와 함께 골프를 배우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루이 우스허이저(Louis Oosthuizen) : 루이 우스허이저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0년 브리티시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회 진행 중에 가족 사정으로 인해 참가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패드리그 하리턴(Padraig Harrington) : 패드리그 하리턴은 아일랜드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07년과 2008년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많은 대회에서 성적이 좋지 않았을 때에도 자신을 믿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스틴 존슨(Dustin Johnson) : 더스틴 존슨은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6년 US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회 중에 사생아를 양육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의 감동을 받았습니다.

 

앤드류 존슨(Andrew Johnson) : 앤드류 존슨은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6년 US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대회 중에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을 거부한 대회 책임자의 요청에 따라 큰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 이후, 골프계는 선수들의 외모에 대한 요구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에릭 캔토(Erik Compton) : 에릭 캔토는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4년 US 오픈에서 4위를 차지한 선수입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심장질환을 앓고 있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레이엄 딜렛(Graham DeLaet) : 그레이엄 딜렛은 캐나다 출신의 골프 선수로, PGA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불면증을 앓고 있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약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마크 레이(Mark Leishman) : 마크 레이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15년 네덜란드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들이 중독으로 고통받는 것을 목격한 이후, 자선단체에 참여하여 중독 예방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앤젤 카브레라(Ángel Cabrera) : 앤젤 카브레라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골프 선수로, 2007년 US 오픈과 2009년 마스터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많은 대회에서 상금을 수령하지 않았을 때에도 자선 활동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기울이며 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슨 마레이(Grayson Murray) : 그레이슨 마레이는 미국 출신의 골프 선수로, PGA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부터 약물 중독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이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자선단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