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설악썬밸리CC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7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17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7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설악썬밸리CC 간단 소개

설악산과 동해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경관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썬밸리 리조트는 설악산과 금강산에 이어진 산줄기에 위치해 있어서, 앞으로는 동해 바다의 광활한 경치를, 뒤로는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금강산의 선봉인 신선봉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푸른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27홀의 골프장이 있어서,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데, 이런 경치와 시설은 다른 리조트와 비교할 수 없이 가치가 있어요. 저희는 이곳을 "관동 8경"에 추가해 "관동 9경"으로 불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설악썬밸리CC는 산과 바다를 테마로 한 27홀의 골프장으로, 내설악 천혜의 절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초봄에는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녹색 그린과 야생화가 어우러져서 아름다워요. 홀과 그린 모두 전략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라운딩이 모험과 도전의식으로 가득 찬 경험이 됩니다. 또한 3개의 코스는 모두 클럽하우스에서 출발하여 다시 돌아와서, 다양한 운영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라운딩 전에 동해의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고, 라운딩 후에는 울산 바위의 석양을 바라보면서 테라스에서 연회를 즐길 수 있어요. 특급 호텔의 품격과 서비스가 살아있는 그릴, 멋진 대형 로비, 쾌적한 락카,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이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정감과 함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설악썬밸리CC 위치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0517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0517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1. 퍼팅 연습: 그린 주변에서 공을 홀로 굴리는 데 집중하여 퍼팅 라인을 읽고 거리 조절을 익힙니다.
  2. 칩샷 연습: 그린 주변에서 공을 높이 날리거나 땅을 구르게 하여 목표 지점에 정확하게 도착시키는 기술을 연습합니다.
  3. 방울샷 연습: 다양한 거리에서 공을 목표 지점에 정확하게 날리는 기술을 연습합니다.
  4. 드라이버 스윙 연습: 타격 거리를 늘이고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기술을 연습합니다.
  5. 기본 스윙 연습: 스윙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풀 스윙의 올바른 자세와 운동을 연습합니다.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1. 코어 운동: 허리와 복부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안정성과 파워를 증가시킵니다.
  2. 하체 운동: 다리와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기반이 되는 하체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3. 스트레칭: 유연성을 증가시켜 스윙의 범위를 넓히고 부상을 예방합니다.
  4. 균형 운동: 스윙 동안 몸의 안정성을 유지하며 공을 더 정확하게 타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유산소 운동: 심폐 기능을 향상시켜 지구력을 증가시키고 라운드 중 지칠 확률을 줄입니다.

 

골프 스윙에 대하여

  1. 그립: 골프클럽을 잡는 방법으로, 정확한 그립은 스윙의 안정성과 공의 비행 경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2. 주소: 공과 클럽, 몸의 위치를 정하는 단계로, 올바른 주소는 정확한 타격과 스윙의 효율성에 중요합니다.
  3. 백스윙: 클럽을 뒤로 들어올리는 동작으로, 클럽의 속도와 타격 각도를 결정합니다.
  4. 다운스윙: 클럽이 가장 높은 지점에서 공을 향해 내려오는 동작으로, 공과 클럽의 충돌 각도와 타격 강도를 결정합니다.
  5. 피니시: 스윙을 완료하는 동작으로, 몸의 중심을 앞쪽으로 이동시키고 몸의 회전을 완벽하게 마무리합니다.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그립이 너무 꽉: 클럽을 너무 꽉 잡으면 스윙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정확도가 저하됩니다.
  2. 머리를 들어올리기: 스윙 도중 머리를 들어올리면 공을 제대로 쳐지지 않거나 놓칠 수 있습니다.
  3. 하체의 움직임 부족: 하체의 움직임이 부족하면 스윙의 파워가 떨어지고 정확성도 저하됩니다.
  4. 타이밍이 맞지 않는 백스윙: 백스윙의 속도가 너무 빠르거나 느릴 경우 타격 각도와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5. 충분한 히트 행동 미비: 히트를 충분히 하지 않으면 스윙의 효율성이 떨어지고 부상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1. 스코어카드 작성: 각 홀별 점수, 파, 공수 등을 기록하여 성과를 추적합니다.
  2. 통계 분석: 드라이브 거리, 그린 히트, 퍼팅 수 등 다양한 통계를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습니다.
  3. 스윙 동영상 분석: 스윙 동영상을 촬영하여 비교 분석을 통해 자신의 스윙을 개선합니다.
  4. 목표 설정: 단기, 중기, 장기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향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5. 핸디캡 관리: 공인 핸디캡을 관리하여 경기 참가 자격 및 레벨을 확인합니다.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

  1. 의류: 편안하고 신축성 있는 소재로 제작된 골프 의류를 선택하여 움직임이 자유로운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2. 신발: 골프장에서의 움직임에 적합한 안정성과 그립력을 제공하는 골프화를 선택합니다.
  3. 골프 클럽: 선수의 능력, 체형, 스윙 스타일에 맞는 골프 클럽을 선택하여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골프 가방: 클럽을 안전하게 보관하며 필요한 액세서리와 음료 등을 휴대할 수 있는 골프 가방을 선택합니다.
  5. 액세서리: 골프장에서 필요한 골프장갑, 모자, 선글라스, 타올, 티, 볼마커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준비합니다.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 홀의 숫자: 골프 홀의 숫자는 18개로, 처음부터 이 숫자로 정해진 것이 아니라 점차 발전해 온 결과입니다.
  2. 최장 홀인원: 골프에서 최장 홀인원은 2001년 미국에서 기록된 510야드(466m)로, 굉장한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3. 오랜 역사: 골프는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역사는 500년 이상 됩니다.
  4. 달에서의 골프: 아폴로 14호 미션에서 달에 착륙한 아스트로넛 앨런 셰퍼드는 달 표면에서 골프를 쳤습니다.
  5. 골프공의 디플: 골프공에 있는 디플은 공의 비행 안정성과 거리를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골프 이론 연습법

  1. 올바른 그립: 골프 이론서를 참고하여 올바른 그립을 익히고 연습합니다.
  2. 스윙 원리 이해: 스윙 원리를 깊이 이해하여 실제 스윙에 적용합니다.
  3. 코스 전략: 각 홀의 특성과 난이도를 고려하여 적절한 전략을 세우는 방법을 연습합니다.
  4. 룰 지식: 골프 룰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경기 중 올바르게 적용하는 방법을 연습합니다.
  5. 멘탈 관리: 경기 중 긴장감, 스트레스, 실수 등으로부터 회복하고 정신력을 유지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날씨 확인: 경기 전 날씨를 확인하여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을 적절하게 준비합니다.
  2. 장비 점검: 클럽, 골프 가방, 골프공, 티 등 모든 장비를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합니다.
  3. 예약 확인: 라운드 시작 시간, 코스, 비용 등 예약 내용을 확인하고 준비합니다.
  4. 히트업: 스트레칭과 가볍게 스윙 연습을 통해 근육과 관절을 풀어 경기에 대비합니다.
  5. 룰과 에티켓 숙지: 골프장의 특정 룰과 에티켓을 숙지하여 경기 중 올바르게 행동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골프 스윙 고도화를 위한 요소

  1. 그립 개선: 그립을 개선하여 스윙의 안정성과 공의 비행 경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2. 자세 및 밸런스 조절: 올바른 자세와 밸런스를 유지하여 스윙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3. 템포와 리듬 조절: 스윙의 템포와 리듬을 조절하여 공의 타격 각도와 속도를 최적화합니다.
  4. 스윙 평면 조절: 스윙 평면을 조절하여 공의 비행 경로와 정확성을 개선합니다.
  5. 팔로우 스루 개선: 팔로우 스루를 개선하여 공의 비행 거리와 정확성을 높입니다.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적절한 스트레칭: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통해 부상을 예방합니다.
  2. 올바른 스윙 기술: 올바른 스윙 기술을 익혀 스윙 중 부상을 방지합니다.
  3. 균형 잡힌 운동: 골프와 관련된 근육을 강화하기 위해 균형 잡힌 운동을 수행하고 꾸준한 유지합니다.
  4. 적절한 휴식: 과도한 플레이나 연습으로 인한 피로를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휴식을 취합니다.
  5. 개인별 맞춤형 장비 사용: 자신의 체형, 능력, 스윙 스타일에 맞는 장비를 사용하여 부상을 예방합니다.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1. 워터 헤저드: 워터 헤저드에서 벗어나기 위해 안전한 영역을 향해 치거나, 클럽 선택을 잘하여 거리를 조절합니다.
  2. 샌드 트랩: 샌드 트랩에서 공을 빼내기 위해 적절한 뱅커 샷 기술을 연습하고 실행합니다.
  3. 러프: 러프에서는 클럽 선택과 스윙 기술을 조절하여 공을 그린으로 안내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웁니다.
  4. 나무와 장애물: 나무와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공의 비행 경로와 높이를 조절하는 스윙 기술을 익힙니다.
  5. 경사진 홀: 경사진 홀에서는 자세와 스윙 평면을 조절하여 정확한 타격을 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웁니다.

 

골프 관련 영화 추천

  1. 틴 컵 (Tin Cup, 1996): 초보 골퍼가 골프 챔피언십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2. 해피 길모어 (Happy Gilmore, 1996): 아이스하키 선수가 골프 선수로 변신하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3. 캐디 셰익 (Caddyshack, 1980): 골프장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4. 레전드 오브 베거 뱅스 (The Legend of Bagger Vance, 2000): 전설적인 골프 선수와 그의 캐디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영화입니다.
  5. 그레이티스트 게임 에버 플레이드 (The Greatest Game Ever Played, 2005): 1913년 US 오픈에서 역사적인 우승을 차지한 프란시스 아우이멧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영화입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 타이거 우즈는 골프계의 전설로, 그의 열정과 승부욕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그는 2019년 마스터스에서 놀라운 컴백을 이루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2. 잭 니클라우스: 잭 니클라우스는 골프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그는 18개의 메이저 대회 우승으로 이름을 남겼습니다.
  3. 앤카 소렌스탐: 앤카 소렌스탐은 여성 골프 선수 중 최고의 선수로 꼽히며, 그녀는 10개의 메이저 대회 우승과 90여 개의 프로 대회 우승을 이룩했습니다.
  4. 프레드 쿠플스: 프레드 쿠플스는 골프계의 '침착한 거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스윙은 '부드러운 폭격기'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세련되고 강력합니다.
  5. 바비 존스: 바비 존스는 골프의 거장으로, 그는 1930년에 역대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완성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티샷 전략: 안전한 영역으로 공을 보내기 위해 클럽 선택과 타격 기술을 고려한 전략을 세웁니다.
  2. 그린 주변 전략: 그린 주변에서는 피치, 칩, 샌드샷 등 다양한 샷 기술을 활용하여 공을 그린에 안착시키는 전략을 세웁니다.
  3. 퍼트 전략: 퍼트 시 공의 속도와 방향을 조절하여 원홀한 퍼팅을 위한 전략을 구상합니다.
  4. 코스 특성 파악: 각 코스의 특성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전략을 세워 스코어를 최적화합니다.
  5. 씨와 환경 조건 고려: 날씨, 바람, 그린의 상태 등 환경 조건을 고려하여 전략을 수정하고 적용합니다.

 

골프 장비 관리법

  1. 클럽 청소: 골프 클럽의 그루브와 헤드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성능을 유지합니다.
  2. 골프 가방 정리: 골프 가방을 정리하고 필요한 장비를 채워넣어 경기에 대비합니다.
  3. 그립 교체: 골프 클럽의 그립을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교체하여 최상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4. 골프공 보관: 골프공을 적절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여 성능을 유지합니다.
  5. 신발 관리: 골프 신발의 청결을 유지하고, 스파이크를 점검하여 필요에 따라 교체합니다.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타이밍 지키기: 자신의 턴을 놓치지 않고, 다른 선수를 기다리게 하지 않는 올바른 타이밍을 지킵니다.
  2. 조용히 행동하기: 다른 선수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하게 행동합니다.
  3. 디바트 복구: 공이 착지한 자리에 생긴 디바트를 복구하여 그린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4. 발자국 없애기: 그린에서 퍼팅 후 발자국을 없애어 다른 선수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5. 코스 관리: 코스 내 쓰레기는 버리지 않으며, 샌드 트랩 및 카트 트랙 등을 정리하여 관리합니다.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1. Q: 골프를 배우기 전에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A: 기본적인 골프 장비(클럽, 골프공, 가방, 신발 등)와 골프 교습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2. Q: 골프 스윙을 연습할 때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나요? A: 그립, 자세, 밸런스, 스윙 평면 등 기본적인 요소들을 숙지하고, 올바른 스윙 기술을 익히기 위해 꾸준한 연습과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세요.
  3. Q: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은 무엇인가요? A: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은 퍼팅, 어프로치, 드라이브 등 전체적인 스윙 기술과 코스 관리 능력입니다. 이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4. Q: 골프를 즐기기 위해 얼마나 자주 연습해야 하나요? A: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개인의 목표와 능력에 따라 주 2-3회 정도의 연습이 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꾸준한 연습이 중요하므로 일정한 주기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5. Q: 골프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A: 골프 비용은 클럽 회원권, 골프장 이용료, 장비 구매비용, 교습비 등에 따라 다양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비용을 줄이기 위해 중고 장비를 이용하거나 저렴한 골프장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1. 목표 설정: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단기적, 중기적, 장기적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스트레스 관리: 긍정적 사고와 꾸준한 연습을 통해 경기 중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관리합니다.
  3. 자신감 향상: 자신의 능력과 기술을 인정하며,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웁니다.
  4. 집중력 향상: 골프 경기 중 마음을 집중하고, 외부 요인에 흔들리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5. 지속적인 자기계발: 끊임없는 학습과 연습을 통해 자신의 골프 기술과 정신력을 발전시킵니다.

 

골프 스포츠의 사회적 가치

  1. 건강증진: 골프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포츠입니다.
  2. 인맥 확장: 골프는 사회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하는데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3. 자연과의 교감: 골프장에서 자연과 가까이 있게 되어 스트레스 해소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종합적 능력 향상: 골프는 전략, 기술, 정신력 등 다양한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경제 활성화: 골프 관련 산업은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골프 여행 및 명소 추천

  1. 스코틀랜드: 골프의 발상지로 알려진 스코틀랜드는 세계적인 골프 코스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미국: 페블 비치, 아구스타 내셔널 등 유명한 골프장이 위치해 있는 미국은 골프 여행의 명소입니다.
  3. 아일랜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의 골프장은 많은 선수들에게 사랑받습니다.
  4.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독특한 경치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5. 호주: 골드 코스트, 멜버른 등 호주의 유명한 골프장에서 골프 여행을 즐겨보세요.

 

골프 경기 전 준비

  1. 장비 점검: 클럽, 골프공, 가방, 신발 등 필요한 장비를 점검하고 준비합니다.
  2. 스트레칭: 부상 예방과 성능 향상을 위해 스트레칭을 합니다.
  3. 예습: 골프장의 구조와 특성을 미리 파악하고, 이를 고려한 전략을 세웁니다.
  4. 퍼팅 연습: 경기 전 퍼팅 그린에서 퍼팅 느낌을 조절하고, 그린의 상태를 파악합니다.
  5. 히팅 연습: 연습장에서 스윙 감각을 높이고, 클럽별 타격 거리를 확인합니다.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1. 강풍 시: 강풍 시에는 바람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클럽 선택과 스윙 평면을 조절합니다. 또한, 낮은 트라젝토리의 공을 치기 위해 펀치 샷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비 오는 날: 비 오는 날에는 습한 그린과 페어웨이 상태를 고려하여 스윙을 조절하고, 방수 기능이 있는 의류와 장비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더운 날: 더운 날에는 물과 습한 타월 등을 이용해 체온을 낮추고, 선크림과 모자를 착용하여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4. 추운 날: 추운 날에는 열을 유지할 수 있는 옷차림을 선택하고, 골프공과 클럽 그립이 미끄러워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또한, 공이 덜 날아갈 수 있으므로 이를 감안한 클럽 선택이 필요합니다.
  5. 습한 날: 습한 날에는 공이 물에 젖어 무거워질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 샷 시 타격감과 거리를 잘 조절하여 높은 트라젝토리의 샷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립을 미끄러움 없이 잡을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하세요.

 

골프 스포츠의 다양한 통계

  1. 퍼팅 통계: 퍼팅 성공률, 퍼팅 평균 거리 등을 확인하여 자신의 퍼팅 기술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그린 히트 통계: 그린 히트 퍼센트를 측정하여 어프로치 샷과 퍼팅의 성공률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페어웨이 히트 통계: 페어웨이 히트 비율을 계산하여 자신의 드라이브 정확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샌드 세이브 통계: 샌드 트랩에서의 세이브 비율을 통해 샌드 샷 능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5. 스크램블 통계: 스크램블 비율은 그린을 놓친 상황에서 패러 이하로 끝낼 수 있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이를 통해 복구 능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골프의 다양한 통계를 활용하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향상할 수 있는 부분을 발견하여 전반적인 기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통계를 기록하고 분석하는 것은 골프 선수들에게 중요한 자기 관리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강원도골프장 - 하이원CC 골프코스 간단 소개 및 공략TIP

 

강원도골프장 - 하이원CC 골프코스 간단 소개 및 공략TIP

강원도 정선 - 하이원CC 골프코스 간단 소개 및 공략TIP 하이원CC 골프코스 밸리코스 자연풍광에 매료되는 힐링 코스 (아래 이미지 클릭시 하이원CC 골프코스 소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하이원CC

1night2day.tistory.com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마운틴코스, 레이크코스) 및 공략 TIP 국내 유일의 게르마늄온천 골프장 비기너부터 로우핸디까지 Everyone Enjoy 골프코스 골프는 이제 특별한 사람들만의 운동이 아닙니다. 누구

1night2day.tistory.com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화시코스, 선운코스) 및 공략 TIP 입체적인 자연지형이 만든 한국의 베스트 코스, 예술의 집합체가 완벽한 선운산CC!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에서 만날 수 있는 울창한 자연림,

1night2day.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