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7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7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7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파도 쐬는 샷, 바닷가에 위치한 골프코스의 매력이 대박이에요~

여러분들께서는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게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 코스로 총 18홀의 멋진 코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즐길 때는 마치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면적도 대단히 광대하게 22만 평, 코스 길이도 7,244YD로 구성되어 있으니까요~!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517
아난티남해CC 날씨 0517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골프 연습장은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연습 방법과 운동을 통해 스윙과 기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에 대한 몇 가지 추천 사항입니다:

  1. 스윙 연습: 연습장에서 스윙을 연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아이언 또는 우드로 스윙을 연습하고자 할 때, 공을 충분히 많이 칠 수 있는 연습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포인트를 설정하고 스윙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퍼팅 연습: 퍼팅은 골프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퍼팅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퍼터와 함께 직선과 곡선 퍼팅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조절하고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퍼팅 연습을 시도해보세요.
  3. 칩 연습: 칩은 짧은 거리에서 공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칩 샷을 연습할 수 있는 피팅 그린을 찾아보세요. 다양한 클럽과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4. 번지기 연습: 번지기는 공의 비거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습장에서는 드라이버와 함께 번지기를 연습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티업한 상태에서 목표 지점까지의 비거리를 측정하고 기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상황 연습: 골프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상황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언덕, 잔디의 높이 변화, 장애물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실전 상황에 가까운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연습장에서 상황을 다양하게 만들어 연습하면 코스에서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골프는 체력, 유연성 및 근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골프 선수들은 몸 상태를 최적화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을 추천합니다. 아래는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몇 가지 운동입니다:

  1. 코어 강화 운동: 골프 스윙은 상체와 하체의 조화로운 움직임을 필요로 합니다. 코어 강화 운동은 복부, 허리,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안정성과 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플랭크, 러시안 트위스트, 다이내믹 허그 등의 운동을 추천합니다.
  2. 유연성 운동: 골프에서 유연성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연성 운동은 근육을 늘리고 관절의 움직임을 향상시켜 스윙 동작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통해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근력 훈련: 골프에서는 특정 근육군의 힘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상체 근력은 스윙의 파워와 안정성에 영향을 줍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저항 운동을 통해 상체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흉근, 이두근, 삼두근, 등근육 등을 중점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균형 및 안정성 향상 운동: 골프 스윙은 균형과 안정성을 요구합니다. 한 발 위에 서서 균형을 유지하는 운동이나 보스 트레이닝과 같은 운동은 스윙 동작에서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적절한 체중 이동을 돕습니다.
  5. 유산소 운동: 골프는 행동적인 스포츠이지만 유산소 운동도 중요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심폐 지구력을 향상시키고 스윙 동안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조깅, 사이클링, 수영 등의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운동들은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수행되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평가와 지도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개인의 체력과 목표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수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또한, 부상 예방을 위해 올바른 자세와 기술을 익히는 것도 중요합니다. 골프 연습과 함께 근력, 유연성, 균형, 유산소 등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스윙에 대하여

골프 스윙은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정확하고 일관된 스윙은 거리와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는 골프 스윙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1. 그립(Grip): 스윙의 기본은 바른 그립입니다. 그립은 손과 클럽 사이의 연결고리이며, 정확한 그립은 스윙의 안정성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점은 손과 손목이 자연스럽게 클럽을 잡도록 하는 것입니다.
  2. 스윙 동작(Backswing): 스윙 동작은 클럽을 백스윙으로 가져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중요한 점은 체중을 올바르게 이동시키고 회전을 통해 크게 가져가는 것입니다. 상체와 하체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다운스윙(Downswing): 다운스윙은 백스윙 후 공을 타격하는 단계입니다. 체중을 앞으로 이동시키고 손목을 적절하게 이용하여 공을 타격해야 합니다. 팔과 손목의 조절을 통해 공의 방향과 거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몸의 움직임(Body Rotation): 골프 스윙은 몸 전체의 회전에 기반합니다. 어깨, 엉덩이, 무릎 등의 관절을 적절하게 이용하여 몸을 회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몸의 움직임은 스윙의 파워와 안정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5. 타격 후 피니쉬(Finish): 스윙의 마무리인 피니쉬는 중요한 시점입니다.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타격 후 자연스럽게 클럽과 몸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올바른 피니쉬는 스윙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6. 비디오 분석: 비디오 분석은 스윙 동작을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전문가나 골프 코치와 함께 비디오 분석을 통해 스윙 동작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7. 스윙 훈련 보조 도구: 스윙 훈련 보조 도구는 스윙 동작을 연습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스윙 트레이너, 스윙 플레이트, 트레이닝 에이드 등은 스윙 동작의 정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8. 스윙 연습과 많은 반복: 스윙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과 많은 반복이 필요합니다. 연습장이나 실내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스윙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다양한 클럽과 상황에서 스윙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전문가의 조언과 개별화된 훈련: 개별적인 특성과 목표에 따라 전문가의 조언을 받고 개별화된 스윙 훈련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코치나 전문가와 함께 개인의 스윙을 분석하고 개선 방법을 학습하며, 개별적인 훈련 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정신적인 요소와 집중력 관리: 골프 스윙은 정신적인 요소와 집중력도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스윙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갖는 것은 스윙 퍼포먼스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명상, 시각화, 긍정적인 자기 대화 등의 기법을 활용하여 정신적인 요소를 향상시키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골프 스윙은 지속적인 연습과 개선을 통해 완벽해지지는 않지만, 올바른 기술과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면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스윙에 대한 이해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골프 스윙과 관련된 다양한 자료와 자원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골프 스윙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과 능력에 맞는 스윙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스윙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발전하는 과정이므로, 지속적인 학습과 연습을 통해 자신의 스윙을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은 여러 궁금증과 질문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골프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Q&A입니다:

  1. 골프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 골프클럽 세트: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으로 구성된 클럽 세트가 필요합니다.
    • 골프공: 골프 연습장이나 코스에서 사용할 골프공이 필요합니다.
    • 골프화: 트레이닝화나 스포츠화보다는 골프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골프복: 편안하고 동작에 제약이 없는 골프복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골프 스윙을 배우기 위해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 골프 레슨: 전문적인 골프 레슨을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골프 프로나 코치와 함께 기초 스윙 기술을 배우고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온라인 자료: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에서는 골프 스윙에 대한 가이드, 비디오 레슨 등 다양한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골프 코스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 침묵과 예의: 다른 골퍼들을 위해 조용히 하고, 예의와 배려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 속도 유지: 자신의 턴을 기다리는 동안 다른 골퍼들의 턴을 방해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린 관리: 그린에는 스파이크나 클럽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럽게 걸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4. 어떻게 골프 스코어를 개선할 수 있을까요?
    • 연습: 연습 시간을 확보하고 스윙과 샷에 집중하여 개선을 위해 노력하세요.
    • 전략적인 접근: 플레이 전에 코스를 분석하고 각 샷에 대한 전략을 세워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클럽 선택: 각 샷에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리와 정확성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사용하세요.
    • 그린 도착: 그린에 정확하게 공을 올려 그린에 도착하는 것이 스코어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 퍼트 연습: 퍼팅은 골프 스코어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퍼팅 연습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세요.
    • 경기 관리: 각 샷에서 최선의 결정을 내리고, 어려운 상황에 대비할 전략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골프 초보자를 위한 기타 팁은 무엇인가요?
    • 기본 기술 중심: 스윙에 집중하기 전에 기본적인 기술, 예를 들어 그립, 자세, 타격 방향 등에 집중하세요.
    • 작은 목표 설정: 큰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지 말고, 작은 성취를 위한 목표를 설정하세요. 예를 들어, 한 홀에서 공을 좋은 위치로 착지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 즐기기: 골프는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프레셔를 느끼지 않고,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면서 플레이하세요.

골프 초보자는 지속적인 학습과 연습을 통해 스윙과 기술을 향상시키며, 경험을 쌓아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스포츠이므로, 차근차근 배움과 발전을 추구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골프는 신체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정신력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래는 골프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집중력 훈련: 골프는 집중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연습 중이나 경기 중에 외부 요소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현재 순간에 집중하는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명상, 숨 들이마시기, 시각화 기법 등을 활용하여 집중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 관리: 골프는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경기 중에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호흡 운동이나 긍정적인 자기 대화 등의 기법을 사용하세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긴장을 풀어줄 수 있는 활동이나 취미를 찾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3. 신뢰 구축: 자신과 자신의 스윙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스윙이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며, 실수를 긍정적인 방식으로 받아들이고 개선에 집중하세요. 자신에 대한 신뢰를 갖고 믿음을 가지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스윙의 안정성과 결과에 도움이 됩니다.
  4. 목표 설정: 골프에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장기적인 목표와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동기부여를 유지하세요.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작은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긍정적인 마인드셋: 골프는 어려운 상황과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갖고, 오류나 실패를 배움의 기회로 바라보세요. 자신을 비난하거나 음성적인 자기 대화를 지양하고, 긍정적인 자기 대화와 자신에 대한 격려를 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정신력은 실력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지속적인 정신력 훈련과 자기 관리를 통해 정신력을 향상시키면 골프에서 더 좋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시한 방법 외에도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 시뮬레이션 훈련: 경기 상황을 모방하는 시뮬레이션 훈련을 진행해보세요. 상상 속에서 경기를 치는 것이나 실제 경기를 플레이하는 것처럼 자세하게 상황을 그려내고 훈련하는 것은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플레이어와 대화: 경기 중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화를 통해 긴장을 푸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친목을 도모하고 긴장을 풀며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세요.
  3. 실패에 대한 대처: 골프에서는 실패와 실수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를 긍정적인 관점에서 받아들이고 배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태도를 갖으세요.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개선해 나갈 수 있는 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자기 동기 부여: 골프에서는 개인적인 동기 부여가 중요합니다. 스윙을 개선하고 성과를 얻기 위해 자신에게 적절한 동기 부여 요소를 설정하세요. 목표 달성, 보상 시스템, 동기 부여 영상 등을 활용하여 스스로를 격려하고 의욕을 유지하세요.
  5. 휴식과 복원: 골프는 육체적인 노력과 집중을 필요로 하므로 휴식과 복원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 영양 균형 잡힌 식단, 몸의 피로를 푸는 스트레칭과 명상 등을 통해 정신력과 체력을 관리하세요.

골프 정신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접근과 실험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고 꾸준한 훈련과 의지를 가지며 정신력을 발전시키는 노력을 기울이세요.

 

골프 장비 관리법

골프 장비의 적절한 관리는 성능을 유지하고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래는 골프 장비 관리를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클럽 청소: 정기적으로 클럽을 청소해야 합니다. 부드러운 솔과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여 클럽 헤드와 그립을 세척하세요. 특히 클럽 헤드의 스트라이크 페이스에 먼지나 흙이 묻어있는지 확인하고 청소하세요.
  2. 클럽 그립 교체: 그립은 시간이 지나면 마모되고 미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그립을 교체하여 클럽의 그립력을 유지하세요. 자신에게 적합한 그립 타입을 선택하여 편안한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클럽 헤드 보호: 클럽 헤드는 충격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므로 충격 방지를 위해 헤드 커버를 사용하세요. 클럽 헤드 커버는 클럽을 보호하고 스크래치나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4. 가방 관리: 골프 클럽 가방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방에는 불필요한 무게를 너무 많이 싣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필요한 클럽과 용품만을 가지고 다니도록 정리하고, 가방에는 흙이나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청소하세요.
  5. 스파이크 관리: 골프화의 스파이크는 그린이나 티 그라운드에서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스파이크를 청소하고 마모되거나 손상된 경우 교체하세요. 스파이크를 규칙적으로 점검하여 스윙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유지하세요.
  6. 장비 보관: 골프 클럽과 장비는 적절한 보관이 필요합니다. 직사광선과 습기를 피해 시들지 않도록 장비를 저장하는 장소를 찾으세요. 또한, 온도 변화가 심한 곳이나 고온 다습한 곳에서는 장기간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 정기적인 점검: 골프 장비는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클럽의 상태를 점검하고 이상이 있는 경우 조치하세요. 그립의 마모나 파손, 클럽 헤드의 손상, 스파이크의 마모 등을 확인하여 필요한 수리나 교체를 시행하세요.
  8. 전문가의 조언: 골프 장비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따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클럽 피팅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클럽을 찾거나 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등의 조언을 활용하세요.
  9. 주의사항: 골프 장비는 부드러운 손길로 다루어야 합니다. 그립을 세게 잡거나 거칠게 다루는 것은 클럽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또한,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 클럽을 오랫동안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0. 필요한 경우 수리 및 조정: 클럽에 이상이 있거나 조정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에게 수리 및 조정을 의뢰하세요. 정확하고 안전한 클럽 사용을 위해 필요한 수리 및 조정을 제때에 시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장비의 적절한 관리는 성능과 수명을 영향을 미칩니다. 꾸준한 청소와 유지보수,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면서 장비를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나은 골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