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19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9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9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19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19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1. 출발 시간에 지각하지 않기: 정해진 출발 시간에 지각하지 않도록 준비를 잘 해두세요.
  2. 주위를 배려하기: 주변 골퍼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타석을 정리하고, 친절하게 인사하며 예의를 갖추세요.
  3. 조용히 행동하기: 스윙할 때 주위에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조용하게 행동하세요.
  4. 그린 주변을 보호하기: 골프 그린 주변을 걷거나 스파이크로 착지하지 말고, 배량에 따라 나무 위나 플라스틱 투구를 사용하세요.
  5. 속도를 조절하기: 플레이 속도를 고려하여 다른 골퍼들과 일관된 페이스로 플레이하세요.
  6. 자신의 턴 기다리기: 차례가 되었을 때 다른 골퍼들과 선수 순서를 지켜 기다리세요.
  7. 올바른 공방 사용하기: 다른 골퍼들을 위해 알맞은 공방을 사용하세요.
  8. 프로퍼 마크 사용하기: 볼 위치를 표시할 때 페어웨이에 흙을 남기지 않고 프로퍼 마크를 사용하세요.
  9. 후속 그룹에게 우선권 주기: 자신의 그룹이 느린 페이스로 플레이할 경우, 후속 그룹에게 우선권을 주어 빠른 플레이를 도모하세요.
  10. 나선형으로 검색하기: 공을 잃어버렸을 때 효율적으로 검색하기 위해 나선형으로 움직이며 찾아보세요.
  11. 덮어친 잔디 복구하기: 스윙 후에는 잔디를 복구하여 그린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12. 바람 방향 고려하기: 바람이 강할 경우 스윙에 영향을 주므로 바람 방향을 고려한 스윙을 시도하세요.
  13. 프로와의 대화 방식 유의하기: 프로와 대화할 때 존경과 예의를 갖추며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14. 올바른 타석 사용하기: 해당하는 티 박스에서 출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15. 라인 침범하지 않기: 상대의 퍼트 라인을 침범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16. 신속하게 그린을 비우기: 그린을 빠르게 비워주어 다른 골퍼들이 스무스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17. 볼 마킹하기: 그린에서 다른 골퍼의 경로를 방해하지 않도록 볼을 마킹하세요.
  18. 어린이 우선하기: 만약 어린이나 초보자가 주변에 있다면 그들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세요.
  19. 안전을 우선으로: 스윙할 때 주변 사람들을 안전하게 고려하세요.
  20. 반스탠스 유지하기: 골프 스윙 중에는 다른 선수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반스탠스를 유지하세요.
  21. 휴대폰 사용 자제하기: 경기 중에는 휴대폰 사용을 자제하여 주변 골퍼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22. 적절한 옷차림: 골프 클럽의 옷차림 규정을 준수하여 적절한 복장을 유지하세요.
  23. 뒷담화 피하기: 다른 골퍼들에 대해 부정적인 얘기를 하지 않으며 예의를 갖추어 행동하세요.
  24. 쓰레기 배출하기: 사용한 음식물이나 쓰레기를 적절한 장소에 버리세요.
  25. 프랙처드 지역 조심하기: 프랙처드 지역에 들어갈 때에는 조심하여 행동하고 그린의 는너을 복구하세요.
  26. 스코어 카드 정확하게 기록하기: 경기 결과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공정한 경기 진행에 기여하세요.
  27. 자신의 그룹에게 도움 주기: 자신의 그룹 내에서 다른 선수들에게 도움을 주며 플레이하세요.
  28. 점수 표시 방법 알기: 점수 표시 방법을 알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다른 선수들에게 알려주세요.
  29. 훔치거나 공을 바꾸지 않기: 다른 선수들의 공을 훔치거나 자신의 공을 불법적으로 바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0. 클럽 케디 대비하기: 스윙 중에 클럽이 깨지거나 손상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클럽 케디를 준비하세요.
  31. 바닥 고치기: 스윙 후에 바닥이 손상되었을 경우에는 흙을 채워서 고쳐주어 다음 골퍼들이 문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32. 최소한의 움직임: 스윙할 때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정확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33. 그룹 간 간격 유지하기: 앞 그룹과의 거리를 유지하여 플레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34. 안전한 공격 경로 확인하기: 타석에서 공격 경로를 확인하여 다른 골퍼들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35. 파울 게임 규칙을 준수하기: 파울 게임을 할 때 해당하는 규칙을 준수하여 플레이하세요.
  36. 배려와 예의: 골프 경기 중에는 항상 상대 선수들을 배려하고 예의를 갖추어 행동하세요.
  37. 자신의 실력에 맞는 플레이: 자신의 실력에 맞는 플레이를 하여 다른 선수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8. 레슨 요청 시 적절한 타이밍: 레슨을 요청할 때에는 경기나 연습 시간이 아닌 적절한 타이밍에 요청하세요.
  39. 칭찬과 격려: 다른 선수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말을 건네며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40. 분리선 넘지 않기: 그린과 선수 헤드 사이의 분리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