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19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9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9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건 완벽한 휴식이죠.

[GOLF]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짙은 해송숲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27홀 명품 골프장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싱그러운 갯벌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ROOM]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에서 여행의 안정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DINING]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EVENT]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와 함께 비즈니스 행사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해 보세요.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남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위치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0519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0519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올바른 체중 분배는 스윙 동작의 안정성과 힘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에 대한 다섯 가지 자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1. 스탠스: 스탠스는 골프 스윙 시의 발과 다리의 자세를 의미합니다. 오른쪽 플레이어의 경우 왼발을 약간 앞으로 내밀고 오른발을 뒤로 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자세는 좀 더 안정감 있고 균형 잡힌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중심 축: 골프 스윙 시 중심 축은 체중의 중심을 의미합니다. 스윙 동작 중에도 중심 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중을 골방향으로 일정하게 분배하고 중심 축을 유지하면서 스윙을 진행합니다.
  3. 백스윙 체중 이동: 백스윙 시에는 체중을 오른발에서 왼발로 이동시킵니다. 체중 이동은 스윙 동작에 힘과 가속을 부여하며, 좀 더 큰 스윙 범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른발에서 왼발로 체중을 천천히 이동시키면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다운스윙 체중 이동: 다운스윙 시에는 체중을 왼발에서 오른발로 이동시킵니다. 체중 이동은 공격적인 스윙 동작과 공을 충분히 타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중을 오른발로 이동시키며 타격하는 동안 균형을 잘 유지해야 합니다.
  5. 피니쉬 체중 이동: 피니쉬는 스윙 동작의 마무리를 의미합니다. 피니쉬 시에는 체중을 왼발로 이동시킵니다. 이를 통해 스윙 동작이 완전하게 마무리되고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니쉬 시에도 체중이 왼발로 이동함으로써 균형을 유지하고, 스윙 동작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체중 분배의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골프 스윙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위해 주의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체중 이동은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너무 강한 체중 이동이나 갑작스러운 움직임은 스윙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스윙 동작 중에도 균형을 잘 유지해야 합니다. 발과 다리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중심 축을 잘 지켜야 합니다.
  • 체중 분배는 개인의 체력과 유연성에 따라 조절되어야 합니다. 체중을 완전히 이동시키는 것보다는 적절한 체중 이동 범위에서 편안하게 스윙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체중 분배는 연습과 익숙함을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연습과 전문가의 가이던스를 통해 올바른 체중 분배를 익히고 스윙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올바른 체중 분배를 통해 스윙 동작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힘과 일관성을 발휘하는 골프 스윙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체형과 능력을 고려하여 적절한 체중 분배를 익히고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 방안

골프 경기 중에는 다양한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를 대처하기 위해 몇 가지 대처 방안을 소개합니다:

  1. 잘못된 스윙: 스윙 동작이 불안하거나 잘못되었을 때는 빠르게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윙 동작을 다시 체크하고 기초를 되돌아보세요. 집중하여 정확한 스윙 기술에 집중하고, 이전에 배운 원리와 움직임을 상기시키세요. 필요하다면 특정한 연습 동작이나 루틴을 통해 스윙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2. 어려운 타격 위치: 어려운 타격 위치에 처했을 때는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전략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상황에 맞는 클럽 선택과 타격 방향을 고려하세요. 어려운 타격 위치에는 안전한 타격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안전한 루트를 선택하고 타격력을 조절하여 안정적인 타격을 시도하세요.
  3. 강풍이나 날씨 조건: 강풍이나 악천후와 같은 날씨 조건에서는 스윙과 타격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강풍을 고려하여 스윙 동작을 조정하고, 날씨 조건에 따라 클럽 선택과 타격 강도를 조절하세요. 타격 전에 풀 스윙이나 반스윙으로 테스트 스윙을 해보고, 공을 잘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날씨에 따른 전략 조정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 플레이어 간 갈등: 골프 경기 중에는 플레이어 간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친절하고 예의 바른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상대방과의 원만한 대화를 시도하고, 갈등을 풀기 위해 중재자나 관리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예절과 품성을 중요시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상대방과의 갈등을 피해 예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들 간의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태도를 갖고, 공정하고 투명한 게임을 위해 노력하세요.
  5. 멘탈 관리: 골프 경기는 자신의 멘탈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실수를 하더라도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다음 타격에 집중하고 복구하는 능력을 갖추세요. 긍정적인 자기 이야기와 명확한 목표 설정을 통해 자신을 격려하고 동기부여하세요. 필요한 경우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긴장을 풀어주는 동작이나 관심을 분산시키는 방법을 활용하여 멘탈을 관리하세요.

이러한 상황들은 골프 경기에서 자주 경험할 수 있는 상황 중 일부입니다. 이를 대처하기 위해서는 경험과 연습을 통해 자신의 스윙 기술, 전략, 멘탈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기 중에는 항상 상황을 분석하고 적절한 대처 방안을 선택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프로 골퍼들은 탁월한 실력과 훌륭한 경기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성공 비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공 비결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헌신과 훈련: 프로 골퍼들은 높은 헌신도와 훈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 꾸준히 열심히 훈련하며 기술을 개선하고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위해 희생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추구합니다.
  2. 전문가와의 협력: 프로 골퍼들은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중요시합니다. 강사, 코치, 피지컬 트레이너, 식이 전문가 등과 협력하여 기술, 신체 조건, 영양, 심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전문적인 지도를 받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전문가들의 조언을 적극적으로 수용합니다.
  3. 명확한 목표와 계획: 프로 골퍼들은 명확한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그들은 계획을 체계적으로 실행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입니다.
  4. 건강과 피지컬 컨디션 관리: 프로 골퍼들은 건강과 피지컬 컨디션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그들은 식단을 통해 올바른 영양을 섭취하고, 체력과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운동을 합니다. 또한, 부상 예방을 위해 적절한 스트레칭과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운동을 실시합니다. 건강한 신체와 좋은 컨디션은 골프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끌어냄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5. 멘탈 강화와 스트레스 관리: 프로 골퍼들은 멘탈 강화와 스트레스 관리에도 신경을 씁니다. 골프는 고도의 집중력과 멘탈 강도를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그들은 효과적인 멘탈 훈련과 명확한 마인드셋을 개발하여 경기 중에도 집중력을 유지하고 강한 멘탈을 발휘합니다. 또한,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여가 시간을 활용하고 휴식을 취하며, 긍정적인 마인드와 심리적인 안정을 유지하는 데 신경을 씁니다.

이처럼 프로 골퍼들은 뛰어난 실력과 함께 헌신, 훈련, 전문가와의 협력, 명확한 목표와 계획, 건강과 피지컬 컨디션 관리, 멘탈 강화와 스트레스 관리 등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이끌어냅니다. 이러한 라이프스타일과 성공 비결은 그들이 프로 골퍼로서 성공을 거두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골프 심리학

골프는 신체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요소도 매우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멘탈 관리와 경기 중 집중력은 골프에서 성공을 이끌어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골프 심리학에서 멘탈 관리와 경기 중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섯 가지 방법입니다:

  1. 명확한 목표 설정: 명확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멘탈 관리와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자신의 장기적인 목표를 정하고, 그에 따른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세요. 목표는 현실적이고 도전적인 동시에 행동가능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목표를 명확히 하면 집중력을 집중할 수 있고, 경기 중에 자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긍정적인 자기 이야기: 골프에서는 자기 이야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부정적인 자기 이야기는 집중력을 흩뜨리고 자신의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자기 이야기를 통해 자신을 격려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인식하세요. 오류에 집중하는 대신 성공적인 모습에 집중하며, 자신을 긍정적인 감정과 자신감으로 가득 채우세요.
  3. 마인드풀니스와 출발점 관리: 경기 중에는 현재 순간에 집중하는 마인드풀니스를 실천하세요. 지난 슛이나 다음 슛에 집중하는 대신 현재 슛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하라는 마음가짐을 갖추세요. 또한, 출발점 관리도 중요합니다. 앞으로의 도전과 압박을 다루기 위해 출발점에서 긴장을 푸는 방법을 익히고, 집중력을 다시 조절할 수 있도록 하세요.
  4. 휴식과 회복: 경기 중에는 적절한 휴식과 회복이 필요합니다. 골프는 신체적, 정신적인 에너지를 소모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기 중간에는 짧은 휴식을 취하고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동작이나 숨을 깊이 들이마시는 등의 기술을 활용하세요. 또한, 경기 이후에는 충분한 휴식과 회복을 위해 적절한 수면과 식단을 유지하고 몸을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리커버리 운동을 실시하세요.
  5. 시각화와 긍정적인 피드백: 시각화는 골프에서 매우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경기 전에 자신이 원하는 결과와 성공적인 스윙을 상상하고 시각화해보세요. 이는 자신에게 긍정적인 영감과 자신감을 주며,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후에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자주 사용하세요. 자신이 잘한 부분과 발전한 부분에 집중하며, 성과에 대해 긍정적으로 돌아보고 칭찬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골프 경기 중에 멘탈을 관리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에 맞는 방법을 찾고, 지속적인 연습과 경험을 통해 멘탈 강화와 집중력 향상에 노력해보세요.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는 개인적인 스포츠이지만, 다양한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의 일환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에 대한 몇 가지 예시입니다:

  1. 골프 클럽: 골프 클럽은 골퍼들이 모여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클럽은 회원들이 친목을 도모하고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골프 클럽에서는 주간 리그, 토너먼트, 소셜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개최하여 회원들의 교류와 친선을 도모합니다.
  2. 골프 협회 및 단체: 지역 또는 국가별로 골프 협회 및 단체가 있습니다. 이들은 골프에 대한 규정과 정책을 관리하고 발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골프 협회는 골프 행사와 토너먼트를 조직하며, 여러 회원들이 참여하고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 골프 기부와 사회 활동: 많은 골프 행사와 토너먼트는 기부와 사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골프 기부 행사는 사회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자금을 모으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프로 골퍼들이 자선 행사에 참여하거나 공익 활동을 지원하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4. 골프 아카데미와 교육: 골프 아카데미는 골프 기술과 전략을 교육하는 장소입니다. 여기에서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이 전문 강사로부터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 아카데미는 교육과 지도를 통해 골퍼들의 실력 향상을 지원하고, 골프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5. 골프 이벤트 및 페스티벌: 골프 이벤트와 페스티벌은 골퍼들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나로 모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벤트와 페스티벌은 골프 관련 업체, 제조업체, 스폰서 및 골프 커뮤니티의 협력으로 개최됩니다. 이러한 행사에서는 골프 대회, 디모데이, 전시회, 골프 용품 판매, 새로운 기술과 제품의 소개, 골프 클리닉,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등이 제공됩니다. 이는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경험을 나누고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은 골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골퍼들과의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고, 골프를 즐기는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인 책임과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골프를 통해 사회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은 골프를 좀 더 즐겁고 의미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골프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아래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의 예시입니다:

  1.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골프 코스에서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라운딩을 즐깁니다.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같이 참여하여 경기를 진행하며, 골프의 매력과 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를 방문하여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2. 드라이빙 레인지: 드라이빙 레인지는 스윙을 연습하고 타격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소입니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서는 대량의 골프공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스윙 테크닉을 개선하거나 타격 거리와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드라이빙 레인지를 활용하세요.
  3. 실내 골프 시설: 실내 골프 시설은 실내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인공 잔디 그린과 실내 시뮬레이터를 제공합니다. 실내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연중 무휴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내 골프 시설을 이용하여 스윙을 연습하고 실제 코스와 유사한 환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골프 여행: 골프 여행은 골프와 여행을 결합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른 지역이나 국가의 유명한 골프 코스를 방문하고 플레이하며, 독특한 경관과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여행은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제공하며, 다른 골프 코스에서의 흥미로운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골프 이벤트 및 토너먼트 참가: 골프 이벤트 및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골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지역적인 스포츠 행사나 골프 페스티벌, 기업의 골프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토너먼트가 개최됩니다. 이러한 행사에 참가하여 경기를 즐기고 다른 골퍼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너먼트에 참가하면 자신의 실력을 측정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골프 스쿨 및 레슨: 골프 스쿨이나 개인 레슨을 통해 전문적인 강사로부터 골프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골프 스쿨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에게 지도를 제공하며, 스윙 기술, 타격 기술, 전략 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인 레슨은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7. 골프 채용 및 봉사: 골프 관련 채용과 봉사활동은 골프를 즐기는 동안 사회에 기여하는 방법입니다. 골프 클럽이나 골프 행사에서의 직원 모집이나 봉사자 모집에 참여하여 골프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골프 산업과 사회 활동을 지원하고, 다른 골퍼들과의 교류와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8. 온라인 골프 커뮤니티: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골프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골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골프 커뮤니티에서는 골프 관련 정보와 팁을 공유하고, 다른 골퍼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골프 스윙 분석, 토너먼트 참가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골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가상 혹은 실제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실제 골프 경험을 흉내내는 가상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뮬레이터는 실제 코스를 모방하고 타격력, 정확성, 골프 경험 등을 재현하여 집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골프 게임을 플레이하여 가상으로 골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나 게임 콘솔에서 다양한 골프 게임을 즐기면서 실제 경기와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다양한 코스와 모드를 제공하여 다양한 골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골프 관련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시청하거나 읽어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유튜브나 골프 전문 웹사이트에서는 골프 관련 비디오, 튜토리얼, 전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골프 관련 서적이나 블로그 등을 통해 전문가의 조언과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과 환경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여 골프를 더욱 즐겁게 즐겨보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