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19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9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19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519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519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골프 클럽: 골프 클럽은 반드시 필요한 장비입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다양한 종류의 클럽을 준비해야 합니다.
  2. 골프 공: 적절한 골프 공을 선택해야 합니다. 공의 종류에는 거리 공, 투어 공, 연습 공 등이 있으며, 자신의 능력과 용도에 맞는 공을 선택해야 합니다.
  3. 골프화: 편안하고 발을 잘 받쳐주는 골프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골프화는 잔디 위에서의 안정성과 스윙 동작에 영향을 줍니다.
  4. 골프웨어: 골프웨어는 편안한 동작과 스윙을 돕기 위해 선택해야 합니다. 골프용 셔츠, 바지, 스커트, 모자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골프장의 드레스 코드를 준수해야 합니다.
  5. 액세서리: 필요한 액세서리로는 골프 장갑, 타월, 텐트, 우산, 물병, 타이거 우즈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라운드 도중에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준비해야 합니다.
  6. 날씨 예보 확인: 골프를 할 날의 날씨를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강한 바람, 비, 폭염 등의 날씨 조건에 맞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7. 식사와 수분 보충: 라운드 전에 충분한 식사를 하고, 라운드 도중에도 간식과 물을 적절히 섭취하여 에너지를 보충해야 합니다.
  8. 골프카트 또는 푸시카트: 라운드 도중에 이동하기 위해 골프카트나 푸시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예약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9. 골프장 정보 확인: 라운드를 할 골프장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코스 레이아웃, 장애물 위치, 핀 위치 등을 파악하여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10. 예약 확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할 시간을 예약해야 합니다. 사전에 예약을 완료하고 확인해야 원하는 시간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11. 연습: 라운드 전에 충분한 연습을 해야 합니다. 골프 스윙, 패팅, 피칭 등을 연습하고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2. 건강 상태 확인: 라운드를 즐기기 전에 건강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부상이나 질병으로 인해 라운드에 지장이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13. 캐디 또는 코치: 필요한 경우 캐디 또는 골프 코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조언과 안내는 스코어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4. 마음의 준비: 골프는 심리적인 요소가 큰 스포츠입니다. 라운드 전에 집중력을 높이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믿고 라운드에 임해야 합니다.
  15. 규칙과 에티켓 숙지: 골프는 규칙과 에티켓을 준수해야 합니다.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행동과 예의를 지키는 것은 다른 골퍼들과의 원활한 라운드를 위해 필요합니다.
  16. 필요한 도구와 액세서리: 개인적인 선호에 따라 필요한 도구와 액세서리를 준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압박식 스파이크나 골프 티, 휴대용 스코어패드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17. 마지막 확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클럽과 공, 액세서리들이 준비되었는지 마지막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라운드 시작 전에 실전 스윙을 연습해 볼 수도 있습니다.
  18. 긴장 풀기: 라운드 시작 전에는 긴장을 풀고 이전의 스윙이나 결과에 과도하게 매몰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편안한 상태에서 라운드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9. 안전을 위한 준비: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전에 안전을 위한 준비도 중요합니다. 햇빛을 가리기 위한 선글라스와 썬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골프장에서 벌레나 벌에 쏘이는 등의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안전제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20. 거리 파악 도구: 라운드 도중에 필요한 경우 거리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 GPS 시스템, 거리 표시 기물 등을 활용하여 정확한 거리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21. 전략적인 준비: 골프 라운드 전에는 코스의 특성과 장애물을 분석하고, 각 홀의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강한 바람이 불거나 어려운 그린의 위치 등을 고려하여 미리 전략을 세워 라운드를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2. 신체 준비: 골프는 신체적인 능력과 조절된 운동이 필요합니다. 라운드 전에 몸을 충분히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워밍업 운동을 꼭 해야 합니다. 특히 골반, 어깨, 손목, 발목 등의 관절을 가동할 수 있는 동작을 포함해야 합니다.
  23. 식사와 수면: 라운드 이전에 충분한 식사와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체력과 집중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24. 긴급 상황 대비: 라운드 도중에 긴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비상용 의약품, 응급처치용품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 날씨가 변화하기 쉬운 지역이라면 비옷이나 우산 등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5. 에너지 보충: 라운드 도중에 에너지가 부족해지지 않도록 간식과 음료를 적절히 섭취해야 합니다. 과일, 견과류, 에너지 바 등의 간식과 물, 전해질 보충 음료 등을 준비하여 라운드 동안 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6. 클럽 청소와 점검: 라운드 이전에 클럽을 청소하고 점검해야 합니다. 클럽 헤드와 그립을 깨끗하게 닦아줌으로써 스윙의 정확성과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클럽 헤드에 이물질이나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여 필요한 수리나 교체를 해야 합니다.
  27. 우선순위와 전략 세우기: 각 홀에서 적절한 전략을 세우고,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어떤 홀에서는 안정적인 스코어를 위해 보수적인 전략을 선택하고, 어떤 홀에서는 공격적인 전략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8. 조건에 따른 조정: 날씨와 코스 상태에 따라 전략과 스윙을 조정해야 합니다. 바람의 세기와 방향, 잔디의 상태, 그린의 속도 등을 고려하여 스윙의 힘과 방향, 그린에 미치는 영향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9. 기록과 분석: 라운드 도중 자신의 기록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한 홀, 스코어, 페어 퍼트, 그린 인 인 등을 기록하여 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30. 적응과 조율: 라운드 도중에는 상황에 적응하고 조율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고, 스윙이나 전략을 조정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1. 학습과 개선: 경기 후에는 스윙과 전략에서의 오류나 개선점을 찾아야 합니다. 비디오 분석이나 골프 코치의 조언을 통해 스윙을 개선하고, 경기 전략을 수정하여 다음 라운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32. 신체 회복: 라운드가 끝난 후에는 신체를 적절히 회복시켜야 합니다. 스트레칭과 쿨다운 운동을 통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여 몸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33. 경기 기록 관리: 골프 라운드 결과와 성과를 기록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기록부나 골프 앱을 활용하여 경기 결과, 스코어, 페어 퍼트, 그린 인 인 등을 기록하고 추적함으로써 성과의 변화를 파악하고 개선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4. 목표 설정: 다음 라운드를 위해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인 목표나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에 따라 훈련과 준비를 계획하여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35. 기타 준비 사항: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필요한 기타 준비 사항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카드나 점수판, 펜, 텔레스코프, 예비 공 등을 준비하여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6. 타인과의 교류: 골프는 타인과 함께 즐기는 스포츠입니다. 라운드 도중에는 타 골퍼와의 교류를 즐기고, 페어나 그룹 멤버들과 친밀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는 네트워킹과 사회적인 관계 형성에도 도움이 되는 활동입니다.
  37. 재미와 만족감 추구: 마지막으로, 골프 라운드를 통해 재미와 만족감을 추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골프는 기술적인 스포츠이기도 하지만, 자연과의 조화와 경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는 것도 중요합니다. 경기를 평가하거나 결과에만 집중하는 것보다는 경기를 즐기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38. 경기 경험 공유: 경기가 끝난 후에는 다른 골퍼들과 경기 경험을 공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서로의 성과와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함께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39. 골프 커뮤니티 참여: 골프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다른 골퍼들과 교류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온라인 포럼이나 소셜 미디어 그룹에 가입하여 의견을 나누고, 팁이나 조언을 얻어보세요.
  40. 골프 여행 계획: 골프를 더욱 즐기기 위해 골프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다른 지역이나 국가의 골프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코스를 경험해보고, 새로운 환경에서의 라운딩을 즐겨보세요.
  41. 대회 참가: 골프 대회에 참가하여 경쟁을 경험해보는 것도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클럽 내부 대회나 지역적인 대회 등에 참여하여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보고, 다른 골퍼들과 경기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42. 지속적인 학습과 향상: 골프는 끊임없는 학습과 향상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계속해서 스윙과 전략에 대해 배우고 연습하며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 골퍼들의 훈련 방법이나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참고하여 기술을 향상시켜보세요.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골프를 라운딩하는 것은 물론이고, 골프를 더욱 흥미롭고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장애물을 극복하고, 스윙을 개선하며, 경기 결과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골프의 매력과 재미를 느껴보세요. 골프는 지속적인 도전과 발전의 과정이지만, 그 과정에서의 성취감과 만족감은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