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2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2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2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간단 소개

한국에서 제일 좋은 골프코스는 선운산CC라고 해요. 이 곳은 자연 지형이 만든 입체적인 느낌이 강해요.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에서 볼 수 있는 울창한 숲과 넓은 평원, 그리고 5개의 홀을 둘러싼 계곡과 호수가 정말 예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선운산CC에서는 항상 바람도 없고 따뜻한 조건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어요.

여기서는 골프장을 자연 그대로 표현하는 전략적인 코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모든 홀이 남쪽 방향으로 나열되어 있어서, 태양 빛을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면서, 모든 골퍼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드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선운산CC에는 클럽하우스도 있어요. 이곳에서는 기존에 있던 엄격하고 보수적인 분위기가 아니라, 즐겁고 편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요. 늘 웃으면서 고객을 맞이해주는 아일랜드형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는 계절에 맞는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서는 다른 어떤 휴양지보다도 더 편안한 휴식을 약속드릴게요.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위치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0522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0522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페어웨이를 벗어남: 많은 골퍼가 페어웨이를 벗어나는 실수를 저지르곤 합니다. 이는 스윙 동안 클럽페이스의 컨트롤을 잃거나 스윙 경로를 제대로 따르지 않는 등의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스윙 메카닉스를 연습하고, 타격 전에 목표 지점을 정하고 집중하여 페어웨이를 벗어나는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2. 셔트 게임: 많은 골퍼가 스코어를 크게 올리는 주범인 셔트 게임 실수를 저지르곤 합니다. 셔트 게임은 안타까운 실수로, 긴거리 클럽보다 짧은 클럽을 사용해도 충분한 거리를 낼 수 있는 상황에서 짧은 클럽을 선택하는 경우입니다.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거리를 올바르게 계산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3. 그린에서 파프린: 그린에서 파프린은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파프린은 그린 주변의 잔디 위에서 스윙 시 클럽페이스가 그린을 더 많이 치는 상황을 말합니다. 이는 그린의 속도를 제어하지 못하거나 잘못된 스윙 동작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파프린을 피하기 위해서는 스윙 시 클럽페이스와 경로를 정확하게 조절하고, 그린의 속도와 경사를 고려하여 타격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충분한 준비 없이 타격: 많은 골퍼들이 충분한 준비 없이 타격하는 실수를 저지르곤 합니다. 준비 없이 스윙을 하면 자세나 클럽 페이스를 올바르게 조절하지 못하고, 안정성과 정확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타격 전에 자세와 그립을 확인하고, 목표 지점과 타격 전략을 정하는 등의 준비과정을 거친 후에 타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마음의 압박과 긴장: 골프 경기 중에 마음의 압박과 긴장은 실수를 유발할 수 있는 주요 요인입니다. 많은 골퍼들이 경기 중에 자신에 대한 과도한 압박을 가하고, 실수를 두려워하여 긴장하게 됩니다. 이는 스윙 동작의 자연스러움과 정확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마음의 압박과 긴장을 피하기 위해서는 경기 전에 충분한 연습과 준비를 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호흡과 집중 기술을 활용하여 긴장을 푸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Q: 골프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기본 장비는 무엇인가요? A: 골프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장비는 골프 클럽 세트와 골프 공입니다. 클럽 세트에는 드라이버, 나무나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 퍼터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골프화와 골프공을 담을 가방도 필요합니다.

Q: 어떻게 골프 스윙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 A: 골프 스윙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스윙 메카닉스와 자세를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윙 동작을 학습하기 위해 프로 골퍼의 동작을 관찰하거나 골프 강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습장에서 꾸준히 반복 연습을 하고, 비디오 분석을 통해 스윙 동작을 확인하고 개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

Q: 골프 경기에서 실수를 줄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골프 경기에서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정확한 타격 계획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목표 지점을 정하고, 거리와 장애물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 선택과 타격을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집중력을 유지하고 안정된 스윙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음의 평정과 호흡 기술을 활용하여 긴장을 푸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Q: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조언이 있나요? A: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첫째로, 적절한 연습과 도전을 유지하세요. 연습장에서 반복적인 연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습법을 도입하여 스윙을 향상시키고 도전을 제공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둘째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골프를 즐기세요. 골프는 사회적인 활동이기도 하며, 함께 경기를 즐기는 것은 더욱 재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셋째로, 자신의 성과를 기록하고 관리하세요. 스코어 카드를 작성하여 라운드별로 기록을 남기고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하세요. 마지막으로, 골프 경기를 즐기는 것에 초점을 맞추세요. 장애물을 극복하고 타격을 성공시키는 순간을 즐기고, 아름다운 골프장에서의 경험을 감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골프 이력과 성과를 관리하는 것은 개인의 발전과 목표 달성을 추적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는 골프 이력과 성과 관리를 위한 몇 가지 요소입니다.

  1. 스코어 기록: 라운드마다 스코어를 기록하여 개인 기록을 남기세요. 스코어 기록은 진전과 약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경기력을 추적하는 지표로 활용됩니다.
  2. 페어웨이/그린에 도달 비율: 라운드마다 페어웨이에 도달하는 비율과 그린에 도달하는 비율을 기록하세요. 이는 정확성과 거리 제어 능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퍼팅 스탯: 그린에서의 퍼팅 횟수와 평균 퍼팅 수를 추적하세요. 퍼팅은 스코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개인의 퍼팅 스탯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4. 클럽 거리 기록: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등 각 클럽의 평균 거리를 기록하세요. 연습장에서 클럽별로 몇 번의 타격을 하여 거리를 측정하고 기록해두세요. 이를 통해 자신의 클럽 선택과 거리 관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경기 결과와 상금: 골프 토너먼트나 클럽 대회에 참가하여 경기 결과와 상금을 기록하세요. 이를 통해 경쟁력과 성장을 추적할 수 있으며, 목표로 하는 대회 참가를 위한 자금 조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6. 학습 내역: 수업이나 트레이닝 세션에서 배운 내용이나 개인적인 경험을 기록하세요. 새로운 스윙 동작, 전략, 멘탈 요소 등을 정리하여 차후에 복습하고 발전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목표 설정과 평가: 개인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 여부를 평가하세요. 예를 들어, 정해진 기간 안에 스코어를 향상시키거나 특정 클럽의 거리를 늘리는 등의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전 상황을 파악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8. 전문가의 조언과 피드백 기록: 골프 강사, 코치, 또는 경험이 풍부한 골퍼로부터 받은 조언이나 피드백을 기록하세요. 이는 개인의 발전과 스윙 개선에 도움이 되며,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습니다.
  9. 경기 분석 및 비디오 분석: 경기 후에는 경기를 분석하고 개선할 점을 찾기 위해 스코어 카드를 검토하세요. 어떤 구간에서 실수가 발생했는지, 어떤 클럽이 가장 효과적이었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분석을 통해 스윙 동작의 부족한 점이나 개선할 점을 확인하세요.
  10. 고지지점과 개인 최저 스코어 기록: 골프를 계속해서 즐기면서 개인적인 고지지점을 설정하세요. 고지지점은 개인의 목표 스코어를 나타내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개인 최저 스코어를 기록하여 개인적인 성취를 확인하세요.
  11. 골프 라운드 일지: 각 라운드마다 골프 일지를 작성하세요. 라운드의 날짜, 경기장, 날씨 조건, 경기 동반자 등을 기록하고 경기의 감상, 성공한 순간, 개선이 필요한 부분 등을 기록해두세요. 이를 통해 골프 경험을 회상하고 자신의 성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12. 대회 및 토너먼트 기록: 대회나 토너먼트에 참가한 경우, 참가한 대회와 결과를 기록하세요. 개인적인 경기력 향상과 함께 대회 경험의 성장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13. 실력 향상을 위한 계획: 개인의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해 계획을 세우세요. 목표 달성을 위한 연습 계획, 강화할 기술, 개선할 부분 등을 명확히 정의하고 일정에 맞춰 진행하세요.
  14. 자기 성찰과 목표 조정: 경기나 연습을 통해 자신을 평가하고 성찰하세요. 어떤 점에서 발전하였는지, 어떤 목표를 달성했는지 등을 되돌아보고 필요한 경우 목표를 조정하여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15. 골프 커뮤니티 참여: 골프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다른 골퍼들과의 교류를 즐기세요. 골프에 관련된 경험 공유, 조언, 팁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함께 연습하거나 경기를 할 수 있는 파트너도 만날 수 있습니다.
  16. 고민과 문제 해결 기록: 스윙에 문제가 있거나 경기 중 어려움을 겪은 경우, 그 상황을 자세히 기록하세요. 어떤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등을 정리하고, 골프 강사나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할 때 유용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7. 상급자와의 연습 경기: 더 높은 수준의 골퍼들과 연습 경기를 나누어보세요. 이는 경쟁적인 환경에서 실력 향상과 압박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골퍼들의 기술과 전략을 배울 수 있으며, 자신의 경기력을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18. 학습 자료와 리소스 기록: 골프에 관련된 책, 영상, 웹사이트 등의 학습 자료와 유용한 리소스를 기록하세요. 필요할 때마다 참고할 수 있도록 정리하여 골프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19. 골프 일정 관리: 자신의 골프 일정을 관리하고 기록하세요. 예정된 연습 시간, 라운드, 대회 등을 정리하여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20. 지속적인 목표 설정: 단기적인 목표뿐만 아니라 중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하세요. 예를 들어, 특정 대회에 참가하기, 특정 스코어 달성하기 등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계획을 세워 지속적인 성장과 동기부여를 유지하세요.
  21. 전문가와의 상담 기록: 골프 전문가, 강사, 코치와의 상담 내용과 조언을 기록하세요. 개인의 골프 스윙, 전략, 심리적인 면 등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은 성장과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2. 육체적인 컨디션 관리: 골프 스윙에 필요한 육체적인 요소를 관리하기 위해 피트니스 및 운동 계획을 기록하세요. 골프에 필요한 근력, 유연성, 균형 등을 향상시키는 운동 루틴을 정리하여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체력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3. 샷 패턴 기록: 라운드 동안의 각 샷 패턴을 기록하세요. 예를 들어 드라이버 타구 시 페이드나 드로우의 경향성, 아이언샷의 고르게 날아가는 경향성 등을 기록하여 개인적인 샷 패턴을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24. 추천 받은 골프 강의나 워크숍 기록: 골프 강의나 워크숍에 참여하고 받은 추천을 기록하세요. 이러한 강의나 워크숍은 기술, 전략, 심리, 퍼포먼스 개선 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개인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25. 골프 관련 목표의 평가: 일정한 기간마다 골프 관련 목표를 평가하세요. 목표 달성의 정도, 성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 등을 평가하여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26. 마인드셋과 심리적인 요소 기록: 골프에서 마인드셋과 심리적인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 중 집중력, 자신에 대한 신뢰, 압박에 대한 대처 등을 관찰하고 기록하세요. 이를 통해 심리적인 요소를 개선하고 자신의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7. 특별한 경험과 기억: 특별한 경험이나 기억을 기록하세요. 예를 들어 골프 경기 중에 성공적인 순간, 특별한 경기장이나 여행 경험, 골프를 통해 만난 소중한 인연 등을 기록해두세요. 이러한 기억들은 골프 여정을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28. 개인적인 강점과 약점 기록: 골프에서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것은 개인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라운드 동안 자신이 잘하는 부분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기록하여 향후 연습과 경기에서 목표를 설정하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29. 골프 인증과 수상 경력: 골프 관련 인증이나 수상 경력을 기록하세요. 예를 들어 특정 레벨의 골프 자격증, 토너먼트에서의 우승이나 상위 성적 등을 기록하여 자신의 성장과 성과를 기록해두세요.
  30. 골프 여정의 목표와 비전: 개인적인 골프 여정의 목표와 비전을 기록하세요. 긴 시간적인 범위에서 어떤 성취를 이루고 싶은지, 골프를 통해 어떤 경험을 하고 싶은지를 기록하여 계속해서 자신을 동기부여하고 진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1. 학습 및 개선을 위한 자원 목록: 골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자원을 기록하세요. 책, 온라인 자료, 유튜브 채널, 골프 강좌 등을 정리하여 필요할 때마다 참고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32. 주요 경기 및 기록: 자신이 경기에 참가한 중요한 순간이나 대회 기록을 기록하세요. 특별한 라운드, 토너먼트 우승, 개인 최고 스코어 등을 기록하여 자신의 성장과 성과를 기억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33. 골프 관련 도전과제: 개인적인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기록하세요. 예를 들어, 특정 거리를 넘는 드라이버 샷, 어려운 퍼팅을 성공하는 등의 도전과제를 설정하여 자신을 동기부여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34. 골프 여정의 에피소드: 골프 여정에서 경험한 재미있는 이야기나 에피소드를 기록하세요. 특별한 순간, 웃음거리, 동기부여를 주는 경험 등을 기록하여 나중에 돌아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35. 골프 관련 목표 완료 현황: 설정한 골프 관련 목표를 완료한 현황을 기록하세요. 목표를 달성한 날짜와 방법, 목표 달성에 대한 성취감 등을 기록하여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확인하고 축하할 수 있습니다.
  36. 고른 장비 및 액세서리 기록: 사용한 골프 클럽, 골프화, 공, 그리고 다른 액세서리들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세요. 선호하는 브랜드, 사용한 모델, 장비의 성능과 만족도 등을 기록하여 자신의 골프 장비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7. 골프 명언 및 영감: 골프와 관련된 명언이나 영감을 기록하세요. 좋은 명언이나 영감적인 문구는 자신을 격려하고 동기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다시 읽어볼 수 있도록 정리해두세요.
  38. 골프 관련 독서 및 학습 추천: 골프와 관련된 독서나 학습 자료를 기록하세요. 읽은 책의 제목, 저자, 간단한 리뷰, 독서 후의 인사이트 등을 기록하여 추후에 다시 참고하거나 추천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39. 골프 여정의 변화와 성장: 기록을 통해 자신의 골프 여정에서 어떤 변화와 성장이 일어났는지를 파악하세요. 초기부터 현재까지의 스윙 개선, 스코어 개선, 멘탈 강화 등 자신이 달성한 성장과 발전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40. 골프와 건강 상태 관리: 골프를 즐기는 동안 건강 상태를 기록하세요. 체력 향상을 위한 운동, 근육 통증 관리, 영양 상태 등을 기록하여 자신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1. 골프의 영향과 교훈: 골프를 통해 얻은 교훈이나 인생에 대한 영향을 기록하세요. 스포츠의 특성상 골프는 많은 교훈과 가르침을 줄 수 있습니다. 경기 속에서 배운 집중력, 인내심,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 등을 기록하여 골프의 긍정적인 영향을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습니다.
  42. 골프와 사회적인 기여: 골프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이나 봉사활동을 기록하세요. 예를 들어 골프 토너먼트를 통한 기부 활동이나 청소년에게 골프를 가르치는 봉사활동 등을 기록하여 자신이 골프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면을 알아두세요.
  43. 골프에 관한 소소한 기록들: 골프에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트릭샷, 유명인의 골프 관련 이야기 등을 기록하세요. 이러한 소소한 기록들은 골프를 더욱 흥미롭고 다양한 면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것입니다.
  44. 개인적인 목표 도달에 대한 성취감: 골프 여정에서 달성한 개인적인 목표에 대한 성취감을 기록하세요. 목표 달성에 대한 기록과 성취감은 자신에게 자신감과 동기를 부여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골프 여정에 대한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믿게 해줄 것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화시코스, 선운코스) 및 공략 TIP 입체적인 자연지형이 만든 한국의 베스트 코스, 예술의 집합체가 완벽한 선운산CC!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에서 만날 수 있는 울창한 자연림,

1night2day.tistory.com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마운틴코스, 레이크코스) 및 공략 TIP 국내 유일의 게르마늄온천 골프장 비기너부터 로우핸디까지 Everyone Enjoy 골프코스 골프는 이제 특별한 사람들만의 운동이 아닙니다. 누구

1night2day.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