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2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2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2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22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22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코스 인식: 코스를 플레이하기 전에는 코스를 완전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스의 각 구역, 거리, 장애물의 위치 등을 숙지하고, 그에 따른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2. 거리 관리: 골프는 거리를 제어하는 게 중요합니다. 목표로 하는 거리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해당 거리에 맞는 클럽을 선택해야 합니다. 거리 관리를 잘하면 핀에 더 가까이 공을 놓을 수 있고, 스코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의 강점 활용: 각각의 골퍼는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적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드라이버 슛이 강점인 경우에는 넓은 페어웨이를 향해 공을 날려야 하고, 간단한 철채로 접근하는 것보다는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4. 장애물 피하기: 코스에는 다양한 장애물이 존재합니다. 벙커, 물 hazard, 나무 등이 그 예입니다.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서는 잘 정확한 클럽 선택과 적절한 타격 기술이 필요합니다. 각 장애물에 대한 전략을 미리 세우고, 효과적으로 피해야 합니다.
  5. 상황에 따른 전략 조정: 골프에서는 상황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는 게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강한 바람이 부는 날에는 낮은 비행 경로를 가지는 클럽을 선택하거나, 그린의 경사를 고려해 퍼팅을 조절하는 등 상황에 맞는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유연하게 전략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는 경험과 연습을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라운드를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상황에서 전략을 시도해보고, 결과를 분석하며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1. 비 오는 날: 비가 오는 날에는 그린이 습기로 인해 느슨해질 수 있으므로, 공을 그린에 더 높게 올리는 전략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로 인해 퍼팅이 느려질 수 있으므로, 강한 속도로 퍼팅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바람 부는 날: 강한 바람이 부는 날에는 클럽 선택과 타격 방식에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클럽을 선택하고, 바람을 이용하여 풀샷을 컨트롤하는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바람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불면 왼손잡이 골퍼는 더 오른쪽으로 조준하고, 오른손잡이 골퍼는 더 왼쪽으로 조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더운 날: 더운 날씨에는 체력 소모가 크므로 체력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물을 충분히 섭취하여 탈수를 방지하고, 몸이 지칠 때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더운 날씨에는 공의 비행 거리가 더 짧아질 수 있으므로 클럽 선택을 조정해야 합니다.
  4. 차가운 날: 차가운 날씨에는 공의 비행 거리가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클럽 선택을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차가운 날씨에는 근육이 더 경직되기 때문에 충분한 워밍업과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5. 안개가 짙은 날: 안개가 짙은 날에는 시야가 제한되므로, 정확한 클럽 선택과 타격 방향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개로 인해 거리 감각이 둔해지므로, 거리 측정 도구를 활용하거나, 코스의 기준 포인트를 이용하여 거리를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1. 코어 강화 운동: 골프 스윙은 허리와 복부 근육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코어 강화 운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플랭크, 로테이션 메딕볼 트위스트, 웨이트 트위스트 등의 운동으로 코어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유연성 향상 운동: 유연성은 스윙 동작의 자유로움과 범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 등의 유연성 운동을 통해 근육과 관절의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전신 강화 운동: 골프는 전신의 조화로운 동작이 필요하므로, 다리, 엉덩이, 어깨, 팔 등 전신 근력을 향상시키는 운동이 필요합니다. 스쿼트, 런지, 푸시업, 데드리프트 등의 운동을 통해 전신 근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4. 균형 강화 운동: 골프 스윙은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단발 자세로 서서 무릎을 굽히고, 한 발 위에 서서 균형을 유지하는 운동이 균형감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심폐 지구력 향상 운동: 골프는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는 운동이므로 심폐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조깅,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의 유산소 운동을 통해 심폐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운동들은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개인의 체력과 상태에 따라 적합한 운동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개인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지도자나 트레이너의 자세한 안내와 조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스윙에 대하여

골프 스윙은 정확하고 일관된 동작을 요구하는 기술적인 요소입니다. 아래는 골프 스윙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1. 그립(Grip): 스윙의 출발점으로서, 올바른 그립은 정확한 클럽 헤드 컨트롤과 일관된 스윙을 가능하게 합니다. 손목의 중립적인 위치에서 클럽을 잡고, 왼손과 오른손의 역할을 이해하여 올바른 그립을 유지해야 합니다.
  2. 스탠스(Stance): 몸의 자세와 발의 위치가 스윙의 안정성과 방향성에 영향을 줍니다. 어깨 너비로 발을 벌리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며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목표 방향에 대해 정확한 정렬을 유지해야 합니다.
  3. 백스윙(Backswing): 스윙의 후반부로서 클럽을 뒤로 돌리는 동작입니다. 백스윙은 몸의 회전과 팔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결합해야 합니다. 몸의 회전 중심은 허리가 되어야 하며, 팔은 자연스럽게 클럽을 따라 움직여야 합니다.
  4. 다운스윙(Downswing): 스윙의 선반부로서 클럽을 공을 향해 내려치는 동작입니다. 다운스윙은 몸의 중심을 이동시키며, 하단 반반부터 상단 반반까지의 부드러운 전환을 가져야 합니다. 속도와 힘을 조절하고, 공을 정확한 타격 지점에 맞추는 데 초점을 두어야 합니다.
  5. 피니쉬(Finish): 스윙의 마무리로서 클럽 헤드가 타격 후 몸의 회전과 함께 완전한 피니쉬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피니쉬는 스윙의 품질과 제어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몸의 균형을 유지하며 완전한 회전과 피니쉬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골프 스윙의 기본 원칙을 나타내는 것이며, 정확하고 일관된 스윙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습과 개선이 필요합니다. 골프 스윙은 개인의 체형과 유연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골프 코치나 프로의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윙 동작의 세부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비디오 분석과 함께 연습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스윙 동작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연습 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의 스윙 연습, 골프 스윙 훈련용 도구 사용, 실제 코스에서의 연습 라운드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연습 방식을 시도해보세요. 연습 시에는 목표를 설정하고 단계적으로 스윙 동작을 개선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속적인 신체 조절과 유지 보수를 위해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운동을 꾸준히 실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트레칭, 근력 운동, 코어 강화 운동 등을 포함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몸의 기본적인 특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스윙은 지속적인 연습과 개선을 통해 발전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스윙을 개선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서 더 나은 골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체력 훈련: 골프는 장시간 동안 반복적인 동작을 수행하는 운동이므로, 전반적인 체력이 중요합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훈련을 포함한 정기적인 운동을 통해 체력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적절한 워밍업: 무리한 운동을 하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을 실시해야 합니다. 신체를 동적으로 움직이는 스트레칭과 관절 운동으로 근육과 관절을 준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올바른 자세와 기술: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올바른 자세와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적절한 클럽 선택: 자신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은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적절한 길이와 피팅된 클럽을 사용하고, 자신의 실력과 체형에 맞게 클럽을 조정해야 합니다.
  5. 균형 강화 운동: 균형을 유지하는 근력과 안정성은 부상 예방에 중요합니다. 균형 강화 운동을 통해 몸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적절한 휴식과 회복: 지나친 플레이나 연습은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휴식과 회복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습과 경기 사이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근육 회복을 돕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실시하세요.
  7. 부상에 대한 주의: 부상 초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냉찜질을 하거나 적절한 휴식을 취하며, 부상이 심각한 경우 의료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세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공의 구멍 개수: 정상적인 골프 코스에서는 18홀이 있지만, 초기에는 22홀이나 25홀인 코스도 있었습니다. 18홀이 골프 경기의 표준으로 정해진 것은 1764년에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 클럽에서 결정되었습니다.
  2. 골프볼의 평균 구멍 개수: 일반적인 골프볼은 플레이하는 동안 약 5년 동안 312개의 구멍을 만들게 됩니다.
  3. 첫 번째 메이저 대회: 1860년에 개최된 스코틀랜드 오픈은 골프 역사상 첫 번째로 개최된 메이저 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현재까지도 개최되고 있으며, 메이저 대회 중 가장 오래된 대회입니다.
  4. 가장 긴 홀: 모스 크리크 골프 코스(미국 콜로라도주)에는 8번 홀로 알려진 "인피니티 홀"이 있습니다. 이 홀은 1.4마일(약 2.2km)로 세계에서 가장 긴 홀로 알려져 있습니다.
  5. 최장 스윙 속도: 골프 스윙의 최고 속도는 평균적으로 120mph(193km/h) 정도입니다. 이는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상황에서의 평균 속도이며, 일부 골퍼들은 더 높은 속도를 달성하기도 합니다.
  6. 골프공의 구멍: 현대의 골프공에는 대부분 300~400개의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이는 외부와 내부 압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공의 비행 경로와 특성을 결정합니다.
  7. 가장 많은 홀인원: 2002년 5월 5일에 대한민국 경남 진주에 위치한 경상 국립 박물관 근처에서 개최된 이벤트에서는 한 번에 1,168명의 골퍼들이 동시에 퍼팅을 시도하여 홀인원 기록을 세웠습니다.
  8. 골프장의 가장 큰 수풀: 남아프리카 골프장인 잭슨 골프 코스에는 "지하 수풀"이라고 불리는 약 38,000개의 아프리카테루스 수풀이 있습니다. 이 수풀은 플레이어가 그린으로 공을 던지면 공이 사라져 버리는 흥미로운 장애물입니다.
  9. 골프볼의 속도: 골프볼의 평균 속도는 160km/h 정도이며, 일부 프로 골퍼들은 공을 평균 속도보다 더 빠르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10. 첫 번째 골프대회: 1744년에 스코틀랜드에서 최초의 골프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 대회는 스코틀랜드의 머세이 명예 대사와 근처의 귀족들 사이에서 열렸으며, 최초의 기록된 골프 대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11. 골프볼의 표면: 현대의 골프볼은 공의 비행 거리와 플라이 속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양한 표면 패턴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공의 회전과 공기 저항을 제어하여 최대한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12. 가장 많은 골프장 소유자: 미국의 레지널드 루이스는 2008년까지 52개 국가에 걸쳐 1,590개의 골프장을 소유하고 있어 가장 많은 골프장을 보유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3. 골프볼의 수명: 일반적으로 골프볼은 대부분 7~8라운드 정도 사용 가능하며, 이후에는 공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14. 최장 드라이버 기록: 2003년 9월 25일에 미국의 매튜 호거버가 골프 공을 약 515야드(약 471m)를 치는 최장 드라이브를 기록했습니다.
  15. 골프 기록: 1971년에 미국의 제릴 클라크가 골프의 18홀 기록을 세계 최초로 58타로 세우고, 현재까지도 이 기록이 깨지지 않았습니다.
  16. 여성 최연소 메이저 우승자: 2015년에 미국의 렉시 톰슨은 19세 1개월로서 여성 골프 역사상 최연소로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피레이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7. 골프공의 발전: 오래된 골프공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19세기 후반에는 골프공에 공기를 넣어 탄성을 높이는 공기 공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세기 초기에 골프공의 현재 형태인 고무 코어와 강화된 커버를 갖춘 공이 개발되었습니다.
  18. 골프장의 장애물: 골프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이 있습니다. 벙커, 펜스, 물 hazard, 나무, 라프 등 다양한 형태와 위치의 장애물은 골퍼들에게 도전과 전략적인 접근을 요구합니다.
  19. 골프 올림픽 복귀: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112년 만에 골프가 올림픽 종목으로 복귀했습니다. 남자와 여자 개별 경기가 열리며, 전 세계 골퍼들이 올림픽 메달을 향해 경쟁합니다.
  20. 퍼팅의 중요성: 골프에서 퍼팅은 스코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18홀 게임 중 약 40%의 샷이 퍼팅이며, 정확한 퍼팅 기술과 집중력은 스코어를 크게 좌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미있는 사실들은 골프의 다양한 면모와 역사를 보여주며, 골퍼들에게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골프의 다양한 사실을 알아가면서 이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지식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보세요.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스윙 동안 공을 바라보기: 스윙 중에도 공을 지나치게 응시하면 스윙 동작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스윙 중에는 목표 방향을 고정하고 스윙 동작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공을 강하게 쳐서 오버스윙: 큰 힘으로 스윙을 하려다보면 오버스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윙 동작은 조절된 힘과 제어된 리듬을 갖춰야 합니다. 힘보다는 정확성과 일관성에 집중하세요.
  3. 잘못된 클럽 선택: 각 상황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너무 강한 클럽이나 약한 클럽을 선택하면 거리와 정확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코스의 거리, 장애물, 바람의 상황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4. 공을 너무 높게 올리기: 일부 골퍼들은 공을 너무 높게 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플라이는 제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적절한 비행 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초조함과 긴장: 골프는 정신적인 게임이기 때문에 초조함과 긴장은 스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윙을 할 때는 집중력과 차분함을 유지하며, 여유로움과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 올바른 준비 부족: 경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과 스트레칭을 하지 않거나, 코스에 대한 충분한 정보 수집을 하지 않는 것은 실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경기 전에는 몸과 마음을 준비하고 코스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7. 과도한 퍼팅: 퍼팅에서는 과도한 힘을 주는 것보다는 정확성과 감각에 의존해야 합니다. 과도한 힘을 주면 정확성과 감각이 상실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퍼팅 스트로크와 충분한 집중력으로 퍼팅을 수행하세요. 퍼팅은 세심한 조정과 정확한 감각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8. 피날레에서의 무리한 시도: 라운드의 마지막 홀에서 스코어를 따라잡기 위해 과도한 시도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라운드 전체를 고려하여 전략을 세우고, 안정적인 플레이에 집중하세요.
  9.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거나 과대평가하기: 골프는 개인의 능력에 맞는 스윙과 전략을 요구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면 스윙에 자신감이 부족해질 수 있고, 과대평가하면 도전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정확하게 평가하고, 그에 맞는 플레이를 수행하세요.
  10. 코스 관리 부족: 코스의 상황과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플레이하는 경우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홀의 거리, 장애물, 그린의 경사 등을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플레이하세요.

이러한 실수들은 경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것들이며, 주로 기술적인 측면이나 심리적인 요소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실수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훈련과 경험을 통해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의 조언과 지도를 받아 실수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