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3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3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3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23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23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0523
아난티 남해 CC 날씨 0523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1. 코어 강화 운동: 골프 스윙은 상체와 하체의 조화로 이루어지는 움직임입니다. 따라서 코어 강화 운동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랭크, 러시안 트위스트, 버디 크런치 등의 운동을 통해 복부와 허리 주변의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한 코어는 스윙의 안정성과 힘을 향상시키며, 부상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2. 유연성 향상 운동: 골프 스윙은 유연한 체조 운동과도 비슷합니다. 스트레칭과 유연성 운동을 통해 척추, 어깨, 엉덩이, 다리 등의 관절과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히프 스트레칭, 승모근 스트레칭, 대퇴사두근 스트레칭, 광배근 스트레칭 등의 운동을 실시하여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균형 및 안정성 향상 운동: 골프 스윙은 균형과 안정성이 필요한 움직임입니다. 균형과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단다리 스쿼트, 스탠딩 레그 크로스, 보드 밸런스 운동 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은 몸의 균형을 조절하고 중력에 대처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스윙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개선합니다.
  4. 파워 및 폭발력 향상 운동: 골프 스윙은 힘과 폭발력을 필요로 합니다. 팔굽혀펴기, 스쿼트, 런지, 데드리프트 등의 전신 강화 운동을 통해 근력과 파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힙 쓰러스트, 메디슨 볼 슬램, 점프 스쿼트 등의 운동을 통해 폭발력과 스윙의 동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발목과 발바닥 강화 운동: 골프 스윙 중 발목과 발바닥의 안정성과 강도가 중요합니다. 발목과 발바닥 강화를 위해 발꿈치 올림, 발목 자세 균형, 발바닥 휴식 등의 운동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은 발의 안정성과 플렉시블한 움직임을 향상시키고, 스윙 중 발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6. 전신 스트레칭: 골프는 전신적인 움직임을 필요로 합니다. 전신 스트레칭은 전체 근육을 이완시키고 유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풀 바디 롤링, 전신 스트레칭 루틴, 요가 등의 운동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풀고 유연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스윙의 자연스러운 동작을 유지하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7. 심포니 스윙: 심포니 스윙은 골프 스윙 동작을 개선하고 정교하게 만들기 위한 운동입니다. 골프 클럽을 사용하지 않고, 몸의 움직임과 스윙의 감각에 집중하여 연습하는 운동입니다. 심포니 스윙은 스윙 동작의 흐름과 일관성을 개선하고,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줍니다.
  8. 마인드풀니스 및 명상: 골프는 정신적인 집중력과 평정한 마음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마인드풀니스와 명상은 마음의 안정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여유롭게 숨을 내쉬며 현재의 순간에 집중하는 명상을 실시하는 것은 골프 경기나 연습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9.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골프 퍼포먼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유산소 운동은 전체적인 체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고,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걷기, 조깅,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의 유산소 운동은 심폐 지구력을 향상시키고, 골프 경기 동안 지치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10. 발목과 발목 안정성 강화 운동: 골프에서 발목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발목의 안정성을 강화하는 운동은 스윙 중 발목의 안정성과 제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발목 플랭크, 발목 굴곡과 피트니스볼 운동, 발목 안정성 밴드 운동 등을 실시하여 발목 근육을 강화하고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1. 전신 강화 운동: 골프는 전신적인 힘과 근력을 요구합니다. 스윙 동작에 필요한 근육을 강화하는 전신 강화 운동은 골프 스윙의 파워와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스쿼트, 런지, 데드리프트, 로우 풀다운 등의 운동을 실시하여 하체, 상체, 등의 근육을 강화하고, 스윙 동작에 필요한 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12. 근력 균형 운동: 골프 스윙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 근육 그룹의 균형을 유지하고 개발하기 위해 전면, 후면, 측면 근육을 타깃으로 하는 운동이 필요합니다. 플라이어나 밴드를 이용한 운동, 힙 쓰러스트, 플라이오버 등의 운동을 실시하여 근력의 균형을 개선하고 스윙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3. 안정성과 조절력 강화 운동: 골프는 정밀한 조절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안정성과 조절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면 코어 강화 운동이 중요합니다. 플랭크 변형 운동, 사이드 플랭크, 버디 크런치, 러시안 트위스트 등을 실시하여 전면 코어 근육을 강화하고 체간의 안정성과 조절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4. 스윙 트레이너 사용: 골프 스윙 트레이너는 골프 스윙 동작을 연습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훈련 도구입니다. 스윙 트레이너는 바람막이, 스윙 스틱, 트레이닝 골프 클럽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스윙 동작의 정확성, 일관성, 플렉시블리티를 향상시키고, 스윙의 감각과 면도의 제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5. 타격 강도 훈련: 골프에서는 강력한 타격과 타구의 제어가 필요합니다. 타격 강도 훈련은 스윙 동작에 필요한 힘과 파워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메디슨 볼 슬램, 타이어 매치, 중량 바벨 스윙 등의 운동을 실시하여 힘과 파워를 향상시키고, 타구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6. 운동 전과 후 스트레칭: 골프 연습이나 라운드 전후에는 근육을 준비하고 회복시키기 위한 스트레칭이 필요합니다. 다이나믹 스트레칭과 정적 스트레칭을 조합하여 근육의 유연성을 유지하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스윙 전에는 몸을 준비하고 근육을 활성화시키는 다이나믹 스트레칭을, 스윙 후에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회복하는 정적 스트레칭을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17. 전문적인 트레이닝: 골프 선수들은 종종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골프 전문 트레이너와 협력하여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체력, 근력, 유연성, 평형 등을 향상시키는 운동을 실시합니다. 전문적인 트레이닝은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부상 예방과 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18. 골프 스윙 훈련 시뮬레이터: 골프 스윙 훈련 시뮬레이터는 실제 골프 스윙 동작을 모사하고 분석하는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스윙의 동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윙 훈련 시뮬레이터는 적절한 자세와 클럽의 동작을 제공하며, 스윙의 각도, 속도, 경로 등을 분석하여 개인의 스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19. 간단한 일상적인 운동: 골프 스윙은 전체적인 체력과 유연성을 요구하지만, 간단한 일상적인 운동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걷기, 계단 오르내리기, 스트레칭, 앉아서의 코어 강화 운동 등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여 신체 활동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운동들은 체력 유지와 균형 개선에 도움을 주며, 골프 스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0. 휴식과 재활: 마지막으로, 휴식과 재활은 골프 선수들이 균형있는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근육을 회복시키는 것은 부상 예방과 성능 개선에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마사지, 얼음 목욕, 스트레칭 등을 통해 근육의 회복과 유연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은 골프 스윙을 향상시키고 신체적인 조건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운동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운동들은 골프 선수들의 경험과 전문가의 조언을 기반으로 선정된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의 신체 상태와 특성에 따라 운동 선택과 실시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고, 개인의 목표와 운동 능력에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스윙에 대하여

  1. 스윙 기본 원리: 골프 스윙은 일련의 동작으로 구성되며, 공을 타격하는 기본적인 원리를 따릅니다. 스윙은 백스윙, 다운스윙, 컨택 및 피니쉬로 나뉘며, 목표는 공을 일정한 거리와 방향으로 정확하게 타격하는 것입니다.
  2. 백스윙: 백스윙은 클럽을 뒤로 흔들어 올리는 단계로, 몸과 팔의 움직임을 통해 클럽을 백스윙 포지션으로 가져갑니다. 백스윙은 일관된 스윙 평면과 몸의 움직임, 손목의 제어를 필요로 합니다.
  3. 다운스윙: 다운스윙은 클럽을 내려오는 단계로, 몸과 팔의 움직임을 통해 공을 타격하는 포지션으로 이동합니다. 다운스윙은 타격 전에 적절한 하체와 복부의 힘을 전달하고, 손목의 제어와 몸의 회전을 통해 스윙의 파워와 정확성을 확보합니다.
  4. 컨택: 컨택은 클럽이 공과 만나는 지점을 말합니다. 적절한 컨택은 클럽 헤드와 공 사이의 스위트 스팟을 타격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공의 일정한 거리와 방향을 보장합니다.
  5. 피니쉬: 피니쉬는 스윙 동작의 마무리 단계로, 몸의 회전과 밸런스를 유지하며 클럽을 끝까지 따라 내는 동작입니다. 피니쉬의 정확한 포지션은 스윙 동작의 완성도를 나타내며, 몸의 균형과 제어력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스윙 평면: 스윙 평면은 클럽 헤드가 이동하는 경로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골프 스윙은 백스윙과 다운스윙에서 일정한 스윙 평면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윙 평면은 스윙 동작의 일관성과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요소입니다.
  7. 바디 모션: 골프 스윙은 몸 전체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움직임입니다. 바디 모션은 스윙 동작에 큰 영향을 주며, 몸의 회전, 체중 이동, 힙의 회전, 어깨의 움직임 등을 포함합니다. 바디 모션은 스윙 동작의 힘과 일관성을 결정하며, 올바른 체세와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클럽 헤드 속도: 골프 스윙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클럽 헤드의 속도입니다. 클럽 헤드 속도는 공을 타격할 때 생성되는 힘과 거리에 직결됩니다. 다운스윙에서 발생하는 하체와 복부의 힘, 손목의 제어, 몸의 회전 등은 클럽 헤드의 속도를 증가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9. 스윙 동작의 일관성: 골프 스윙은 일관성이 중요합니다. 일관된 스윙 동작은 반복 가능한 결과와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스윙 동작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적인 연습과 꾸준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스윙 동작을 반복하며 자신의 스윙 스타일과 감각을 개발하고, 안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감각적인 요소: 골프 스윙은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요소도 포함합니다. 공을 타격하는 순간의 감각과 피드백은 스윙 동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타구의 힘과 방향, 그립의 감각, 클럽과 공의 충돌 등을 느끼며 스윙을 조절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스윙은 복잡한 동작이지만, 기초 원리와 움직임을 이해하고 훈련을 통해 연습하는 것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골프 트레이너와의 상담 및 스윙 훈련 도구의 활용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올바른 스윙 기술과 자세: 올바른 스윙 기술과 자세는 부상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확한 스윙 기술을 익히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며 클럽을 휘두르는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부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스윙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2. 체력과 유연성 훈련: 골프는 체력과 유연성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훈련을 실시하여 근육의 균형을 유지하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전신 강화 운동과 스트레칭을 통해 필요한 근육을 강화하고 유연성을 유지하세요.
  3. 효과적인 웜업과 쿨다운: 골프 전에 적절한 웜업을 실시하여 근육을 준비하고 관절을 동작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웜업에는 동적인 스트레칭, 가벼운 유산소 운동, 골프 스윙 동작의 일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나 연습이 끝난 후에는 쿨다운과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4. 적절한 장비 사용: 골프 클럽과 신발 등의 장비는 부상 예방에 영향을 미칩니다. 적절한 사이즈와 핏의 골프 신발을 선택하고, 스윙에 맞는 클럽을 사용하세요. 클럽의 그립도 중요하며, 너무 미끄러움이나 고정력이 부족한 그립은 손목과 팔의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5. 꾸준한 휴식과 회복: 골프는 장시간 동안 반복적인 동작을 수행하므로, 꾸준한 휴식과 회복이 필요합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스트레칭을 통해 부상을 예방하세요. 피로나 통증을 느낄 경우 즉시 응급 조치를 취하고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세요. 피로와 지루함이 증가하거나 부상이 발생하는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6. 부상 관리: 만약 부상이 발생한다면, 즉시 휴식을 취하고 부상을 관리해야 합니다. 얼음을 적용하여 부상 부위를 냉각하고 염증을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상이 심각한 경우 의료 전문가의 조언과 치료를 받으세요.
  7. 올바른 캐디 및 운동조수 사용: 골프 라운드 중에는 캐디나 운동조수의 도움을 받아 과도한 신체적인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캐디가 클럽을 들어주거나 캐디카트를 타고 이동하거나 운동조수가 클럽을 정리해주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8. 골프 스윙 테크닉 트레이닝: 스윙 테크닉 트레이닝은 올바른 스윙 동작을 학습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지도를 받거나 온라인 자료와 동영상을 활용하여 스윙 테크닉을 훈련하세요. 올바른 스윙 테크닉은 부상을 예방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9. 전문가와 상담: 골프 부상 예방을 위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트레이너, 스윙 코치, 치료사 등의 전문가들은 개인의 체력과 스윙 동작을 평가하고 필요한 조언과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상 예방과 관련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전문가에게 상담하여 적절한 지침을 받으세요.
  10. 규칙과 에티켓 준수: 골프는 규칙과 에티켓을 준수해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다른 골퍼들과의 충돌이나 안전상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규칙과 에티켓을 엄수하세요. 다른 골퍼들과의 충돌이나 안전상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규칙과 에티켓을 엄수하세요. 적절한 거리 유지, 다른 골퍼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기, 플레이 순서를 지키기 등의 에티켓을 준수하여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1. 조절된 스윙 강도: 스윙 강도를 조절하는 것은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너무 과도한 스윙 강도는 근육 부상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의 체력과 능력에 맞게 스윙 강도를 조절하여 스윙을 수행하세요.
  12. 휴식과 회복 시간 유지: 골프는 장시간 동안 플레이되는 스포츠입니다. 플레이 전후에 충분한 휴식과 회복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지나치게 연속해서 라운드를 진행하거나 연습을 하면 지침과 피로로 인한 부상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과 회복 시간을 유지하여 몸을 휴식시키고 조절하세요.
  13. 골프장 조건 확인: 골프장 조건은 부상 예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린의 상태, 플레이 영역의 조건, 잔디의 높이 등을 확인하고 적절한 준비를 하세요. 부상 위험이 있는 경사면이나 헤이저드와 같은 장애물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14. 신체의 신호 주시: 신체의 신호를 주시하고 듣는 것은 부상 예방에 매우 중요합니다. 피로, 통증, 불편감 등이 느껴질 때는 휴식을 취하고 부상 예방 조치를 취하세요. 신체의 신호를 무시하고 과도한 운동을 계속할 경우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15. 안전한 운동 환경 유지: 골프는 자연 환경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을 고려해야 합니다. 평탄하지 않은 지형이나 미끄러운 표면에서는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번개, 폭우 또는 기타 악천후 조건에서는 즉시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세요.

부상 예방을 위해 전문가와 상담하고, 전문적인 트레이닝 및 테크닉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체력과 특성을 고려하여 적절한 운동 및 스윙 테크닉을 선택하고, 부상 예방을 위한 훈련 계획을 세우세요. 또한, 부상 관리를 위해 적절한 휴식과 회복을 유지하고, 부상이 발생할 경우 즉시 적절한 조치를 취하세요. 골프를 즐기면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경험을 위해 부상 예방에 최선을 다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