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3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3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3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523
아난티남해CC 날씨 0523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23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23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공중에서 가장 먼 거리로 쓰인 스포츠: 골프는 우주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1971년 아폴로 14호 우주 비행사 앨런 셔플러가 달에서 골프를 쳤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2. 골프공은 실제로 구멍의 크기보다 크다: 표준 골프공은 지름 42.67mm이지만, 골프 구멍의 지름은 108mm로 더 큽니다. 이는 구멍에 공을 넣기를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3. 가장 오래된 골프장은 15세기에 만들어진 스코틀랜드의 골프장: 15세기에 만들어진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장은 현재까지도 사용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태양계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골프공: 1971년 아폴로 14호 미션에서 앨런 셔플러가 달에 골프공을 쳤는데, 그 공은 현재까지도 달 표면에 머물고 있으며, 태양계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골프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골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 골프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는 약 3천 개 이상의 골프장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60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6. 타이거 우즈는 3세에서 골프를 시작했으며, 5세 때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했다: 전설적인 골프 선수 타이거 우즈는 매우 어린 나이에 골프를 시작하였고, 5세 때부터 이미 홀인원을 기록하며 예비 선수로서의 재능을 보였습니다.
  7. 가장 높은 스코어 기록: 골프에서 가장 높은 스코어 기록은 1938년에 발생한 "발리 엑스프레스" 대회에서 기록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터 앤더슨이 11라운드를 치는 동안 총 500 이상의 스코어를 기록하였습니다.
  8. 골프는 여성에게도 인기 있는 스포츠: 골프는 오랫동안 남성들의 스포츠로 알려져 왔지만,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성들을 위한 골프 투어도 많이 개최되고 있으며, 여성 골퍼들의 실력과 열정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9. 프로 골퍼는 골프장에서 많은 걸음을 걷는다: 골프 경기 동안 프로 골퍼는 많은 걸음을 걷게 됩니다. 평균적으로 18홀을 돌면서 10km 이상을 걷게 되며, 대회 중에는 가끔 20km를 넘어서 걷는 경우도 있습니다.
  10. 허먼 케이넨는 한 번의 골프 스윙으로 가장 멀리 친 공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1974년 4월 20일, 허먼 케이넌은 한 번의 골프 스윙으로 821야드(약 751m)를 넘는 공을 치어내어, 이는 한 번의 스윙으로 가장 멀리 날아간 공의 기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1. 골프볼은 원래 나무로 만들어졌다: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골프볼은 대부분 고무로 만들어진 것이지만, 골프의 초기에는 나무로 만들어진 공을 사용하였습니다. 17세기와 18세기에는 주로 나무볼이 사용되다가, 19세기 후반에 고무 공으로 대체되었습니다.
  12. 골프볼은 색상과 패턴이 다양하다: 골프볼은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제작됩니다. 화려한 색상의 공은 시각적인 인식과 구별을 돕고, 패턴은 공의 회전과 플라이를 안정시켜 줍니다. 골프볼의 다양한 디자인은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줍니다.
  13. 골프는 긴 수명을 가진 스포츠이다: 골프는 다른 많은 스포츠와 달리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많은 골퍼들이 골프를 평생 동안 즐기며, 골프는 건강한 신체와 사회적인 연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4. 골프는 전략과 미적 감각이 필요한 스포츠: 골프는 단순히 공을 치는 것 이상의 스포츠입니다. 적절한 클럽 선택, 코스의 장애물과 조건을 고려한 전략,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환경 속에서 즐기는 미적인 감각 등이 필요합니다.
  15. 골프는 사회적인 네트워킹의 장이다: 골프는 사회적인 네트워킹과 관계 구축의 좋은 장소입니다. 다른 골퍼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며 대화하고 교류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친분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골프는 비즈니스 및 사회적인 관계 구축에도 널리 사용되는 스포츠입니다.
  16. 골프는 자연과의 교감을 즐기는 스포츠: 골프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즐기는 스포츠입니다. 푸른 잔디, 아름다운 경치,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와 풍경을 느끼며 골프를 즐기는 것은 마음과 정신에 큰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17. 골프는 자기 개발과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골프는 개인의 자기 개발과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자기관리, 스트레스 관리, 인내력, 문제 해결 능력 등 다양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8. 골프는 여유와 집중력을 요구하는 스포츠: 골프는 여유와 집중력을 요구하는 스포츠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 중에는 외부 요소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여 스윙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집중력과 여유는 일상 생활에서도 큰 도움이 되며, 마음의 안정과 명상과도 유사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9. 골프는 자기 수련과 성취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골프는 개인적인 수련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자신의 스윙과 기술을 개선하고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때 자기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훈련과 노력을 통해 개인의 발전과 성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0. 골프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와 경쟁을 통한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 커뮤니티에서 다른 골퍼들과의 교류와 경쟁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친선 경기나 대회 참가를 통해 다른 골퍼들과의 경쟁을 통해 동기부여와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21. 골프는 평생 동안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골프는 나이, 성별, 신체 조건에 상관없이 평생 동안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노인들이나 장애가 있는 사람들도 골프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골퍼들이 평생 동안 골프를 즐기며 사회적인 연결을 유지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골프는 다양한 재미있는 사실들과 함께 개인의 성장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사람들은 골프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인 측면에서 많은 이점을 누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클럽과 장비 확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클럽과 골프 장비를 확인하세요. 클럽이 깨끗하고 상태가 좋은지, 골프공이 적절한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클럽을 청소하고 골프공을 새로운 것으로 교체하세요.
  2. 날씨 예보 확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하세요. 날씨 조건에 따라 적절한 의상을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우산이나 방수 장비를 가져가세요. 또한, 날씨에 따라 그립을 조절하거나 타구 방식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3. 라운드 시간과 예약 확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티 타임을 예약하고 라운드 시간을 확인하세요. 예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예약을 완료하고 출발 시간을 지키세요. 다른 골퍼들과의 충돌을 피하고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출발 시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충분한 수면과 영양 섭취: 좋은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과 영양 섭취가 필요합니다. 출발하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식사를 하여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세요.
  5. 라운드 전 스트레칭과 웜업: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스트레칭과 웜업을 실시하세요. 근육과 관절을 준비하고 몸을 데우는 것은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골프 전용 스트레칭 루틴을 따르거나 전신을 풀어주는 동적인 스트레칭을 추천합니다.
  6. 볼링 및 카트 예약: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경우 볼링 및 카트를 예약하세요. 볼링이나 카트가 필요한 경우 미리 예약하여 편안하고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골프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들이 존재하며, 이를 극복하는 전략은 골퍼의 스킬과 판단력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많이 만나는 장애물들과 그에 대한 극복 전략입니다.

  1. 샌드 트랩 (사막): 샌드 트랩은 모래로 채워진 구역으로, 공이 빠져나오기 어려운 장애물입니다. 샌드 트랩에서 공을 칠 때는 다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윙을 조정하여 모래를 캐치하지 않도록 합니다. 좀 더 얕게 스윙하고, 모래를 스윙 전반적으로 터치하지 않도록 합니다.
    • 적절한 클럽 선택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샌드 웨지를 사용하여 높은 각도로 공을 올리고, 모래를 통해 공을 쳐서 나오게 합니다.
    • 모래를 조금씩 움켜주는 플러프 스윙을 사용하여 모래를 통과하는 공을 칠 수도 있습니다.
  2. 워터 헤저드 (물 장애물): 워터 헤저드는 호수나 강 등 물로 가득 찬 구역입니다. 워터 헤저드에 공이 빠지면 페널티로 스트로크를 추가해야 합니다. 워터 헤저드를 피하기 위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전한 영역으로 향하는 침착한 판단이 중요합니다. 안전한 지점으로 드라이브를 치거나, 물을 우회하며 경로를 선택하세요.
    • 공이 물에 가까워지면 안전한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펀칭이나 로브 샷과 같은 안전한 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을 멀리 날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조절하여 물을 피하도록 합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골프는 신체적인 요소 외에도 정신력이 매우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아래는 골프 정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전략입니다:

  1. 집중과 마음의 안정: 골프에서는 집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윙 전과 후에 집중을 유지하고, 각 타수마다 목표를 설정하세요.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스윙 전에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명상이나 호흡 기법을 사용하세요.
  2. 긍정적인 자세와 자기 대화: 골프는 실패와 도전을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성공과 실패에 관계없이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자기 대화를 통해 자신에게 격려와 지지를 전해줄 수 있습니다. 실수에 집중하는 대신, 다음 스윙에 집중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상상하세요.
  3. 스트레스 관리: 골프는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경기 중에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규칙적인 호흡과 긍정적인 자기 대화를 사용하세요. 필요한 경우, 스윙 전에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기법을 사용하세요.
  4.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 골프에서는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각자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자신의 경기 계획과 전략을 수립하세요. 자기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그에 맞는 스윙과 클럽 선택을 하여 더욱 효과적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5. 긍정적인 경기 분석과 학습: 경기 후에는 자신의 경기를 분석하고 학습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성공한 순간과 실패한 순간을 돌아보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경기에서 얻은 교훈을 다음 경기에 적용하고, 성장과 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세요.
  6. 불안 관리: 골프에서는 불안이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경기 전에는 불안을 관리하기 위해 휴식과 긍정적인 자기 대화를 활용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프리샷 루틴을 만들고, 스윙에 집중하여 불안을 해소하세요. 필요한 경우에는 심리상담을 받거나, 정신력 강화를 위해 명상이나 시각화 기법을 사용하세요.
  7. 자기 동기 부여: 골프에서는 자기 동기 부여가 중요합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노력하고 진전을 기록하세요. 목표 달성을 위한 작은 성취를 축하하고, 자신에게 장려의 말을 해주세요. 자기 동기 부여를 통해 자신의 의지와 열정을 유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8. 타인의 지지와 동료들과의 교류: 골프는 개인 스포츠이지만, 타인의 지지와 동료들과의 교류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골프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다른 골퍼들과 경험을 나누고 조언을 구하세요. 동기부여와 지지를 받는 것은 자신의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승부욕과 긍정적인 경쟁: 승부욕과 긍정적인 경쟁은 골프에서 정신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 상대를 찾고, 좋은 경쟁과 친선 경기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 성장하도록 노력하세요. 승리에 집착하지 말고, 도전과 개인적인 성장에 초점을 맞추세요.
  10. 휴식과 재충전: 골프는 장기적인 스포츠이므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지치거나 스트레스를 느낄 때는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몸과 마음을 충전하세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른 취미나 활동을 찾아보고, 균형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세요.

골프 정신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습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위의 전략을 활용하여 자신의 정신력을 관리하고 개선하여 좋은 게임을 즐기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