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4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4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4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파도 쐬는 샷, 바닷가에 위치한 골프코스의 매력이 대박이에요~

여러분들께서는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게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 코스로 총 18홀의 멋진 코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즐길 때는 마치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면적도 대단히 광대하게 22만 평, 코스 길이도 7,244YD로 구성되어 있으니까요~!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524
아난티남해CC 날씨 0524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 공의 구멍(홀) 크기: 골프 공의 구멍은 직경 4.25인치 (약 10.8cm)입니다. 이 작은 구멍에 공을 넣기 위해서는 정확한 타격과 스킬이 필요합니다.
  2. 우승자의 녹색 재킷: 마스터즈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는 토너먼트의 전통에 따라 녹색 재킷을 받습니다. 이 재킷은 마스터즈 대회 우승자를 상징하는 특별한 영예의 상입니다.
  3. 골프는 달에도 즐길 수 있다: 1971년 아폴로 14호 미션의 한 부분으로, 첫 번째 달에서의 골프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달의 중력이 약하기 때문에 우드나 아이언 대신 골프볼을 캡슐에 부착하여 비행사들은 달의 표면에서 골프를 즐겼습니다.
  4. 골프 공의 속도: 전문 골퍼가 타격한 공은 평균적으로 시속 250~280km의 속도로 날아갑니다. 이는 자동차의 고속도로 주행 속도에 비교할 만큼 빠른 속도입니다.
  5. 골프 공의 개수: 일반적으로 한 라운드에 사용되는 골프 공은 12개입니다. 공을 잃거나 손상되는 경우를 대비해 여분의 공을 가지고 경기를 진행합니다.
  6.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은 1506년에 설립된 스튜안 골프 골프장(St Andrews Golf Course)입니다. 이 골프장은 스코틀랜드에 위치하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7. 가장 높은 골프 코스: 가장 높이 위치한 골프 코스는 네팔의 히말라야 지역에 위치한 "히말라야 골프 클럽"입니다. 이 골프장은 해발 고도 약 2,438m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8. 공중 골프 대회: 1971년부터 현재까지 스코틀랜드에서는 "헬기콥터 골프 챔피언십"이라는 특별한 대회가 열립니다. 이 대회에서는 헬기로 골프 그린 위에 공을 놓고 샷을 날리는 독특한 경기가 펼쳐집니다.
  9. 가장 높은 골프 홀: 가장 높이 위치한 골프 홀은 볼리비아에 있는 "라 코비나"라는 골프 코스의 5번 홀입니다. 이 홀은 해발 고도 약 3,400m에 위치하여 공을 날리는 데에는 공기 밀도의 변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10. 금단의 스포츠: 1457년에 스코틀랜드에서는 골프를 금단하는 법을 제정했습니다. 이는 병사들이 골프에 너무 매달려 훈련을 소홀히하고 전투력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였습니다.
  11. 골프공의 원료: 과거에는 골프공을 만들기 위해 야자나무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17세기 중반에 야자나무가 부족해지면서 대체재로 규직(Featherie)이라 불리는 가죽 공이 사용되었습니다. 그 후 19세기에 골프공은 고무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12. 가장 많은 홀인원: 가장 많은 홀인원을 기록한 골프 대회는 1971년 네덜란드에서 개최된 쿠라소우스 오픈입니다. 이 대회에서는 한 홀에 194명의 선수가 동시에 출발하여 경기를 치렀습니다.
  13. 거리 측정: 골프 경기에서 거리를 측정하기 위해 일련의 마커가 사용됩니다. 그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야드 마커"입니다. 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미터 단위로 거리를 측정하는 "미터 마커"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14. 장갑 착용의 의미: 골프 선수가 왼손에 장갑을 착용하는 이유는 오른손이 골프클럽을 잡고 주춤하는 동안, 왼손은 그립을 고정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장갑은 손과 클럽 사이의 마찰을 줄여주어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을 제공합니다.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클럽 및 장비 확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클럽과 장비를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클럽을 준비하고, 그립이나 샤프트 상태를 점검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공과 티, 골프화 등 필요한 장비도 적절히 준비해야 합니다.
  2. 날씨 예보 확인: 골프는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라운드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한 바람이나 폭우 등 불리한 날씨 조건이 예상되면 라운드를 연기하거나 적절한 대비책을 세워야 합니다.
  3. 의상 선택: 골프는 편안한 의상으로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습기를 흡수하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셔츠와 바지를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가벼운 외투나 모자를 준비합니다. 또한, 편안하고 적절한 신발을 선택하여 경기 동안 편안한 움직임을 유지합니다.
  4. 흥분과 긴장 풀기: 라운드 전에는 흥분과 긴장을 풀기 위해 몇 가지 준비 동작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깊게 숨을 들이마시고 천천히 숨을 내쉬며 몸을 이완시키는 호흡 운동이나 몇 가지 스트레칭 동작을 실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코스 정보 파악: 플레이할 코스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각 홀의 거리, 장애물의 위치, 경사 등을 알아두면 전략적인 클럽 선택과 코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코스 레이아웃과 규칙에 대한 이해도 중요합니다.
  6. 간식과 음료 준비: 긴 라운드 동안에는 에너지가 소모되므로 간식과 음료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과 전분이 많은 음식이나 과일, 곡물 바 등의 간식을 챙겨두면 에너지를 보충하고 수분을 적절히 할 수 있습니다.
  7. 플레이 일정 조정: 골프 라운드에는 일정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출발 시간을 고려하여 출발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고, 라운드의 예상 소요 시간을 고려하여 다음 일정을 조정합니다. 일정을 잘 조율하여 라운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안전과 에티켓 숙지: 골프는 안전을 중요시하는 스포츠입니다. 라운드 전에 코스 안전 규칙을 숙지하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예의와 에티켓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을 위해 주의사항을 지키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존중과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9. 심리적인 준비: 골프는 심리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는 스포츠입니다. 라운드 전에 자신의 목표와 자신감을 다지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운드 동안에도 어떤 상황이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10. 준비물 확인: 라운드 전에 필요한 준비물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백에 필요한 클럽, 공, 티, 그립 교체용 손수건 등을 준비하고, 필요한 경우 스코어카드, 펜, 거리 측정기 등을 챙겨둡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모자, 손목 밴드 등의 보호 장비도 챙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