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5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5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5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25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25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0525
아난티 남해 CC 날씨 0525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골프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들이 존재하며, 이들을 극복하기 위해 특정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장애물과 그에 대한 전략 몇 가지입니다:

  1. 벙커(Bunker): 벙커는 모래로 채워진 장애물로, 공을 튀기거나 잡아두는 역할을 합니다. 벙커에서 공을 탈출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샌드샷: 벙커 스윙은 공을 튀기는 대신 모래를 이용하여 공을 들어올리는 것입니다. 모래에 진입하는 스윙과 모래를 타고 공을 드리블하는 스윙에 주의해야 합니다.
    • 플랩샷: 벙커에 너무 깊이 빠져서 샌드샷을 할 수 없는 경우, 플랩샷이라고 하는 공을 더욱 높게 들어올리는 샷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2. 워터 해저드(Water Hazard): 워터 해저드는 물로 채워진 장애물로, 공을 잃게 되거나 큰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워터 해저드를 극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샷 선택: 워터 해저드가 있는 구역에서는 안전한 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을 잃을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워터 해저드를 우회하거나 짧은 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관리: 워터 해저드가 있는 구역에서는 긴장과 스트레스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마인드셋을 조절하고 자신을 안정시켜 공을 안전하게 타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러프(Rough): 러프는 잔디가 더욱 길고 두껍게 자란 구역으로, 스윙 동작에 저항을 줄 수 있습니다. 러프를 극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스윙: 러프에서는 스윙에 더 많은 전력을 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잔디의 저항을 극복하기 위해 클럽 헤드를 조금 더 깊게 밀어넣고 공을 꺾는 스윙을 시도합니다.
    • 타격 각도 조절: 러프에서는 공이 예상보다 더 낮게 나올 수 있으므로, 타격 각도를 약간 조절하여 높은 공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합니다.
    • 클럽 선택: 러프에서는 클럽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더욱 강력한 클럽을 선택하여 러프를 뚫고 공을 날릴 수 있도록 합니다.
  4. 트리(Trees): 트리는 공을 방해하는 장애물로, 직접적인 타격 경로를 가로막을 수 있습니다. 트리를 극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경로 선택: 트리가 타격 경로를 가로막고 있다면, 안전한 타격 경로를 선택하여 트리를 우회하고 타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경계 집중: 트리가 있는 구역에서는 집중력을 높여 경계하고 목표를 정확히 설정합니다. 정확한 타격을 위해 트리와의 거리, 높이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타격합니다.
  5. 힐(Hills): 힐은 경사진 구역으로, 스윙에 영향을 주거나 공의 궤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힐을 극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경사에 따른 타격 계획: 힐이 있는 구역에서는 경사의 방향과 강도를 파악하고, 타격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경사에 따라 공의 궤적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경사를 이용하여 공의 궤적을 최적화할 수 있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 타격 각도 조절: 힐이 있는 구역에서는 타격 각도를 조절하여 공을 더 높게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힐의 경사와 공의 비행 궤적을 고려하여 타격 각도를 조절합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골프는 신체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요소도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는 골프 정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집중과 마인드풀니스: 골프에서는 집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샷을 준비하고 스윙을 할 때, 주변의 잡음과 방해요소에 신경쓰지 않고 현재의 순간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인드풀니스 기법을 활용하여 현재 순간에 집중하고 감정과 생각에 신경을 쓰지 않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2. 긍정적인 태도: 골프에서는 어려운 상황과 실패를 겪을 수 있습니다. 이때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윙이 실패했을 때 자신을 탓지 않고 배움의 기회로 삼고, 긍정적인 자기 대화를 통해 자신을 격려해 줍니다.
  3. 스트레스 관리: 골프는 경기 도중에 스트레스와 압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호흡 운동, 명상, 긍정적인 자기 대화, 사전 경기 계획 등의 기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과 리커버리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 골프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스포츠입니다. 자신의 스윙 스타일, 감각적인 능력, 신체적 특성 등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골프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자기 자신을 잘 알고 효과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5. 목표 설정과 시각화: 명확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시각화하는 것은 골프에서 정신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샷이나 경기 결과를 상상하고 그 모습을 명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은 자신의 목표에 대한 자신감과 동기부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