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6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526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526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스윙 전에 충분한 워밍업과 스트레칭
    • 워밍업: 골프를 시작하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경기 전에 심장 박동을 높이고 근육을 준비하기 위해 경보적인 운동을 5~10분 정도 수행합니다.
    • 스트레칭: 골프 스윙에 필요한 근육을 스트레칭하여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어깨, 목, 등, 허벅지 등의 근육을 중점적으로 스트레칭합니다.
  2. 적절한 자세와 체중 분배
    • 자세: 골프 스윙을 할 때는 적절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등을 일직선으로 펴고 허리를 굽히며 스윙에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 체중 분배: 스윙 동안 체중을 균형 있게 분배해야 합니다. 골프 스윙에서 너무 앞쪽이나 뒤쪽으로 체중이 쏠리면 부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3. 클럽과 그립의 적절한 사용
    • 클럽 선택: 각 상황에 맞는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여 플레이해야 합니다. 강제로 긴 클럽을 사용하거나 과도한 힘을 줄 경우 부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립: 그립을 잡을 때 너무 강하게 움켜쥐거나 너무 느슨하게 잡으면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그립 압력을 유지하면서 스윙을 해야 합니다.
  4. 바른 스윙 테크닉과 기술
    • 스윙 테크닉: 바른 스윙 테크닉을 익히는 것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스윙 동작을 제대로 배우고, 잘못된 동작을 수정하는 데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적절한 휴식과 회복
    • 휴식과 회복: 연속적인 골프 라운드나 연습 시간을 가지고 있는 경우 플레이어들은 적절한 휴식과 회복을 취해야 합니다. 과도한 플레이와 연습은 근육과 관절에 부담을 주므로, 휴식일이나 경기 사이에 충분한 휴식과 몸을 회복시키는 활동을 권장합니다.

부상 예방을 위해서는 워밍업, 스트레칭, 적절한 자세와 체중 분배, 클럽과 그립의 사용, 바른 스윙 테크닉, 적절한 휴식과 회복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부상을 예방하고 건강한 골프 플레이를 위해 이러한 요소들을 신경써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가장 긴 골프 샷
    • 1974년 9월 25일, 골퍼 마이크 오스틴은 미국 콜로라도주에서 515야드(470m)의 역대 가장 긴 골프 샷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공을 한 번에 그린으로 직접 넘기는 것으로 당시에는 엄청난 기록으로 알려졌습니다.
  2. 고요한 스포츠: 골프의 정적
    • 골프는 다른 많은 스포츠와 달리 경기 도중에 정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동안 말소리를 삼가고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골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3. 달타기와 관련된 기록
    • 골프에서는 달타기라는 용어를 사용하는데, 이는 공이 구덩이 주변을 돌아서 들어가지 않고 그대로 들어갈 때를 의미합니다. 1986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레이캔스가 18번 홀에서 달타기로 들어간 순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었습니다.
  4. 골프공의 구멍 수
    • 골프공의 표준 구멍 수는 336개입니다. 이 수는 골프공의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들의 수를 의미하며, 이 구멍들은 공을 날릴 때 공기 저항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5. 최대 골프 토너먼트 우승 기록
    • 골프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선수는 삼슨세일러스(Sam Snead)입니다. 그는 총 165번의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는 현재까지도 최고 기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 골프공의 표면 변화
    • 초기 골프공은 나뭇잎이나 동물의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19세기 후반에 골프공의 표면을 고무로 만드는 기술이 개발되었고, 이후로 골프공은 점차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발전해왔습니다.

골프에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장 긴 골프 샷, 골프의 정적한 분위기, 달타기와 관련된 기록, 골프공의 구멍 수, 최대 골프 토너먼트 우승 기록, 골프공의 표면 변화 등 다양한 사실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들은 골프의 역사와 흥미로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