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1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1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1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601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601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으며, 15세기에 확립된 스포츠로 알려져 있다.
  2. 골프 용어 "버디"는 골프 친구를 뜻하는데, 이는 골프가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던 시기에 매치 플레이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들을 가리키는 말이었다.
  3. 골프 공은 450개 이상의 구멍이 있으며, 표준 공의 직경은 42.67mm이다.
  4. 골프 역사상 가장 긴 홀은 1.1km에 달하는 홀로 알려져 있다. 이 홀은 미국 콜로라도주에 위치한 앙절리스트 골프 클럽에 있다.
  5. 1916년에 개최된 미국 골프 열린 챔피언십에서, 프랭크 "휀" 템플은 골프 역사상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로 알려져 있다.
  6.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토너먼트인 "브리티시 오픈"은 1860년에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7. 골프공의 표준 갯수는 하루에 약 125만개로, 하나의 공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평균적으로 2주가 걸린다.
  8. 골프는 유명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로 알려져 있다. 많은 유명인들이 골프를 즐기며, 토니 블레어, 저스틴 팀버레이크, 마크 월버그, 마이클 조던 등이 유명한 골프 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9. 1986년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46세인 잭 니클라우스가 우승하여 역대 최고령 우승자로 기록되었다.
  10. 전설적인 골프 선수인 톰 왓슨은 1975년과 1982년 영국 오픈에서 17번의 버디를 기록하여 한 번의 플레이에서 가장 많은 버디를 기록한 선수로 알려져 있다.
  11. 골프공의 최고 기록 속도는 약 328km/h로 기록되었으며, 이는 프로 골퍼 루크 프로코프가 세계 기록을 세운 것이다.
  12. 골프는 매우 정밀한 스포츠로 알려져 있으며, 장애물을 피해 정확한 타격을 하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집중력이 요구된다.
  13. 1997년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타이거 우즈는 21세에 우승하여 최연소 우승자로 기록되었다.
  14. 골프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로, 200여 개국 이상에서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다.
  15. 프로 골퍼인 벤 호건은 경력 동안 64년 연속으로 골프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경기 도중 결석한 적이 없다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16. 골프는 신체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네트워킹과 경기를 통한 스트레스 해소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1. "골프는 5.5인치 사이의 거리를 이길 수 있는 게임이다." - 아놀드 팔머
    • 이 명언은 골프에서 중요한 것은 거리보다 정확성과 타겟에 대한 컨트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거리보다 정확성과 타겟에 집중하며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2. "골프는 90%가 마음의 문제다." - 톰 왓슨
    • 이 명언은 골프에서 실력뿐만 아니라 마음의 상태와 집중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골프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3. "골프는 품격 있는 스포츠다." - 헤네스 재스퍼스
    • 이 명언은 골프가 우아하고 품격 있는 스포츠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골프는 공격적인 경쟁보다 예의와 에티켓, 품격을 중시하는 스포츠로 알려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4. "골프는 삶을 반영한다. 가장 높은 순간과 가장 낮은 순간을 경험한다." - 로리 맥일로이
    • 이 명언은 골프에서의 경험이 삶을 반영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골프는 성공과 실패, 기쁨과 좌절 등 다양한 감정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5. "골프는 동반자와의 대화를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 톰 왓슨
    • 이 명언은 골프가 사회적인 네트워킹과 동반자와의 대화를 위한 좋은 방법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골프는 친구나 동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서 사회적인 관계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6. "골프는 불공평한 것을 잘 다루는 법을 가르친다." -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 이 명언은 골프가 불공평한 상황을 잘 다루고 극복하는 법을 가르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골프는 예기치 않은 상황과 어려움을 대비하고, 불공평한 상황에서도 타협과 대처능력을 키워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