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7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7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7

 

2023년 6월14일 현재, 사우스케이프CC, 남해 아난티CC 골프패키지 가격과 날씨 정보

2023년 6월14일 현재, 사우스케이프CC, 남해 아난티CC 골프패키지 가격과 날씨 정보 1. 남해 사우스케...

blog.naver.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 왔는데, South Cape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한 "궁극적인 힐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힐링을 완전히 이루기 위해서는 명상, 스파, 휴식과 같은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 해안 산책, 야외 요가 등으로 이루어지는 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에서 제공하는 심미적인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식사로 이루어지는 Realfood Healing,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어요.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South Cape는 휴식이 예술이 된 힐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Cape 형태의 사이트는 바다 중앙에 돌출되어 있으며,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Fairway가 전개되어 있어, 작고 큰 섬들로 장식되어 있는 바다를 계속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해외의 대부분 Links 코스가 평지인 반면 SCO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약 80m폭의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답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과 Pebble Beach의 7번 홀, 16번 홀과 비교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유니크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SCOC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607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607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올바른 스윙 메카니즘: 스윙 동작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은 부상 예방에 중요합니다. 적절한 자세와 체중 이동을 유지하며, 스윙 동작을 자연스럽게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2. 체력과 유연성 향상: 골프는 전체적인 체력과 유연성을 요구하는 운동입니다. 근력과 유연성을 개발하기 위해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스트레칭을 포함한 유연성 훈련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3. 예열과 스트레칭: 라운드 시작 전에 몸을 예열하고 관절과 근육을 준비하기 위해 동적인 스트레칭을 실시하세요. 이로써 근육 긴장을 완화시키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올바른 클럽 선택: 자신의 체력과 실력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너무 무거운 클럽은 근육에 부담을 줄 수 있고, 너무 가벼운 클럽은 제어력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서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5. 적절한 신발 착용: 골프는 거리를 이동하며 플레이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골프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부적절한 신발은 발과 다리에 부담을 줄 수 있고,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6. 조절 가능한 장비 사용: 일부 골프 장비는 조절 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조절을 통해 스윙 동작을 최적화하고 부상을 예방하세요. 특히, 그립의 크기와 각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규칙적인 휴식과 회복: 골프는 꾸준한 집중과 근력을 요구하는 운동입니다. 경기나 연습 중에도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몸을 회복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로가 누적되면 부상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기원은 여전히 논란이 있습니다.
  2. 최초의 골프공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에는 양털이 채워져 있었습니다.
  3. 골프공은 원래 검은색이었지만, 19세기에 화이트볼로 변하면서 현재의 골프공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4. 골프에서 "버디"라는 용어는 친구를 의미합니다. 이 용어는 골프에서 서로 좋은 점수를 기록한 친구들에게 부여되었습니다.
  5. 세계에서 가장 긴 골프장은 중국에 위치한 "무카울리스쿠브레이 누나미사나 골프클럽"입니다. 총 길이는 약 8,548미터로서 하나의 구장으로는 너무나도 길고 어려워 플레이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36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 골프는 단순히 운동이 아니라 사업과 경제적인 영향력을 가진 스포츠입니다. 많은 골프장이 주변 경제에 많은 이익을 주고, 골프 관련 산업은 규모가 큰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7. 골프는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여성 골퍼들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여성 전용 골프 대회도 많이 개최됩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Tiger Woods: 타이거 우즈는 1997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21세로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며 골프 역사에 길이 남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 Arnold Palmer: 아놀드 팔머는 골프 역사상 가장 카리스마 넘치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팔머 그립"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그립 방식을 사용하여 스윙 동작을 완성했습니다.
  3. Seve Ballesteros: 세베 바열레스토스는 스페인의 전설적인 골퍼로, 쇼트게임에서의 기교와 창의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다양한 위치에서 어려운 샷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많은 이목을 받았습니다.
  4. Jack Nicklaus: 잭 니클라우스는 18개의 메이저 대회 우승을 차지하여 역대 최고의 골퍼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그는 공을 멀리 치는 것보다 정확성과 전략을 중시하는 플레이로 유명했습니다.
  5. Annika Sörenstam: 안니카 서렌스트람은 여성 골퍼 중에서도 가장 성공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그녀는 LPGA 투어에서 72번의 우승을 차지하고 10개의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6. Rory McIlroy: 로리 맥일로이는 젊은 나이에 이미 세계적인 골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는 2011년 US 오픈에서 역대 최고 점수를 찍으며 우승하였고, 2014년에는 4개의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7. Michelle Wie: 미셸 위는 16세에 LPGA 투어에서 경쟁하면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여성 골퍼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골프에반하다 남해의 가을에서 다시 출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1,2,3번홀 골프에반하다 벙커도 아름다워 #박진이 소리까지 굿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