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8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8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8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608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608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

  1. 골프 의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골프 의류를 선택하세요. 피부를 통풍시키고 움직임에 제한이 없도록 설계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골프 신발: 편안한 신발은 골프 스윙에 도움이 됩니다. 발을 잘 감싸고 지지력을 제공하는 신발을 선택하세요.
  3. 골프 모자 또는 선글라스: 태양으로부터 눈과 얼굴을 보호하기 위해 골프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세요. 햇빛으로 인한 시력 저하나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골프 장갑: 그립을 향상시키고 손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골프 장갑을 착용하세요. 적절한 사이즈와 소재를 선택하여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골프 가방: 골프 클럽과 기타 장비를 운반하기 위한 골프 가방을 선택하세요. 크기와 수납 공간, 휴대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가방을 선택하세요.
  6. 골프 액세서리: 액세서리는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시계, 팔찌, 넥타이 등을 사용하여 골프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7. 골프 공 선택: 골프 공은 다양한 종류와 특성이 있습니다. 스윙 스피드, 스핀 제어, 거리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골프 공을 선택하세요.

 

골프 스윙에 대하여

  1. 그립: 올바른 그립은 골프 스윙의 기초입니다. 양 손이 서로 맞닿는 겹 그립(Grip)을 사용하며, 손목과 손가락은 너무 긴장되지 않도록 유지하세요.
  2. 스윙 플레인: 스윙 플레인은 골프 스윙의 궤도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몸의 중심을 중심으로 스윙하는 것이 중요하며, 적절한 스윙 플레인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3. 백스윙: 백스윙은 클럽을 뒤로 끌어올리는 동작입니다. 몸의 회전과 팔의 동작을 조화롭게 수행하여 백스윙을 완료하세요. 너무 과도한 백스윙은 정확도와 일관성을 저해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4. 다운스윙: 다운스윙은 공을 쳐내기 위해 클럽을 아래로 내리는 동작입니다. 팔과 몸의 움직임을 조율하여 적절한 타이밍과 가속도를 유지하세요.
  5. 타격 지점: 공을 타격하는 지점은 스윙의 핵심입니다. 공을 정확히 타격하기 위해 공을 바라보고, 적절한 스윙 플레인과 속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세요.
  6. 팔과 몸의 연동: 팔과 몸의 연동은 좋은 스윙을 위해 중요합니다. 팔은 몸의 움직임을 따라가며 힘을 전달해야 합니다. 몸과 팔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연습하세요.
  7. 일관성과 반복성: 골프 스윙의 핵심은 일관성과 반복성입니다. 일관된 스윙 모션을 유지하고,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스윙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세요.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1. 기록 유지: 골프 이력을 기록하는 것은 성과 관리와 개인적인 발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운드 결과, 스코어, 그린 및 페어 히트 비율 등을 기록하세요.
  2. 성과 분석: 기록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선할 부분을 파악하세요. 스코어가 낮은 구역, 특정 클럽의 활용, 그린에서의 성과 등을 분석하여 전략에 반영하세요.
  3. 목표 설정: 골프에서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기적인 목표와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진척 상황을 파악하고 개선 방향을 설정하세요.
  4. 통계 활용: 스코어와 관련된 통계 정보를 활용하세요. 평균 스코어, 퍼트 성공률, 페어 히트 비율 등의 통계를 통해 개인적인 성장을 추적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세요.
  5. 코치와 상담: 코치나 전문가와 상담하여 개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피드백을 받으세요. 전문가의 조언은 개인적인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몰입과 집중: 골프 라운드에서는 몰입과 집중이 중요합니다. 스윙에 집중하고 자신의 성과를 파악하는 데 집중하세요. 몰입력을 향상시키면 성과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7. 성장의 기록: 개인의 골프 이력은 성장의 기록입니다. 개인적인 발전과 성과를 정리하고 기록함으로써 골프 스킬의 향상을 확인하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골프 장비 관리법

  1. 클럽 청소: 골프 클럽은 사용 후에 깨끗이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럽 헤드와 그립을 부드러운 솔과 클럽 클리너로 닦아내세요.
  2. 그립 교체: 그립은 오랜 사용으로 인해 마모될 수 있습니다. 그립에 마모나 미끄러움이 느껴지면 새로운 그립으로 교체하세요. 그립 교체는 그립을 자신에게 맞게 조절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클럽 헤드 보호: 클럽 헤드는 충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보호해야 합니다. 클럽 헤드 커버를 사용하여 헤드를 보호하고, 클럽 가방에 넣을 때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는 조치를 취하세요.
  4. 클럽 체크: 정기적으로 클럽의 상태를 점검하세요. 그립이 풀리거나, 클럽 헤드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세요.
  5. 가방 정리: 골프 가방을 사용한 후에는 내부를 정리하세요. 불필요한 먼지나 쓰레기를 제거하고, 필요한 장비와 액세서리를 잘 정리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하세요.
  6. 수리 및 유지보수: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클럽을 수리하고 유지보수하세요. 클럽 헤드나 충격 시스템 등에 이상이 있다면 신속하게 처리하세요.
  7. 저장 공간 관리: 골프 장비를 장기간 보관할 때는 적절한 저장 공간을 활용하세요. 건조하고 온도가 일정한 곳에 보관하며, 클럽이 서로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