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8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8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8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608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608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적절한 옷차림: 골프장에서는 적절한 골프 의상을 착용해야 합니다. 티셔츠, 바지, 신발 등은 골프 클럽의 드레스 코드에 따라 입으세요.
  2. 예절을 지키세요: 골프는 예절이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다른 선수들을 존중하고 친절하게 대하세요. 예의를 지키며 경기를 진행하세요.
  3. 티오프 순서: 골프 라운드에서는 티오프 순서를 지켜야 합니다. 티오프 지점에서는 선수들이 정해진 순서에 따라 차례대로 스윙하세요.
  4. 조용히 움직이세요: 상대 선수가 스윙하거나 공을 칠 때는 조용히 움직이세요. 다른 선수들의 집중력을 해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 배려와 공정성: 경기 도중에는 다른 선수들을 배려하고, 공정한 플레이를 지켜야 합니다. 규칙을 준수하고 페어 플레이를 실천하세요.
  6. 그린 관리: 그린에는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린을 밟거나 피치마크를 제대로 고치지 않으면 다른 선수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으니, 그린 관리에 신경을 쓰세요.
  7. 빠른 플레이: 다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플레이를 지향하세요. 자신의 차례가 되면 신속하게 행동하고, 타석에서 불필요한 지연을 피하세요.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워밍업: 골프를 시작하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을 해야 합니다. 관절과 근육을 풀어주는 동적인 스트레칭과 가벼운 신체 활동으로 준비하세요.
  2.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부상을 예방하세요. 등을 일직선으로 유지하고, 과도한 허리나 목의 움직임을 피하세요.
  3. 클럽의 적절한 사용: 클럽을 사용할 때는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고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힘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클럽의 무게와 길이를 적절히 활용하세요.
  4. 스윙 기술 향상: 스윙 기술을 개선하여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코치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스윙을 개선하고, 자세와 균형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세요.
  5. 운동 및 강화 훈련: 골프에 적합한 운동 및 강화 훈련을 수행하세요. 근력, 유연성, 균형을 향상시키는 운동이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적절한 휴식과 회복: 골프 라운드 이후에는 충분한 휴식과 회복을 취하세요. 근육과 관절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휴식 시간을 확보하고, 필요한 경우 마사지나 스트레칭을 통해 회복을 도모하세요.
  7. 의류와 장비 선택: 편안하고 안전한 골프 의류와 장비를 선택하세요. 충격을 완화시켜주고 움직임에 제한이 없는 의류와 적절한 신발을 착용하세요. 필요한 경우 보호대나 패딩을 사용하여 관절을 보호하세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으며, 스코틀랜드어에서 "gowf"라고 불렸습니다.
  2. 골프 공의 표준 구멍 크기는 지름 4.25인치이며, 공이 구멍에 들어가면 한 홀이 완료됩니다.
  3. 2016년 브라질 올림픽에서 골프는 112년 만에 다시 올림픽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4. 1971년에 설립된 PGA 투어의 상금은 당시 10만 달러였지만, 현재는 수백만 달러에 이릅니다.
  5. 최장 거리로 쳐진 골프공은 2003년에 미국 골프 선수 카린 스태픈스가 친 517.5야드입니다.
  6. 골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공식 인정된 경기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7. 1986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잭 니클라우스가 46세로는 역대 가장 나이 많은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 타이거 우즈는 1997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21세의 나이로 역대 최연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스윙 기술과 카리스마는 골프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2. 앤 또프: 앤 또프는 여성 골프 선수로서 역사상 가장 성공한 선수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18개 메이저 대회를 우승하였으며, 그중 10번의 브리티시 오픈 우승은 여성 선수 최다 기록입니다.
  3. 필 미클슨: 필 미클슨은 미국의 골프 선수로서 5개 메이저 대회를 우승한 전설적인 선수입니다. 그는 매우 다양한 스타일의 스윙을 사용하여 유니크한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세베린 바레스터로스: 세베린 바레스터로스는 멕시코 출신의 골프 선수로서, 1980년과 1983년에 마스터스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의 스윙은 매우 부드러우며 정확하다고 평가받았습니다.
  5. 아널드 팔머: 아널드 팔머는 "골프의 왕"이라고 불리는 전설적인 선수입니다. 그는 7개 메이저 대회를 우승하였으며, 세계적인 골프 스타로서 대중들에게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6. 리 어브라하트: 리 어브라하트는 남아프리카 골프 선수로서, 1970년대와 1980년대에 활약했습니다. 그는 4개 메이저 대회를 우승하고 월드 골프 투어에서 29번의 우승을 차지한 선수입니다.
  7. 주스틴 로즈: 주스틴 로즈는 잉글랜드 출신의 골프 선수로서, 2013년 미국 오픈에서 우승하였습니다. 그는 높은 수준의 일관성과 정확성으로 알려진 선수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