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09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드비치CC 간단 소개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골프코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609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609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골프 클럽과 공: 골프를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골프 클럽과 공이 필요합니다. 클럽은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실력과 용도에 맞는 클럽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공은 적절한 크기와 중량을 가진 공을 사용해야 합니다.
  2. 골프화와 옷: 골프화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발을 제공하여 스윙 동안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옷은 골프장의 드레스 코드를 준수해야 하며, 편안하면서도 움직임에 제약이 없는 옷을 선택해야 합니다.
  3. 햇과 선글라스: 골프를 할 때는 태양으로부터 머리와 눈을 보호해야 합니다. 모자나 햇을 착용하고, 햇빛을 가리기 위해 선글라스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4. 타올과 물병: 골프를 할 때는 항상 타올과 물병을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습기를 제거하고 손을 말려주는 타올은 필수품입니다. 또한, 신체가 건강하게 유지되기 위해 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5. 우산과 비옷: 날씨가 변덕스러울 수 있으므로 우산과 비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가 올 경우에도 게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6. 스코어카드와 필기 도구: 골프를 할 때는 스코어카드를 사용하여 스코어를 기록해야 합니다. 또한, 필기 도구를 준비하여 필요한 정보나 전략을 기록하고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 골프는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는 스포츠입니다.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고 체력적으로 준비해야 좋은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올바른 식사를 통해 몸과 마음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1. 명확한 목표 설정: 정신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선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스코어를 달성하거나 스윙 기술을 개선하는 것과 같은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 집중력 훈련: 골프는 집중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조용한 장소에서 명상이나 호흡 운동을 실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훈련 중에는 외부 요인에 주의를 집중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3. 긍정적인 자기 대화: 골프는 어려움과 실패가 따르는 경험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긍정적인 자기 대화를 실천해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격려의 말을 건네거나 실수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4. 스트레스 관리: 골프에서는 스트레스가 성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휴식과 리코버리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운동이나 취미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5.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 골프는 완벽한 경기가 아닌 것이 일반적입니다. 실패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그를 통해 배울 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패를 성장의 기회로 삼아 더 나은 골퍼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6. 자기 자신을 신뢰하기: 골프에서는 자신에 대한 신뢰가 중요합니다. 훈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믿고, 실전에서도 자신을 믿을 수 있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스트레칭과 숙면: 몸과 정신을 잘 유지하기 위해 스트레칭과 충분한 숙면이 필요합니다. 스트레칭은 근육을 준비하고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충분한 수면은 집중력과 에너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코스 파악: 라운드 이전에 코스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스 맵을 확인하고 각 홀의 거리와 특징을 알아두세요. 장애물의 위치와 그들에 대한 전략을 고려하여 티샷과 아이언샷을 계획하세요.
  2. 티샷 전략: 각 홀의 티샷에서 가장 이상적인 위치를 파악하세요. 거리와 정확성을 고려하여 클럽 선택을 하고, 그린에 가까운 안전한 지역을 목표로 삼으세요. 기본적인 전략은 직진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3. 그린 전략: 그린까지의 거리와 그린의 모양을 고려하여 그린 전략을 세우세요. 핀 위치와 그린의 경사 등을 고려하여 퍼터를 사용할 준비를 하고, 그린 주변의 장애물을 피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세요.
  4. 클럽 선택: 각 홀에서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거리와 정확성을 고려하여 클럽을 선택하고, 각 클럽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5. 위험 관리: 골프는 위험이 따르는 스포츠입니다. 위험을 피하기 위해 장애물을 피하거나 어려운 구간을 우회하는 전략을 세우세요. 타수를 증가시키지 않는 안전한 선택을 하고, 라운드 전반적으로 위험을 최소화하세요.
  6. 조건에 따른 전략 변화: 날씨와 코스 조건에 따라 전략을 변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 그린의 습도 등을 고려하여 티샷과 아이언샷의 방향을 조절하고, 그린에 따라 패팅의 세기와 방향을 조정하세요.
  7. 라운드 후 분석: 라운드가 끝난 후에는 자신의 플레이를 분석하고 피드백을 받으세요. 성공한 전략과 실패한 전략을 돌아보며 개선할 점을 찾고, 다음 라운드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을 도출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