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 왔는데, South Cape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한 "궁극적인 힐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힐링을 완전히 이루기 위해서는 명상, 스파, 휴식과 같은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 해안 산책, 야외 요가 등으로 이루어지는 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에서 제공하는 심미적인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식사로 이루어지는 Realfood Healing,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어요.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South Cape는 휴식이 예술이 된 힐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Cape 형태의 사이트는 바다 중앙에 돌출되어 있으며,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Fairway가 전개되어 있어, 작고 큰 섬들로 장식되어 있는 바다를 계속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해외의 대부분 Links 코스가 평지인 반면 SCO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약 80m폭의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답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과 Pebble Beach의 7번 홀, 16번 홀과 비교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유니크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SCOC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609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609

 

골프 장비 관리법

  1. 클럽 청소: 골프 클럽은 먼지, 흙, 잔디 등으로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라운드 후에는 클럽을 청소하여 클럽 헤드와 그립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부드러운 솔과 따뜻한 비누물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닦아내세요.
  2. 클럽 그립 교체: 클럽 그립은 사용하다보면 마모되고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그립이 닳았거나 미끄러워진다면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그립을 장착하여 좋은 그립감을 유지하세요.
  3. 클럽 저장: 클럽을 오랫동안 보관할 때는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클럽백에 클럽을 넣기 전에 헤드 커버를 사용하여 보호하세요. 또한, 골프백은 건조하고 청결한 곳에 보관하며, 온도와 습도에 주의하세요.
  4. 공 청소: 골프 공은 땅과 잔디와 접촉하면서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라운드 후에는 공을 청소하여 표면의 먼지와 오염물을 제거하세요. 따뜻한 비누물이나 공 청소용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세정하세요.
  5. 공 교체: 골프 공은 사용하면서 상처가 생기거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공의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하세요. 상태가 좋지 않은 공을 사용하면 스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6. 가방 정리: 골프 가방은 필요한 클럽과 액세서리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리된 가방은 클럽 선택과 준비에 편의를 제공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정리하고, 가방 내부를 청소하여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세요.
  7. 정기적인 점검: 골프 장비는 사용하면서 일정한 점검과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클럽의 헤드와 샤프트를 점검하고 손상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그립의 상태와 공의 성능을 평가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세요.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티 타이밍: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티 타이밍을 지켜야 합니다. 앞 그룹과 충분한 거리를 두고 출발하여, 다음 홀로 이동할 때에는 앞 그룹이 멀리 떨어진 상태여야 합니다.
  2. 조용히 플레이: 골프는 집중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타석에 서있는 선수들에게는 조용한 환경이 필요하므로 다른 선수들의 스윙 중에는 대화나 소음을 최소화하세요.
  3. 안전 고려: 플레이 도중 다른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신속하고 안전한 행동을 지켜야 합니다. 공을 칠 때 주변 사람들에게 충분한 경고를 주고, 플레이 중 다른 선수를 위협하는 행동은 피하세요.
  4. 그린 관리: 그린에서는 플레이어들의 발자국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그린 주변에 있는 그린 보호자나 플래그를 소중히 다루고, 공을 꺼내고 나온 후에는 경로를 복원하세요.
  5. 패스 팁: 자신의 그룹이 앞 그룹보다 빠르게 플레이하고 있는 경우, 앞 그룹을 패스하고 지나갈 기회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예의를 갖추며 다른 선수들과의 협력을 유지하세요.
  6. 거리 확인: 다른 선수들의 공과 거리를 확인하여 플레이하세요. 다른 선수들이 무사히 칠 수 있도록 안전 거리를 유지하고, 공을 치기 전에 주변을 주의깊게 살피세요.
  7. 그린 위의 플레이: 그린 위에서는 공을 쳐내거나 플래그를 잡을 때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그린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하고, 그린 주변에서는 공의 그린 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신경 쓰세요.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체력 유지: 골프는 장시간 동안 지속되는 활동이므로 체력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유산소 운동과 근력 훈련을 통해 체력을 유지하고, 골프 전반적인 플레이에 대비하세요.
  2. 충분한 워밍업: 라운드 전에 충분한 워밍업을 실시하세요. 신체를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골프 스윙을 완벽하게 수행하는 연습 스윙을 통해 근육을 준비하세요.
  3.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는 부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스윙 중에는 허리를 트지 않고, 등을 일자로 유지하며, 무리한 힘을 줄이세요. 스윙 시에는 중심 축을 유지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적절한 클럽 선택: 자신의 실력과 체력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세요. 너무 무거운 클럽이나 너무 짧은 클럽은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클럽의 길이와 피팅을 받아 자신에게 적합한 클럽을 사용하세요.
  5. 스윙 테크닉 개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스윙 테크닉을 개선하세요. 인스트럭터의 조언을 듣고 스윙 동작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올바른 스윙 기술은 힘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부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면도기 사용: 많은 골퍼들이 더 나은 피팅과 그립을 위해 면도기를 사용합니다. 그립이 미끄러질 경우 강하게 잡아 스윙에 더 많은 힘을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하여 그립을 정리하고 효과적인 그립감을 유지하세요.
  7. 적절한 신발 착용: 골프장에서는 적절한 골프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골프화는 트레드가 잘 되어있고 발을 편안하게 지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레드가 없는 일반 운동화나 슬립퍼 등은 부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피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골프에반하다 남해의 가을에서 다시 출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1,2,3번홀 골프에반하다 벙커도 아름다워 #박진이 소리까지 굿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