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09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파도 쐬는 샷, 바닷가에 위치한 골프코스의 매력이 대박이에요~

여러분들께서는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게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 코스로 총 18홀의 멋진 코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이곳에서 골프를 즐길 때는 마치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면적도 대단히 광대하게 22만 평, 코스 길이도 7,244YD로 구성되어 있으니까요~!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609
아난티남해CC 날씨 0609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으며, "golf"라는 단어는 스코틀랜드의 골프 워드인 "gouf"에서 유래되었습니다.
  2. 골프공의 원래 색은 흰색이 아니라 나무로 만들어진 갈색이었습니다. 흰색 공은 16세기에 처음 사용되었고, 후에 화이트 골프볼이 표준이 되었습니다.
  3. 골프볼은 공기막이 공이라고도 불리는데, 내부에 작은 공기공간이 있어 공의 특성과 비행 거리를 조절합니다.
  4. 첫 번째 메이저 대회인 브리티시 오픈은 1860년에 개최되었습니다. 이 대회는 현재도 열리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골퍼들이 참가합니다.
  5. 골프공이 공중에서 가장 멀리 날아간 기록은 1974년에 미국의 마일즈 케일로가 세운 516야드(471미터)입니다.
  6. 골프는 철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19세기 말에는 골프장이 기차역 근처에 위치하면서 골프를 즐기기 위해 사람들이 기차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7. 가장 나이 많은 골퍼는 스코틀랜드 출신의 아담스 버니이며, 102세 때 아직 골프를 즐겼습니다. 골프는 나이에 관계없이 오랜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의 역전 승리: 2019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타이거 우즈는 11년 만에 메이저 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08년 US 오픈 이후 다양한 부상과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번 대회에서 강한 실력과 정신력을 보여준 우즈는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2. 패트릭 리드의 마스터스 대회 승리: 2018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패트릭 리드는 놀라운 플레이로 메이저 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주요 대회에서 이루어진 대결에서 강력한 경쟁자들을 물리쳤으며, 그의 승리는 골프 역사상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3. 필 미클슨의 2013년 오픈 챔피언십: 2013년 오픈 챔피언십에서 필 미클슨은 43세에 이르러서도 메이저 대회를 우승하며 장엄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강한 마인드셋과 독특한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4. 세베리아스 볼스터로스의 왕실 퍼트: 1991년 라이더컵 대회에서 세베리아스 볼스터로스는 18핀의 퍼트를 성공시켜 유럽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 퍼트는 그 후 "왕실 퍼트"로 불리며, 볼스터로스의 전설적인 순간 중 하나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5. 브룩스 코펠카의 백 투 백 US 오픈 우승: 2017년과 2018년 US 오픈에서 브룩스 코펠카는 백 투 백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강인한 체력과 강력한 스윙으로 두 차례의 우승을 차지하며, 골프 세계에서 주목받는 선수로 떠올랐습니다.
  6. 앤 사렌스텐의 임무 완수: 2003년 US 오픈에서 앤 사렌스텐은 임신 26주차에 돌입한 상태로 대회를 치루었습니다. 그녀는 탁월한 플레이로 우승하며, 임신 중에도 놀라운 골프 실력을 보여준 것으로 기억됩니다.
  7. 잭 니클라우스의 1986년 마스터스 대회: 잭 니클라우스는 46세에 이르러서도 1986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그의 메이저 대회 18번째 우승으로, 그는 놀라운 경기력과 경험으로 한 세대를 감동시키며 전설적인 선수로 기록되었습니다.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 및 장비 선택

  1. 릭키 포울러: 릭키 포울러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그는 색상 다양한 폴로 셔츠와 매치되는 슬랙스를 선호하며, 대부분 밝고 화려한 컬러로 스타일링합니다. 장비 선택에서는 고급스러운 클럽과 현대적인 골프화를 착용합니다.
  2. 저스틴 로즈: 저스틴 로즈는 전통적이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흰색 폴로 셔츠와 다크 컬러의 슬랙스를 주로 착용하며, 정교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합니다. 그의 장비 선택은 고급스러운 클럽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골프화를 중시합니다.
  3. 브라이슨 디샴보: 브라이슨 디샴보는 골프 패션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는 특이한 캡을 착용하고, 색상 다양한 폴로 셔츠와 매치되는 와이드한 바지를 선호합니다. 그의 장비 선택은 고성능 클럽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4. 미셸 위: 미셸 위는 여성 골퍼로서 우아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그녀는 매치되는 세트의 스커트와 탑을 착용하며, 밝고 아름다운 컬러로 스타일링합니다. 그녀의 장비 선택은 여성을 위한 고품질 클럽과 스타일리시한 골프화를 중시합니다.
  5. 콜린 모리카와: 콜린 모리카와는 클래식하면서도 소박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흰색 폴로 셔츠와 다크 컬러의 슬랙스를 주로 착용하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합니다. 그의 장비 선택은 신뢰성 있는 클럽과 편안한 골프화를 중시합니다.
  6. 인비 치잔: 인비 치잔은 골프 패션에서 독특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폴로 셔츠, 스타일리시한 스커트 또는 바지를 선호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그녀의 장비 선택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클럽과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