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2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12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2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CC 골프코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과도한 힘 주기: 많은 골퍼들이 공을 멀리 날리려고 너무 많은 힘을 주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힘이 과하면 스윙이 제어하기 어려워지고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힘을 조절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티쳐 스윙: 많은 골퍼들이 티쳐 스윙을 하면서 공을 너무 높게 칠 수 있습니다. 공을 높게 치는 것은 피해야 하며, 스윙 동작에서 체중 이동과 몸의 회전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적절한 공의 비행 경로를 유지해야 합니다.
  3. 정확한 클럽 선택 실패: 골프는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클럽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 골퍼들은 항상 같은 클럽을 사용하거나, 필요한 클럽을 선택하지 못하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각 상황에 맞는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그린 리딩 부족: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읽는 능력은 중요합니다. 일부 골퍼들은 그린 리딩을 제대로 하지 않고 퍼팅을 진행하며, 결과적으로 퍼팅의 정확성과 거리 감각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린의 상태와 경사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퍼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5. 심리적인 압박에 대한 대처 부족: 골프는 심리적인 요소가 큰 스포츠입니다. 경기 중에 자신에게 압박이 가해지거나 실수를 저지를 경우, 몇 번의 실패로 인해 실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압박을 다루기 위해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고, 실수를 받아들이고 다음 스윙에 집중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자세와 스윙의 일관성 부족: 골프에서는 일관된 자세와 스윙이 중요합니다. 일부 골퍼들은 자세나 스윙을 매번 바꾸며 일관성을 유지하지 못하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일관된 자세와 스윙을 유지하고, 자신의 스윙 스타일에 맞는 테크닉을 확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7. 실전 상황 고려 부족: 골프는 다양한 상황에서 진행되는 스포츠입니다. 그러나 일부 골퍼들은 실전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공을 치는 데 집중하며 전략적인 판단을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전에 코스를 분석하고, 각 상황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1. 햇빛이 강한 날씨: 햇빛이 강할 때는 머리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하고, 그린 주변의 그늘을 활용하여 열 중퇴를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바람이 강한 날씨: 바람이 강할 때는 공의 비행 경로가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의 비행 경로를 고려하여 클럽 선택과 타격 강도를 조절해야 합니다. 바람을 이용하여 공을 제어하고, 바람을 고려한 타격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비가 오는 날씨: 비가 오는 날씨에는 그린이 젖고 미끄러울 수 있으므로 그린 주변의 물웅덩이와 젖은 잔디를 피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린 상태와 비전을 제어하기 위해 적합한 그립을 사용하고, 우비나 방수 장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추운 날씨: 추운 날씨에는 근육이 냉각되고 유동성이 감소할 수 있으므로, 몸을 충분히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옷을 착용하고, 핸드워머나 몸에 열을 유지하는 소형 열화학 패드를 사용하여 손과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안개가 짙은 날씨: 안개가 짙은 날씨에는 시야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안전을 위해 골프장에서의 플레이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개로 인해 공의 비행 경로를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판단하고, 타수를 줄여 안전하게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6. 더운 습한 날씨: 더운 습한 날씨에는 수분 섭취가 중요합니다. 충분한 물과 전해질 보충 음료를 마시고, 그린 주변의 그늘을 활용하여 체온을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땀을 많이 흘리므로 그립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을 교체하거나, 손을 닦고 건조시키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7. 변화하는 날씨: 날씨가 변화하는 경우에는 갑작스러운 바람, 비, 또는 기온 변화에 대비할 준비가 필요합니다. 날씨 변화를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필요에 따라 의류와 장비를 조정하여 적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Q: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데 필요한 기본 장비는 무엇인가요? A: 골프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장비는 골프클럽 세트, 골프공, 골프화, 그리고 가방입니다.

Q: 골프클럽은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A: 골프클럽은 크게 우드, 아이언, 웨지, 퍼터로 나뉩니다. 초보자는 가장 필수적인 클럽들인 드라이버, 아이언 세트, 퍼터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맞는 사이즈와 피팅을 고려하여 선택하세요.

Q: 골프 레슨을 받아야 할까요? A: 골프 레슨을 받는 것은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전문가로부터 올바른 스윙 기술과 기본 기술을 배우고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레슨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골프 스윙을 연습해야 하나요? A: 골프 스윙을 연습하기 위해 연습장에서 반복적으로 스윙을 연습하세요. 스윙 동작에 집중하고, 정확한 자세와 타이밍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레슨을 받거나 골프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으면 도움이 됩니다.

Q: 골프 경기에서 올바른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A: 골프 경기에서 올바른 에티켓은 다른 선수들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침묵을 지키고 순서를 지키며, 빠른 플레이를 유지하는 등의 예절을 준수해야 합니다.

Q: 골프를 통해 신체적인 활동을 즐길 수 있나요? A: 네, 골프는 신체적인 활동을 도와줍니다. 걷기와 스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하고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Q: 골프를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체력이 필요한가요? A: 골프는 체력과 근력을 요구하는 스포츠는 아니지만, 일정한 체력과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칭을 통해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Q: 골프장에서의 옷차림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골프장에서는 공식적인 옷차림이 요구되지 않지만, 적절한 골프 패션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폴로 셔츠, 슬랙스 또는 스커트, 골프화 등을 선택하고, 청바지나 티셔츠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어떻게 골프 스코어를 관리하나요? A: 골프 스코어를 관리하기 위해 스코어 카드를 사용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세요. 각 홀의 타수를 기록하고, 라운드가 끝나면 총 타수를 계산하여 스코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Q: 골프를 플레이하면서 재미있는 사실이 있나요? A: 네, 골프에는 다양한 재미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18홀 골프장은 15세기에 스코틀랜드에서 개발되었으며,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또한, 매스터스 대회에서는 우승자가 초록색 재킷을 입게 되는 등 고유한 전통과 의식이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