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해남파인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2

해남파인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12

해남파인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2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해남파인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해남파인비치CC 간단 소개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여러분,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호텔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창밖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바다를 느껴보세요. 이곳은 해남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시아의 지중해와 해남의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주변 경치와 어울리는 돌과 나무로 마감하여 웅장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3층에는 42개의 골프호텔과 로비라운지, 멤버스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라운드를 마치고 여유롭게 쉴 수 있습니다. 해남의 리아스식 해안의 지형을 살린 골프코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질 것입니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골프코스

 

해남파인비치CC 위치

 

해남파인비치CC 골프장 날씨

해남파인비치CC 골프장 날씨 0612
해남파인비치CC 골프장 날씨 0612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 2005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타이거 우즈는 16번 홀 파이브를 차지하고 나서 티그리드에 공을 떨어뜨렸는데, 공이 그린에서 멀리 떨어져 버렸습니다. 그러나 우즈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모르는 듯이 어려운 슛을 성공시켰고, 이를 통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 필 미클슨: 2010년 미국 오픈에서 필 미클슨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13번 홀에서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공은 거친 지형으로 향했고, 어둠 속에서 공을 찾기 힘들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클슨은 멋진 세이브를 성공시켜 파를 기록하고, 결국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3. 알반 데이비스: 1999년 미국 오픈에서 알반 데이비스는 17번 홀에서 이글을 기록하여 우승까지 한 발짝 다가갔습니다. 그러나 18번 홀에서 그린 주변의 모래사장으로 공이 떨어졌는데, 데이비스는 사람들에게 그린으로 가지 말라고 말했으며, 바람이 식힐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설득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다음 퍼터를 성공시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4. 세베린 바레스터로스: 1986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세베린 바레스터로스는 13번 홀에서 희생 플라이를 시도했는데, 그의 공이 그린에 닿지 않고 벙커에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바레스터로스는 신기한 퍼터를 시도하여 승리의 길을 열었고, 이를 통해 그는 마스터스 대회에서 세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5. 잭 니클라우스: 1986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잭 니클라우스는 17번 홀에서 중앙에 위치한 그린에서 40피트 이상의 롱 퍼터를 성공시켰습니다. 이 퍼터는 그의 우승을 확신시키는 결정적인 순간이었습니다. 니클라우스는 이를 통해 46세에 마스터스 대회에서 18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역사적인 순간을 남겼습니다.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 및 장비 선택

  1. 릭키 파울러: 릭키 파울러는 골프에서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는 폴로 셔츠와 슬림한 바지를 선호하며, 캐주얼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장비 선택에서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클럽과 골프화를 선택합니다.
  2. 브룩스 코오프카: 브룩스 코오프카는 힘있고 단단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옷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는 주로 다크 컬러의 폴로 셔츠와 넓은 바지를 착용하며, 마이너스클럽과 같은 특이한 디자인의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3. 미셸 위: 미셸 위는 골프 패션에서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선수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폴로 셔츠, 스타일리시한 스커트 또는 바지를 선호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그녀의 장비 선택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클럽과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4. 조던 스피스: 조던 스피스는 대담하고 화려한 옷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는 선명한 색상과 패턴의 폴로 셔츠를 선택하며, 슬림한 바지와 함께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장비 선택에서는 최신 기술과 성능을 갖춘 골프 클럽과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5. 안나 달레스: 안나 달레스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단색의 폴로 셔츠나 블라우스를 착용하며, 탄탄한 질감의 슬랙스나 스커트를 매치합니다. 그녀의 장비 선택은 전통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겸비한 클럽과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6. 다니엘 케임: 다니엘 케임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옷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폴로 셔츠, 슬림한 바지 또는 반바지, 그리고 개성 있는 모자와 함께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장비 선택에서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클럽과 골프화를 선호합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1. "골프는 당신의 성격을 보여주는 스포츠입니다." - 아놀드 팔머 이 명언은 골프가 단순히 스윙과 스코어를 넘어서서 개인의 성격과 태도를 반영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골프는 예기치 않은 상황과 압박 속에서도 능력, 인내심, 스포츠맨십 등을 시험하는 스포츠로, 성격과 태도가 결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골프는 최고의 선수들도 항상 배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 톰 왓슨 이 명언은 골프의 무한한 학습과 성장의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절대 완벽하게 다룰 수 없는 게임이며, 언제나 발전하고 배울 수 있는 요소가 존재합니다. 선수들은 경기를 통해 계속해서 자기 개선에 도전하고, 더 나은 골퍼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3. "골프는 5인치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게임입니다 - 당신의 왼쪽 귀와 오른쪽 귀 사이." - 존 엘렌 이 명언은 골프가 주로 물리적인 스윙보다는 심리적인 요소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게임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에서는 자신의 마음과 기분, 집중력, 자신에 대한 신뢰 등이 스윙과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심리적인 요소를 관리하고 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골프는 무엇보다도 친구와 함께 하는 게임입니다." - 벤 호건 이 명언은 골프의 사회적인 측면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친구, 가족, 동료들과 함께하는 활동으로서의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경기를 통해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소통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골프의 가치 중 하나입니다.
  5. "골프는 평생을 동반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 밥 조너스 이 명언은 골프가 평생 동안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며, 나이나 체력에 구애받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평생 동안 계속해서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즐거움과 만족감을 주는 스포츠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