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2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0612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2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건 완벽한 휴식이죠.

[GOLF]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짙은 해송숲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27홀 명품 골프장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싱그러운 갯벌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여수 경도CC 골프코스



[ROOM]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에서 여행의 안정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골프코스



[DINING]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여수 경도CC 골프코스



[EVENT]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와 함께 비즈니스 행사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해 보세요.

여수 경도CC 골프코스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남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골프코스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위치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0612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0612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골프 클럽: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준비합니다.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다양한 클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골프공: 적절한 골프공을 선택합니다. 골프공은 거리, 스핀, 공의 느낌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3. 의류: 편안하고 휘트니스를 제한하지 않는 골프 의류를 선택합니다. 티셔츠, 골프 바지, 골프 신발 등이 필요합니다.
  4. 장비: 골프 글러브,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등 필요한 장비를 준비합니다. 햇빛과 바람으로부터 피부와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거리 측정 도구: 거리 측정을 위해 레이저 레인지파인더나 골프 시계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물과 간식: 라운드 도중에 몸에 필요한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물과 간식을 챙겨 가져갑니다.
  7. 날씨 예보 확인: 라운드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우산이나 방수 장비 등을 챙겨갑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1. 명상과 집중 훈련: 명상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훈련을 실시하여 정신적인 안정과 집중력을 강화합니다.
  2. 긍정적인 태도: 부정적인 생각이나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도전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3. 자기이미지 강화: 자신이 좋은 골퍼라고 상상하고,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도록 합니다. 이는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호흡 운동이나 심리 상담 등의 방법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5. 전문가와의 상담: 골프 정신력 강화를 위해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정신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안내해 줄 수 있습니다.
  6. 목표 설정: 라운드 전에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게 노력합니다.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경기에 임하면 정신적인 강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7. 휴식과 충분한 수면: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여 정신력을 최적화합니다. 피로한 상태에서 골프를 하면 정신력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그린 리딩: 그린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적절한 퍼팅 라인을 설정합니다. 잔디의 경사와 속도, 그린의 모양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2. 코스매니지먼트: 힘들거나 위험한 구간을 우회하거나 피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웁니다. 레이어업이나 간략화 등을 고려하여 점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거리 관리: 각 클럽의 평균거리와 최대거리를 파악하여 골프장의 거리에 맞는 클럽을 선택합니다. 클럽별로 어떤 거리를 낼 수 있는지 잘 알아두어야 합니다.
  4. 바람과 날씨 고려: 바람의 세기와 방향을 파악하여 스윙이나 클럽 선택에 반영합니다. 바람이 공의 비행 경로를 크게 영향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5. 위험요소 파악: 물, 벙커, 산 등의 위험한 장애물을 사전에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안전한 경로를 선택하여 플레이해야 합니다.
  6. 퍼팅 전략: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고려하여 퍼팅 전략을 세웁니다. 그린의 모양과 속도에 따라서 퍼터의 세기와 방향을 조절해야 합니다.
  7. 조건에 따른 조정: 경기 조건에 따라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점수가 따라가야 하는 상황이면 보수적인 전략을 택해야 하고, 역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공격적인 전략을 택할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