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4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0614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2023년 6월14일 현재, 사우스케이프CC, 남해 아난티CC 골프패키지 가격과 날씨 정보

2023년 6월14일 현재, 사우스케이프CC, 남해 아난티CC 골프패키지 가격과 날씨 정보 1. 남해 사우스케...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614
아난티남해CC 날씨 0614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614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614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1. 코어 강화 운동: 코어 강화 운동은 골프 스윙에서 필요한 안정성과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랭크, 로테이션 머신, 러시안 트위스트 등을 포함한 코어 강화 운동을 수행하세요.
  2. 유연성 운동: 골프 스윙은 유연성이 필요한 동작입니다. 허리, 어깨, 골반 등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트레칭과 요가 운동을 추천합니다.
  3. 하체 강화 운동: 스윙 동안 발과 다리의 안정성과 힘은 중요합니다. 스쿼트, 런지, 레그 프레스 등의 하체 강화 운동을 수행하여 스윙에 필요한 하체 근력을 키우세요.
  4. 전신 강화 운동: 골프는 전신의 균형과 힘을 요구합니다. 전신 강화 운동으로는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 풀업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복합 운동을 추천합니다.
  5. 유산소 운동: 골프는 일정한 체력을 요구하므로 유산소 운동도 중요합니다.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등의 유산소 운동으로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세요.
  6. 눈과 손의 조율 운동: 골프에서는 정확한 시각과 손의 조율이 필요합니다. 눈과 손의 조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테니스, 탁구, 배드민턴 등의 빠른 속도로 공을 던지고 받는 운동을 수행하세요.
  7. 균형 강화 운동: 골프 스윙 동작 중에는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바람개비 스쿼트, 단순한 균형 보드 운동 등을 통해 균형감각을 향상시키세요.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1. 벙커 (샌드 트랩): 벙커는 모래로 채워진 장애물로, 타격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벙커 탈출을 위해 타이밍과 테크닉이 중요합니다. 공을 모래 위에 떨어뜨릴 수 있도록 충분한 백스윙과 다운스윙을 적용하고, 모래를 통해 공을 타격하며 멀리 나가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2. 워터 해저드 (물 장애물): 워터 해저드는 물로 채워진 장애물로, 공을 잃을 수 있거나 타격이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워터 해저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땅으로 공을 빠져나올 수 있도록 타격을 조절해야 합니다. 짧은 스윙과 높은 플라이트로 공을 빠져나오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트리 (나무): 나무는 스윙 동안 공을 가로막는 장애물입니다. 트리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타격 각도와 클럽 선택을 조절해야 합니다. 공을 낮게 날리거나 커브시켜 나무를 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필요한 경우 나무 아래로 공을 롤링시키는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높은 그린 (이르키클립): 높은 그린은 타격이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높은 그린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공을 높게 올리고 정확한 거리를 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 높은 공을 타격하기 위해서는 클럽의 로프트 각도와 백스윙을 조절하여 공을 높게 올려야 합니다.
  5. 경사진 페어웨이: 경사진 페어웨이는 공의 휘어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경사진 페어웨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페어웨이의 경사와 타격 각도를 고려하여 클럽 선택과 스윙을 조절해야 합니다. 공을 경사와 일치시켜 정확한 목표지점으로 타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6. 풀 잔디 (라프): 풀 잔디는 공의 굴러감을 제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풀 잔디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공을 높게 타격하고 충분한 백스핀을 걸어 공을 제어해야 합니다. 또한, 클럽 헤드를 느리게 내리고 적절한 테크닉을 사용하여 풀 잔디 위에서의 스윙을 연습해야 합니다.
  7. 약한 휘어짐 (리더): 약한 휘어짐은 경기 전략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약한 휘어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클럽 선택과 스윙 플레인을 조절하여 공을 목표 지점으로 정확하게 타격해야 합니다. 타격에 약한 휘어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신의 스윙 패턴을 이해하고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클럽과 장비: 골프 라운드를 위해 적절한 클럽 세트와 골프공을 준비해야 합니다. 클럽 세트에는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골프화, 골프장에 따라 필요한 옷차림과 액세서리를 준비해야 합니다.
  2. 골프 가방: 골프 가방에는 클럽, 골프공, 골프화, 비옷, 수건, 우산, 물병, 스낵 등을 넣어야 합니다. 가방을 사전에 정리하고 필요한 물품을 체크해두세요.
  3. 그린 리딩과 코스 정보: 경기 전에 그린의 경사와 속도, 코스의 거리와 특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린 리딩을 위해 코스 맵이나 코스 가이드를 확인하고, 전반적인 코스 정보를 알아두세요.
  4. 식사와 수분 보충: 골프 라운드 중에는 에너지와 수분이 필요합니다. 경기 전에 충분한 식사를 하고, 라운드 동안은 물과 스포츠 음료를 마시며 수분을 보충하세요. 골프장에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시설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타이거 툴과 편의용품: 라운드 중에는 타이거 툴, 테이프, 텐션 등의 편의용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공을 찾거나 클럽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준비하세요.
  6. 피지컬과 스트레칭: 골프는 체력과 유연성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라운드 전에 충분한 스트레칭과 워밍업 운동을 통해 근육을 준비하고 부상을 예방하세요.
  7. 시간과 출발 준비: 골프 라운드는 일정한 시간과 순서로 진행됩니다. 출발 전에 출발 시간을 확인하고, 필요한 준비를 마친 후에 출발 지점에 도착하세요.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시간을 지키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