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0622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0622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남해사우스케이프CC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골프 선수들은 많은 경기와 순간들에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아래는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중 일곱 가지입니다:

  1. Tiger Woods의 "Tiger Slam": 2000년부터 2001년까지 Tiger Woods는 메이저 대회 4개 (마스터스, 유.오픈, 영국 오픈, PGA 챔피언십)를 연속으로 우승하여 "Tiger Slam"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역사적인 성취로 여겨지며, 골프 역사상 가장 탁월한 성과 중 하나입니다.
  2. Jack Nicklaus의 1986년 마스터스 우승: 46세의 나이로 1986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우승한 Jack Nicklaus의 이번 우승은 그의 컴백을 상징하는 순간으로 기억됩니다. 이는 그가 마스터스 대회에서의 마지막 우승이자 18번째 메이저 우승이었습니다.
  3. Arnold Palmer의 "Arnie's Army": Arnold Palmer은 그의 카리스마와 골프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의 팬들은 "Arnie's Army"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대회 참가 시 팬들이 함께 라운드를 따라다니며 응원하는 모습은 골프 역사상 놀라운 광경 중 하나입니다.
  4. Annika Sörenstam의 PGA 대회 출전: Annika Sörenstam은 2003년에 PGA 투어 대회에 출전하여 여성 선수로는 최초로 남성 대회에 참가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도전은 큰 관심을 받았으며, 골프 역사상 중요한 순간으로 기억됩니다.
  5. Seve Ballesteros의 "카르메낭도": 1979년 Ryder Cup 경기에서 Seve Ballesteros는 어려운 위치에 있는 공을 찾아 "카르메낭도"라고 알려진 기술로 그린에 멋지게 올렸습니다. 이 순간은 그의 창의성과 실력을 대표하는 에피소드 중 하나입니다.
  6. Michelle Wie의 US 오픈 우승: 2006년 16세의 나이로 Michelle Wie는 여성 선수로는 최연소로 US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녀의 탁월한 실력과 잠재력은 골프 세계에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7. Jean van de Velde의 1999년 영국 오픈: 1999년 영국 오픈에서 Jean van de Velde는 최종 홀에 도착했을 때 선두로 앞서 있었지만, 최종 홀에서 엉뚱한 선택을 하여 승리를 놓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는 골프 역사상 가장 장관적인 역전 중 하나로 기억되며, 예기치 않은 결과에 대한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이러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는 각자의 골프 경력과 이야기를 표현하는 중요한 순간들입니다. 그들의 업적과 도전은 골프 역사상 빛나는 장면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 및 장비 선택

골프 선수들은 그들의 옷 스타일과 장비 선택으로도 유명합니다. 아래는 몇몇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과 장비 선택에 대한 일곱 가지 예시입니다:

  1. Rickie Fowler: Rickie Fowler는 화려하고 현대적인 옷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선명한 색상의 골프 셔츠와 모자, 흰색 바지 등을 선호하며, 독특하고 개성적인 패션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2. Rory McIlroy: Rory McIlroy는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옷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골프 셔츠와 바지를 선택하며, 톤다운된 색상과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3. Michelle Wie: Michelle Wie는 골프 패션에서 대담하고 독창적인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개성적인 패턴과 선명한 색상의 골프 셔츠를 선호하며, 골프용 드레스를 착용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4. Jordan Spieth: Jordan Spieth는 전통적이고 깔끔한 옷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는 다크 톤의 골프 셔츠와 네이비 또는 카키색 바지를 선호하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조화로운 조합을 선보입니다.
  5. Lexi Thompson: Lexi Thompson은 활기차고 현대적인 옷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골프 셔츠와 스커트, 플레어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착용하며, 대담한 색상과 패턴을 선호합니다.
  6. Brooks Koepka: Brooks Koepka는 강인하고 스포티한 옷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는 피트니스웨어와 유사한 디자인의 골프 셔츠와 슬림핏 바지를 선호하며, 다크 톤의 색상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7. Ian Poulter: Ian Poulter는 골프 패션의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골프 셔츠와 바지를 선호하며, 강렬한 색상과 패턴으로 유명합니다.

골프 선수들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옷과 장비를 선택합니다. 그들의 패션 선택은 골프 경기에서도 주목받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여러 가지 가치와 인생 교훈을 전달하는 스포츠입니다. 아래는 몇 가지 유명한 골프 명언과 그 의미입니다:

  1. "골프는 5인치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게임이다 - 당신의 귀와 귀 사이, 그리고 당신의 양성자와 음성자 사이." - Bobby Jones 이 명언은 골프의 실력을 결정하는 것은 신체적인 요소보다는 마음과 정신의 상태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관리하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는 게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 "골프는 머리에서 이루어지는 게임이다." - Jack Nicklaus 이 명언은 골프에서는 전략, 집중력, 그리고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신체적인 재능뿐만 아니라 지성적인 능력을 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3. "골프에서는 승리와 패배는 당신이 승부에서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달려 있다." - Arnold Palmer 이 명언은 골프에서 승리와 패배는 결과에 의한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태도와 대처 방식에 좌우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긍정적으로 대처하는 자세가 골프에서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4. "골프에서는 나 자신과의 경쟁이 가장 크다." - Gary Player 이 명언은 골프에서 경쟁은 다른 선수와의 대결뿐만 아니라, 자신과의 싸움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개인 스포츠로서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5. "골프는 곧 영원한 학습의 과정이다." - Bobby Jones 이 명언은 골프의 본질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완벽한 스윙을 이루기 어렵기 때문에 계속해서 학습하고 개선해야 하는 게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명언들은 골프가 우리에게 전하는 교훈과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