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6월29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6월29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체력 훈련: 골프는 몸의 여러 부위를 사용하는 운동이므로 충분한 체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력 훈련과 유연성 향상을 위한 스트레칭을 꾸준히 실시하세요. 특히, 허리, 어깨, 발목 등 골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위를 강화하는 운동을 포함시키세요.
  2. 올바른 스윙 기술: 올바른 스윙 기술을 익히는 것은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잘못된 스윙은 몸의 부하를 잘못 분산시키고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골프 코치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스윙 기술을 개선하세요.
  3. 워밍업: 경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을 실시하세요. 몸을 예열하고 근육을 준비시키는 동적인 스트레칭과 스윙 연습을 통해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늘리고 관절을 동작시키는 운동을 포함시켜주세요.
  4. 적절한 장비 선택: 적절한 골프 장비 선택은 부상 예방에 중요합니다. 클럽의 길이와 중량, 그립의 크기, 신발의 편안함 등을 고려하여 장비를 선택하세요. 특히 신발은 편안하고 발을 제대로 지지해야 합니다.
  5. 휴식과 회복: 지나친 연습과 경기는 부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휴식과 회복이 필요합니다. 근육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근육을 자극하는 마사지나 스트레칭을 통해 회복에 신경을 써주세요.
  6. 부상 신호 인지: 골프를 할 때 몸의 부상 신호를 인지하고 즉시 대처하세요. 통증, 불편감, 불안정한 움직임 등을 느끼면 휴식을 취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찾아 부상을 예방하거나 조기 치료하세요.
  7. 올바른 자세와 자세한 테크닉: 골프에서 올바른 자세와 테크닉을 유지하는 것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척추의 정렬과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너무 큰 힘과 긴장을 피하며 스윙하도록 주의하세요.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올바른 자세와 테크닉을 연습하세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의 기원: 골프는 15세기에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골프공 대신 양털로 채운 가죽 공을 사용했으며, 목표 지점은 토끼의 구멍이었습니다.
  2. 달에 남겨진 골프공: 1971년 아폴로 14호 미션의 한 부분으로 유진 서머널 탐사사가 달에 도착했을 때, 그는 달 표면에서 골프를 치기 위해 골프클럽과 공을 가지고 갔습니다. 그의 스윙으로 친 공은 달에 남겨져 있습니다.
  3. 가장 긴 골프 홀: 캐나다의 콥스 베이 골프 클럽에 위치한 8번 홀은 세계에서 가장 긴 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홀은 총 길이가 1,275야드 (1,163미터)로, 평균적인 홀의 거리보다 훨씬 길기로 유명합니다.
  4. 가장 높은 골프 코스: 네팔의 텐지-히랄라 골프 클럽은 해발 14,700피트 (4,500미터)에 위치하여 가장 높은 골프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곳에서 골프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히말라야 산맥을 배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5. 가장 많은 홀을 동시에 플레이: 미국 텍사스주의 현지인인 브라이언 브릭과 알렉스 리즈는 2012년에 가장 많은 수의 골프 홀을 동시에 플레이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24시간 동안 427개의 홀을 플레이했습니다.
  6. 골프공의 구멍 개수: 골프공에는 작은 구멍이 336개나 있습니다. 이 구멍들은 공의 공기 저항을 줄이고, 공의 비틀림을 제어하여 안정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7. 골프의 정상 속도: 골프공의 최대 속도는 약 250km/h에 달할 수 있습니다. 프로 골퍼들이 스윙할 때 공이 이 정도의 속도로 나가는 것은 상상하기 힘들지만, 골프는 속도와 정밀성이 결합된 스포츠입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 타이거 우즈는 골프 역사상 가장 성공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2005년 미국 마스터즈에서의 "스플레시" 순간입니다. 16번 홀에서 타이거 우즈는 그린에 볼을 집어넣을 때, 볼이 골 구멍 주변의 물에 빠지는 순간을 연출하여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2. 필 미클슨: 필 미클슨은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미국의 골퍼입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2010년 미국 마스터즈에서의 "빈대" 순간입니다. 필 미클슨은 13번 홀에서 퍼트를 치다가 공이 구멍 근처에서 멈추지 않고 휩쓸리는 듯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관중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3. 알바로 퀼로스: 알바로 퀼로스는 스페인의 골퍼로서 1997년 마스터즈 대회에서 놀라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알바로 퀼로스는 13번 홀에서 7번의 퍼트를 놓치고, 그리고 물에 공을 한 번 더 빠트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퀼로스는 놀라운 집중력과 기술을 발휘하여 마지막으로 골을 잡아내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4. 리 사라센: 리 사라센은 한국의 골퍼로서 여러 대회에서 성공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2010년 LPGA 투어에서의 "홀인원 쇼트"입니다. 리 사라센은 154야드 떨어진 홀에서 7번 아이언으로 한 번에 공을 구멍에 넣어 1타이의 홀인원을 달성했습니다.
  5. 브룩스 코프카: 브룩스 코프카는 미국의 골퍼로서 메이저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2019년 PGA 챔피언십에서의 "칩인 앤 이"입니다. 코프카는 70야드 떨어진 그린에서 칩 샷으로 볼을 골 구멍에 넣어 일타를 달성하고 경기를 재개했습니다.
  6. 미셸 위: 미셸 위는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여러 LPGA 투어 대회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2008년 U.S. 오픈에서의 "멋진 퍼트"입니다. 위는 퍼트를 치는 중에 강한 바람에 자신의 공이 다른 선수의 공으로 막히게 되었지만, 창의적인 퍼트 기술을 사용하여 공을 완벽하게 구멍에 넣어 경기를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7. 조던 스피스: 조던 스피스는 미국의 골퍼로서 2015년 마스터즈 대회에서 놀라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18번 홀에서의 "상상할 수 없는 퍼트"입니다. 스피스는 긴 퍼트를 준비하며 볼이 멈추지 않고 굴러가는 것을 지켜보았지만, 그 퍼트는 구멍에 떨어져 경기를 이기는 결정적인 순간이 되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