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0704

7월4일 기준: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7월4일 기준: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건 완벽한 휴식이죠.


[GOLF]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짙은 해송숲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27홀 명품 골프장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싱그러운 갯벌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ROOM]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에서 여행의 안정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DINING]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EVENT]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와 함께 비즈니스 행사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해 보세요.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남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위치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공을 쳐낸 후에도, 모든 공을 기억하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기억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2. 골프는 오랜 역사를 가진 스포츠로,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3. 골프공은 표준 공기압보다 약 50% 정도 더 팽창된 상태로 만들어집니다. 이는 공이 비행 중에 압력을 유지하고 최적의 공력을 발휘하기 위함입니다.
  4. 1967년, 미국 우주비행사 앨런 셔파드는 달에 도달하기 전에 골프공을 친 최초의 인간이 되었습니다.
  5. 가장 긴 거리로 쳐낸 드라이브 기록은 2012년에 기록된 515야드입니다. 이 기록은 공식 대회에서 달성된 것입니다.
  6. 골프는 체력뿐만 아니라 정신력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많은 골퍼들이 전략과 집중력을 발전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골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이 걸리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골프 투어 대회에서 상금은 수백만 달러에 이를 수 있으며, 세계적인 골퍼들은 광고 및 스폰서 계약으로 상당한 수입을 올립니다.
  8. 골프는 신체적인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접근 가능한 스포츠입니다. 장애인 골프대회와 특수 골프용품들이 개발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옐로우 골프공"은 시각 장애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공으로, 소리를 내며 공을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10.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골프는 112년 만에 다시 올림픽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에는 1900년과 1904년에 개최된 올림픽에서 골프가 포함되었습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토니 패나: 1999년 US 오픈에서 18번 홀에서 승부차기로 결정되는 상황에서 그린을 바라보며 스윙 도중에 승부차기 골프볼을 한방에 훌렁이며 들어간 이후 뛰어들어 그린 위에서 춤을 췄다는 이야기로 유명합니다.
  2. 펠릭스 서양: 1969년 미국 프로골프 투어에서 경기 중에 코요테가 골프공을 훔쳐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서양은 골프공을 되찾기 위해 코요테와 쫓아가며 경기를 일시 중단한 후 공을 되찾아 재개한 이야기로 유명합니다.
  3. 토마스 피터스: 2019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그린에서 출발한 퍼팅을 3번이나 실패한 후에는 화를 내어 그린 위에서 클럽을 지면에 두드리고 심지어 클럽을 부러뜨렸다는 에피소드로 유명합니다.
  4. 존 디얼: 1983년 US 오픈 결승에서 그린에서 퍼팅을 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에 바람에 의해 모자가 날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디얼은 모자를 따라가지 않고 퍼팅을 진행하여 성공한 이야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5. 마이클 캠벨: 2009년 US 오픈 결승에서 마지막 홀에서 퍼팅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도중에 어떤 관중이 아주 큰 소리를 내어 캠벨의 스윙을 방해하였습니다. 그러나 캠벨은 집중력을 잃지 않고 퍼팅을 성공시키며 우승한 이야기로 유명합니다.
  6. 패트릭 리드: 2018년 라이더컵에서 미국 대표로 출전한 리드는 페어웨이에서 공을 떨어뜨린 후에 뒷걸음질치며 새로운 플레이 영역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로 유명합니다.
  7. 앤디 서머: 2015년 맥쿼리스 클래식에서 9번 홀에서 퍼팅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중에 오른쪽 주둔지에서 떨어진 토끼 한 마리가 앤디 서머의 공에 가로막히자 그린에 다가가 공을 옮겨 주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 및 장비 선택

  1. 리키 파울러: 리키 파울러는 골프 패션에서 대담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의 특징적인 스타일은 밝고 선명한 컬러의 옷과 모자, 고급스러운 신발을 포함합니다.
  2. 조던 스피스: 조던 스피스는 골프웨어에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그의 스타일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 셔츠, 슬랙스, 신발 등을 통해 전통적인 골프 룩을 연출합니다.
  3. 브룩스 케프카: 브룩스 케프카는 힘있고 멋진 외모로 알려진 선수로, 그의 스타일은 튼튼하고 단단한 이미지를 반영합니다. 그는 주로 블랙 컬러의 옷을 착용하며, 탄탄한 재질의 골프 셔츠와 슬랙스를 선호합니다.
  4. 미셸 위: 미셸 위는 골프 패션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그녀는 플레어 스커트, 독특한 패턴과 디자인의 골프 드레스, 세련된 헤어스타일 등으로 유명합니다.
  5. 더스틴 존슨: 더스틴 존슨은 간결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그의 패션 스타일은 단색의 골프 셔츠와 슬랙스, 간단한 디자인의 모자와 신발로 구성됩니다.
  6. 세리아 크리머: 세리아 크리머는 골프 패션에서 유니크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골프 셔츠와 스커트를 자주 입으며, 세련된 액세서리와 모자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7. 아담 스콧: 아담 스콧은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그의 패션 스타일은 피트니스와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 셔츠와 슬랙스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1. "골프는 진정한 성격을 드러낸다." - 보비 조, 전설적인 골프 선수
  2. 의미: 골프는 단순히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성격과 인격을 드러내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를 플레이하면서 강인한 의지와 인내력, 허용과 반성의 정신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3. "당신은 골프를 플레이하는 것을 배우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기 자신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 톰 왓슨, 골프 전설
  4. 의미: 골프는 즐기는 스포츠이며, 초보자든 전문가든 모두가 과도한 압박과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느긋하고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골프를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골프는 5인치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게임이다 - 당신의 귀와 당신의 마음 사이." - 로이 맥아보이, 프로 골퍼
  6. 의미: 골프는 실제로 공을 쳐내는 것보다도 어떤 생각과 태도로 접근하는지에 따라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마음의 안정과 집중력이 스윙에 큰 영향을 미치며, 개인의 이성과 감정을 조절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7. "골프는 거짓말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보지 않을 때, 당신은 자신의 참된 모습을 보여준다." - 사무엘 레이너, 골프 강사
  8. 의미: 골프는 개인의 도덕성과 행동양식을 시험하는 스포츠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공정하고 정직하게 경기를 진행하는지가 중요합니다.
  9. "골프는 당신에게 무엇을 더해주는 게 아니라, 당신이 무엇을 가져갈 준비가 되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다." - 로버트 트레버, 골프 강사
  10. 의미: 골프는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하는 스포츠입니다. 성공이나 실패, 좋은 결과나 나쁜 결과에 상관없이, 골프는 자기반성과 개인의 능력 향상을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