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0704

7월4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7월4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어 있어 골퍼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고저차에 따른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華陽'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한 이국적인 날씨가 자랑되며,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고저차로 인해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포근한 봄날을 누리며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다양한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집에서는 아름다운 조망과 남도의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김말이, 떡볶이, 순대), 갑오징어볶음&새우튀김, 빨간짜장 등의 추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1. 스윙 연습: 골프 연습장에서 가장 중요한 연습은 스윙입니다. 스윙 동작의 자세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습을 진행합니다. 주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등 다양한 클럽을 사용하여 스윙을 연습하며, 스윙 폼, 밸런스, 힘 전달 등을 개선합니다.
  2. 샷 연습: 다양한 샷을 연습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샷, 철 샷, 커트 샷, 드로우 샷, 각종 칩샷, 퍼팅 등 다양한 샷을 연습하면서 자신의 기술을 발전시킵니다.
  3. 골프 공 기술 연습: 다양한 골프 공 기술을 연습하여 정확성과 거리 제어를 향상시킵니다. 피칭, 칩핑, 페어웨이우드 스윙, 그린 공략 등을 연습하여 공의 비행 경로와 비거리를 더욱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퍼팅 연습: 퍼팅은 골프에서 중요한 부분이므로 퍼팅 연습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다양한 거리와 경사에서의 퍼팅 연습을 통해 정확한 라인을 읽고 퍼팅 스트로크를 개선합니다.
  5. 시뮬레이션 연습: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실제 경기 상황을 모방하여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터를 통해 다양한 골프 코스에서의 플레이를 경험하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며 연습할 수 있습니다.
  6. 신체 조절 및 유연성 향상: 골프 연습장에서는 신체 조절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동과 스트레칭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몸의 균형과 유연성을 향상시켜 스윙 동작에 더 나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7. 심리적인 연습: 골프는 심리적인 요소가 큰 스포츠입니다. 연습장에서는 자신의 심리적인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심리적인 강화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명상, 시각화, 긍정적인 자기 대화 등을 통해 심리적인 면에서의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골프 스윙 고도화를 위한 요소

  1. 바디 트위스트: 스윙 동작 중에 바디 트위스트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스윙의 힘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리와 엉덩이를 회전시키는 동작으로, 바디 트위스트를 연습하여 스윙의 회전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2. 스윙 폭: 스윙 폭은 클럽 헤드의 움직임 범위를 의미합니다. 폭이 넓으면 클럽 헤드 속도가 증가하고, 볼을 더 멀리 칠 수 있습니다. 스윙 폭을 향상시키기 위해 큰 회전, 좀 더 긴 백스윙, 헤드와 체스트를 더 멀리 이동시키는 연습을 진행합니다.
  3. 체중 이동: 스윙 동작 중에 적절한 체중 이동은 힘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백스윙 동안 체중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다운스윙 동안 왼쪽 다리로 체중을 이동시킵니다. 체중 이동을 제대로 수행하면 스윙의 균형과 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손목 제어: 스윙 동작 중에 적절한 손목 제어는 공의 방향과 회전을 조절하는 데 중요합니다. 백스윙 동안 손목을 자연스럽게 풀어주고, 다운스윙에서 손목을 적절히 굽히는 연습을 통해 손목 제어를 향상시킵니다.
  5. 타이밍: 골프 스윙의 핵심은 올바른 타이밍입니다. 백스윙과 다운스윙의 전환 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리듬과 타이밍으로 스윙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이밍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습 동작이나 메트로놈과 함께 리듬을 맞추는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균형과 스윙 폼: 스윙 동작 중에 균형을 유지하고 올바른 스윙 폼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다리와 발의 위치를 확인하고, 몸의 자세와 자세한 스윙 동작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올바른 스윙 폼을 유지하면 효율적이고 일관된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7. 전문가의 조언과 지도: 스윙을 고도화하기 위해 전문가의 조언과 지도를 받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프로 골퍼나 스윙 코치와 함께 작업하여 개인적인 스윙 요소를 식별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허리를 굽히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는 실수: 스윙 동작 중에 허리를 굽히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면 스윙 평면이 변하고 공의 방향과 거리 제어에 문제가 생깁니다. 허리를 똑바로 펴고 상체를 수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공을 무리하게 타는 실수: 공을 강하게 타려는 욕심으로 스윙을 빠르고 과도하게 진행하는 실수를 자주 저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스윙의 균형과 타이밍을 깨뜨리며 정확성을 희생시킬 수 있습니다. 공을 정확하게 타기 위해 힘보다는 정확성과 일관성에 집중해야 합니다.
  3. 공의 방향을 읽지 않는 실수: 스윙 전에 공의 방향을 정확하게 읽지 않고 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결과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공이 나가거나 장애물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공의 방향을 정확히 읽고 타격 전에 적절한 클럽 선택과 조정을 해야 합니다.
  4. 스윙 동안의 불필요한 움직임: 스윙 동작 중에 자잘한 움직임이나 과도한 몸의 움직임을 하는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몸을 뒤로 틀어지거나, 너무 많은 흔들림이나 트위치를 하는 등의 움직임은 스윙의 일관성과 안정성을 해치고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5. 그린에서의 과도한 힘과 타이밍 실수: 그린에서의 퍼팅이나 칩샷에서 과도한 힘을 가하거나 잘못된 타이밍으로 퍼팅하는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정확성과 조절력을 희생시키고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린에서는 부드럽고 일관된 터치와 정확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6. 클럽 선택의 오류: 특정 상황에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는 데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퍼팅 대신 칩샷을 선택하거나, 장거리를 노리는 상황에 짧은 클럽을 선택하는 등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황과 거리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집중력의 부족: 골프 경기 중에 집중력이 흐트러지거나 분산되는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스윙 동작의 일관성과 정확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실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을 계속해서 리마인드하고, 각 타격에 집중할 수 있는 기법과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디오션CC 골프코스(1번 홀 ~ 9번 홀) - 웨스트오션 01 HOLE 337Meter, 368Yd, Par4 특징 –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다소 짧은 Up Hill의 홀. 우측 사면이 있어 미스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