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0705

7월5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7월5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클럽 및 장비 확인: 골프 라운드 전에 클럽과 장비를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클럽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립 상태와 클럽 헤드의 상태를 점검합니다. 또한, 공과 티, 골프화, 비옷 등 필요한 장비도 준비해야 합니다.
  2. 날씨 예보 확인: 골프를 할 날씨를 예측하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옷이나 우산, 난방제품 등을 준비하여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날씨 예보에 따라 스윙 및 클럽 선택 전략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3. 식사와 수분 섭취: 골프 라운드 전에 충분한 식사와 수분 섭취를 해야 합니다. 에너지를 충전하고 탈수를 방지하기 위해 라운드 전에 건강한 식사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4. 그린 리딩과 코스 정보 습득: 경기 전에 그린 리딩을 위해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코스 정보를 숙지하여 각 홀의 거리와 장애물 위치, 특이사항 등을 알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5. 체조 및 스트레칭: 경기 전에 체조 및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준비해야 합니다. 근육을 풀어주고 몸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신 스트레칭을 꾸준히 실시합니다.
  6. 시간 관리: 골프 라운드는 시간 관리가 중요합니다. 출발 시간과 경기 소요 시간을 고려하여 출발 전에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고, 다른 선수들과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지체 없이 행동해야 합니다.
  7. 마인드 셋 조절: 골프는 정신력이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경기 전에 긍정적인 마인드 셋을 조절하고 목표를 설정하여 집중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플레이에 집중하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라운드 전에 이러한 사항들을 체크하고 준비하면, 골프 경기를 더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1. 집중 훈련: 골프는 집중력이 매우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플레이 도중에 방해 요소를 제거하고 집중할 수 있는 기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상, 숨을 깊게 들이마시기, 자신을 내적으로 진정시키는 방법 등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2. 긍정적인 마인드셋: 골프에서는 긍정적인 마인드셋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류와 실패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고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장점을 인정하고, 실수를 배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3. 스트레스 관리: 골프 경기는 플레이어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경기 전에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휴식, 심호흡, 긍정적인 자기 대화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도중에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스윙 전에 깊게 숨을 들이마시고, 자신을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목표 설정: 명확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정신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장기적인 목표와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성취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에 집중하고 그에 따른 행동을 취함으로써 정신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자기 통제: 골프는 자기 통제가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스윙을 통제하고, 감정과 행동을 통제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통제하는 방법을 학습하며, 스윙 동작에 집중하여 안정적이고 일관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정신력은 골프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익히고 연습하여 골프 경기 중에도 집중력을 유지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첫 번째 스윙: 골프 경기에서 첫 번째 스윙은 매우 중요합니다. 첫 번째 타석에서는 최대한 안정적인 스윙을 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린에 최대한 가까이 공을 보내는 것입니다. 안전하게 페어웨이를 공략하고, 진행 경로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타격 거리 예측: 골프는 거리를 예측하여 클럽 선택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럽 간의 거리와 조건을 잘 파악하고, 타격 거리를 예측하여 올바른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스코어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3. 그린 리딩: 그린은 골프 경기에서 스코어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입니다. 경사, 속도, 패치 등을 분석하여 그린 리딩을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올바른 라인을 선택하고 퍼팅을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4. 클럽 선택: 각 홀마다 상황에 맞는 클럽 선택이 필요합니다. 장애물, 거리, 난이도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선택해야 합니다. 거리를 예측하고 각 클럽의 특성을 잘 이해하여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플레이어와 경기 흐름 고려: 골프는 플레이어와 경기 흐름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른 선수들의 경기를 주시하고, 전략적으로 플레이하여 팀워크를 구축하고 효율적인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경기 관리: 경기 관리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타석 티에서의 준비와 진행, 골프카트 운전 등을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경기 도중에 발생하는 상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스코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상황에 따른 전략 변화: 코스의 조건과 상황에 따라 전략을 적절히 변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 그린의 상태, 장애물 위치 등을 고려하여 상황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고 적용해야 합니다.

골프 경기에서 전략과 코스 관리는 스코어 개선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이러한 전략을 연습하고 경험을 쌓아 나가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코스에 맞는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