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06

7월6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7월6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어 있어 골퍼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고저차에 따른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華陽'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한 이국적인 날씨가 자랑되며,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고저차로 인해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포근한 봄날을 누리며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다양한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집에서는 아름다운 조망과 남도의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김말이, 떡볶이, 순대), 갑오징어볶음&새우튀김, 빨간짜장 등의 추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골프 정신력 향상

  1. 집중력 훈련: 골프는 정확성과 집중력이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집중력 훈련을 통해 마음의 안정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명상, 숨을 깊게 들이쉬고 내쉬는 기법, 집중을 도와주는 시각적이나 청각적인 자극을 활용하는 방법 등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 관리: 골프는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경기입니다.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안정된 정신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 취미, 독서, 친구와의 교류 등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아 실천해 보세요.
  3. 긍정적인 자기이미지: 골프에서 자신감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긍정적인 자기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강점과 성취를 인지하고, 자기에게 긍정적인 말과 동기부여를 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4.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 골프는 실패와 어려움이 뒤따르는 경기입니다.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실수를 배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실패를 통해 더 나은 골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세요.
  5. 목표 설정과 계획: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정신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큰 목표를 작은 단계로 나누어 설정하고, 그 단계별로 집중하여 실행해 보세요. 목표를 향해 진전하는 것에 대한 성취감은 정신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6. 긍정적인 플레이 경험 강조: 골프 경기에서의 긍정적인 플레이 경험을 강조하는 것도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좋은 스윙, 정확한 타격, 충분한 집중력 등을 경험하고 기록해 두면, 실전에서 자신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골프 정신력은 경기의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들을 통해 훈련하고 응용하여 골프 경기에서의 정신력을 향상시키세요.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1. 골프 코스 분석: 골프 경기 전에는 코스를 분석하여 각 구역의 특징과 거리, 장애물의 위치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린의 경사와 속도, 페어웨이의 폭과 잔디 상태 등을 고려하여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2. 클럽 선택: 각 구역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리를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그린 주변의 공간을 고려하여 로프트 각과 비행 거리를 조절해야 합니다.
  3. 전략적인 타격: 각 구역에 맞는 타격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최적의 거리와 방향으로 타격하기 위해 장애물을 회피하거나 넘어가는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그린까지의 거리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페어웨이 중앙을 겨냥하는 전략도 유용합니다.
  4. 그린 리딩: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린을 정확히 읽고 볼의 궤적과 속도를 예측하여 판단하고, 그에 맞는 세기와 방향으로 타격해야 합니다.
  5. 임시적인 전략 수정: 골프 경기 중에는 상황에 따라 전략을 임시적으로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람이 강하게 불거나 장애물을 만났을 때에는 타격 각도와 힘, 클럽 선택 등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6. 스코어 관리: 골프 경기에서는 스코어 관리도 중요합니다. 목표 점수를 설정하고, 경기 도중에도 각 구간의 성과를 평가하고 조정하는 것이 스코어 관리의 핵심입니다.
  7. 심리적인 대비: 골프 경기 중에는 심리적인 대비도 필요합니다.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일관된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스코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골프 경기에서 전략과 코스 관리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코스를 분석하고, 적절한 클럽 선택과 타격 전략을 수립하며, 상황에 따라 전략을 수정하는 등의 전략적인 요소를 활용하여 골프 경기를 진행하세요.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

  1. 골프 의상: 골프 경기에서 편안한 의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골프 셔츠, 골프 바지, 골프 스커트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움직임에 제약이 없는 의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날씨에 맞는 적절한 옷을 선택하여 편안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골프화: 골프화는 안정적인 발걸음과 지지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골프장의 잔디 위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발을 유지할 수 있는 골프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골프화는 적절한 사이즈와 피팅이 중요하며, 필요에 따라 스파이크 또는 논스파이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모자와 선글라스: 햇빛과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모자와 선글라스는 필수적입니다. 모자는 태양을 가릴 뿐만 아니라 땀을 흡수하여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선글라스는 눈부심을 막아주고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4. 골프 장갑: 골프 장갑은 그립력을 향상시켜 스윙 동작을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골프 장갑은 손에 잘 맞아야 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해야 합니다. 재질과 그립력이 좋은 골프 장갑을 선택해야 합니다.
  5. 골프 클럽: 골프 클럽은 개인의 스윙 스타일과 실력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브랜드, 재질, 로프트, 길이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필요에 따라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등 다양한 클럽을 보유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 액세서리: 골프 액세서리로는 공 마커, 템포 카운터, 헤드 커버, 드리버 테크, 스윙 트레이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들은 편의와 성능 개선을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액세서리를 골라서 활용해 보세요.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은 편안하면서도 기능적인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각각의 아이템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골프 경기를 편안하고 성공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디오션CC 골프코스(1번 홀 ~ 9번 홀) - 웨스트오션 01 HOLE 337Meter, 368Yd, Par4 특징 –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다소 짧은 Up Hill의 홀. 우측 사면이 있어 미스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