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07

7월7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7월7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재미있는 골프에 관한 사실들

  1. 골프는 15세기에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2. 1744년에 골프에 대한 최초의 공식 규칙이 작성되었습니다.
  3. 가장 긴 타구 기록은 1974년에 Al Geiberger가 달성한 18홀에서의 59타입니다.
  4. 골프 공은 초기에는 나무로 만들어졌으나, 17세기에 가죽으로 덮인 공이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5. 골프장에서 가장 낮은 점수는 "알바트로스"이며, 한 홀을 3타로 클리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골프볼의 표준 구멍 크기는 지름 4.25인치이며, 홀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4인치 정도입니다.
  7. 가장 많은 메이저 대회 우승 기록은 잭 니클라우스와 톰 왓슨이 모두 18회입니다.
  8. 16세기에는 골프를 "페더볼"이라는 공으로 즐겼으며, 19세기 후반에 고무 공으로 대체되었습니다.
  9. 골프 공의 스윙 속도는 일반적으로 150mph 이상에 달할 수 있으며, 최고 기록은 211mph입니다.
  10. 골프는 올림픽 종목으로도 인정되어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부터 공식 종목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Tiger Woods: 타이거 우즈는 1997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역사적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당시 21세로 마스터스 대회를 우승하며 최연소 우승자 기록을 세우고, 18홀 최저 스코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2. Arnold Palmer: 아놀드 팔머는 1960년 U.S. 오픈에서 7타를 뒤쳐진 상황에서 마지막 9홀에서 뒤집어 치고 우승했습니다. 이를 '팔머의 기적'이라고 불립니다.
  3. Seve Ballesteros: 세베 베얼레스테로스는 1983년 영국 오픈에서 체인 링크스 골프장의 16번 홀에서 공이 모래 덩어리에 묻힌 상태에서 선호 칩샷으로 홀인 원샷으로 만들었습니다.
  4. Phil Mickelson: 필 미클슨은 2004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18번 홀에서 임팩트 후 6피트 이상의 퍼트를 홀인시켜 우승했습니다.
  5. Ben Hogan: 벤 호건은 1953년 U.S. 오픈에서 재군대 복귀 후 처음으로 대회에 출전하여 우승했습니다. 그의 열정과 노력은 전 세계 골퍼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6. Annika Sorenstam: 안니카 소렌스탐은 2001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남자 대회에 참가하여 역사상 첫 여성 선수로 플레이했습니다.
  7. Bobby Jones: 보비 존스는 1930년에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최초의 선수입니다. 그는 4개의 메이저 대회를 우승하여 한 해 동안 모든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 및 장비 선택

  1. 옷 스타일:
    • 타이거 우즈: 타이거 우즈는 흰색 셔츠에 검정색 바지를 많이 입고, 전통적이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 리키 파울러: 리키 파울러는 선명한 색상과 독특한 패턴의 셔츠, 모자, 신발 등을 선호하며, 대담하고 개성적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 저스틴 토마스: 저스틴 토마스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세련된 색상의 옷을 많이 선택하며, 골프복의 전통적인 요소를 살려 스타일을 구성합니다.
  2. 장비 선택:
    • 드라이버: 많은 골프 선수들이 플렉스 및 로프트 각도를 선호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인기 있는 드라이버 브랜드로는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이 있습니다.
    • 아이언: 아이언 클럽은 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고려하여 선택합니다. 선호하는 아이언 브랜드로는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이 있습니다.
    • 웨지: 골프 선수들은 다양한 웨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응합니다. 선호하는 웨지 브랜드로는 볼보,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등이 있습니다.
    • 퍼터: 퍼터는 골프 스윙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그립과 형태에 따라 퍼터를 선택합니다. 선호하는 퍼터 브랜드로는 스콧캐머론, 오딧세이, 타이틀리스트 등이 있습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1. "골프는 당신이 승리할 때보다 어떻게 패배를 받아들이는가에 대한 이야기다." - 로리 맥일로이
  2. 의미: 골프는 승패를 넘어서 인내와 근성, 자기 통제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패배를 받아들이고 다시 일어나며, 성공을 향해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3. "골프는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여정이다." - 벤 호건
  4. 의미: 골프는 단순히 게임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키는 과정에서 성장하고, 인내와 책임감을 배우며 더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한 여정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5. "골프는 5인치 사이에서 이루어진다 - 당신의 귀 사이." - 애널리 래어던
  6. 의미: 골프에서 승리와 실패는 주로 플레이어의 마음가짐과 자기 대화에 의해 결정됩니다. 자신의 마음을 조절하고 긍정적인 생각과 자신에 대한 신뢰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7.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하나는 다음 타구이다." - 벤 호건
  8. 의미: 골프에서 과거의 실수나 성공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것보다, 현재의 타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거를 고려하되 그에 매몰되지 않고, 현재 순간에 집중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9. "골프는 가장 솔로의 팀 스포츠이다." - 리키 파울러
  10. 의미: 골프는 개인의 실력과 능력에 따라 경기가 결정되는 스포츠입니다. 개인의 책임과 노력이 중요하며, 자신의 실력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