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07

7월7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7월7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국내여행 가격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1. 스윙 연습: 골프 연습장에서는 스윙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티 마크나 매트에 공을 올려놓고 반복적으로 스윙 동작을 연습하세요. 자세, 그립, 스윙 플레인 등을 고려하여 정확하고 일관된 스윙을 연습하세요.
  2. 샷 연습: 다양한 샷을 연습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세요. 티샷, 페어웨이 샷, 그린 샷, 그린 주변 샷 등을 연습하여 각각의 플레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3. 퍼팅 연습: 퍼팅은 골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퍼팅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거리와 경사를 가진 그린을 향해 퍼트를 연습하세요. 정확한 라인, 스트로크 및 퍼트 속도를 연습하여 퍼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짧은 게임 연습: 연습장에는 짧은 게임 연습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버커 샷, 언덕에서의 플레이, 다양한 거리에서의 칩샷 등을 연습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세요.
  5. 실전 연습: 연습장에서의 연습은 가능한 실전에 가깝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장과 유사한 상황을 만들어 연습하여 경험을 쌓고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6. 영상 분석: 연습장에서의 연습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것은 개인의 스윙과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사용하여 스윙을 기록하고, 동영상을 분석하여 개선할 점을 찾아보세요.
  7. 목표 설정: 연습장에서의 연습은 명확한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한 기술이나 부분에 집중하여 연습하고, 성취감과 동기부여를 유지하세요.

골프 스윙 고도화를 위한 요소

  1. 바디 트위스트: 골프 스윙에서 바디 트위스트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힙과 어깨의 회전을 통해 크게 스윙하고, 전체 바디의 움직임을 활용하여 공을 더 멀리 날릴 수 있습니다.
  2. 힘과 속도 제어: 골프 스윙에서 힘과 속도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제어도 중요합니다. 스윙의 시작부터 끝까지 일관된 힘과 속도를 유지하고, 공을 정확하게 타격하는 능력을 키우세요.
  3. 스윙 평형: 골프 스윙에서는 평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윙 동안 몸의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스윙의 각 단계에서 바디의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연습하세요.
  4. 그립: 올바른 그립은 골프 스윙에 큰 영향을 줍니다. 바디와 함께 움직이며 공을 타격할 수 있도록 손목과 팔의 자세를 조절하세요. 적절한 그립을 통해 더 나은 스윙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5. 타격 포인트 제어: 스윙의 타격 포인트는 공의 비행 경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스윙 중에는 공을 정확한 포인트에서 타격할 수 있도록 목표를 정하고 그에 맞게 스윙을 조절하세요.
  6. 스윙 플레인: 스윙 플레인은 공을 타격하는 스윙 동안 클럽의 경로와 각도를 나타냅니다. 적절한 스윙 플레인을 유지하여 타격 포인트를 정확히 맞출 수 있도록 연습하세요.
  7. 상상력과 집중력: 골프 스윙을 고도화하기 위해서는 상상력과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스윙 전에 성공적인 결과를 상상하고, 스윙 동안 집중을 유지하여 목표를 달성하세요.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과도한 힘과 스윙: 많은 골퍼들이 스윙할 때 과도한 힘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스윙이 불안정해지고 타격 정확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스윙을 제어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바디의 움직임 부족: 바디의 움직임은 골프 스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너무 손과 팔에 의존하여 바디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스윙의 힘과 일관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3. 잘못된 클럽 선택: 각 상황에 따라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너무 강한 클럽을 선택하거나 너무 약한 클럽을 선택하면 거리와 정확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4. 그립 문제: 올바른 그립은 정확한 타격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립이 너무 느슨하거나 너무 꽉 조여진 경우에는 클럽의 통제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5. 실시간 조건 대처: 골프는 상황에 따라 적절한 전략을 가져야 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 그린의 상태 등을 고려하지 않고 일관된 전략을 고수한다면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6. 집중력 상실: 골프는 집중력이 매우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경기 중에는 외부 요소에 신경쓰지 않고 자신의 스윙과 타격에 집중해야 합니다.
  7. 너무 많은 기술에 집착: 기술과 테크닉은 골프에서 중요하지만, 그것에만 집중하다 보면 자연스러운 스윙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핵심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