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0

7월10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0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1. 이력 관리: 골프 이력을 정리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기록할 수 있는 내용으로는 플레이한 골프장의 이름과 날짜, 점수, 플레이어와 함께한 정보 등이 있습니다.
  2. 성과 관리: 골프 경기에서의 성과를 추적하는 것은 개인의 발전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점수, 우승 여부, 골프장 기록 등을 기록하고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통계 분석: 골프 이력과 성과를 통계적으로 분석하면 자신의 게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균 스코어, 파트 3 성공률, 퍼트 성공률 등의 통계를 살펴보고 개선 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목표 설정: 이력과 성과를 기반으로 개인적인 골프 목표를 설정하세요. 예를 들어, 점수를 5포인트 줄이거나, 한 번에 18홀을 연속으로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5. 프로페셔널 상담: 골프 이력과 성과 관리에 어려움이 있다면 프로페셔널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 전문가나 코치와 상담하여 개인적인 목표와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6. 경기 기록: 경기 중의 성과를 정확히 기록하는 것은 발전을 위해 필요합니다. 각 홀의 퍼트 수, 플레이어와의 매치 스코어 등을 기록하여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해나갈 수 있습니다.
  7. 피드백 및 조언 수렴: 골프 이력과 성과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친구, 코치, 골프 포럼 등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경험을 듣고 자신의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장비 관리법

  1. 클럽 청소: 골프 클럽은 정기적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부드러운 솔로 클럽 헤드와 샤프트를 닦아 먼지와 녹을 제거하세요. 특히 클럽 헤드의 홈을 깨끗이 유지해야합니다.
  2. 그립 교체: 그립은 사용하면서 마모되므로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마모된 그립은 그립력을 약화시키고 스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교체 주기는 개인적인 사용 빈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 샤프트 체크: 샤프트는 균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주먹 크기의 균열이나 비정상적인 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상이 있을 경우 전문가에게 상담하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4. 보관 방법: 골프 클럽은 적절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클럽 헤드를 상처나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헤드 커버를 사용하세요. 또한, 골프 가방을 수직으로 세우거나 벽에 걸어 놓는 것이 클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기타 장비 관리: 공을 보관할 때는 공 주머니나 별도의 공 보관함을 사용하세요. 신발은 땅에 묻은 흙이나 잔디를 제거해야 합니다. 의류는 세탁 지시사항을 따라 세탁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세요.
  6. 정기적인 점검: 골프 장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유지 보수하세요. 클럽 헤드와 샤프트의 상태, 공의 품질, 가방의 지퍼와 스트랩 등을 확인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 조속히 처리하세요.
  7. 전문가의 도움: 골프 장비 관리에 어려움이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골프 샵이나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장비 관리에 대한 조언과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첫 번째 홀 우선: 다른 골퍼들과의 원활한 라운딩을 위해 첫 번째 홀에선 선수 번호순으로 차례를 기다리세요. 티타임에 지각하지 않고 출발하여 라운딩의 원활한 진행을 도모하세요.
  2. 침묵과 정중함: 스윙을 할 때 주변 골퍼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용히 하세요. 다른 사람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대화는 조용히 나누어야 합니다.
  3. 라운딩 속도: 라운딩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플레이 속도를 적절하게 조절하세요. 다른 그룹에게 밀려 있거나 앞 그룹을 기다리고 있다면, 빠른 플레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4. 퍼트 마무리: 그린에서 퍼팅을 마치고 그린을 떠날 때는 볼마크를 고치고 퍼트 선상을 정리하세요. 다른 골퍼들이 퍼팅을 할 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 골프장 관리: 골프장을 사용한 후에는 쓰레기를 정리하고, 발판을 다듬고, 구덩이를 메우는 등의 골프장 관리를 지키세요. 다른 골퍼들이 깨끗하고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장비 사용: 골프장에서는 장비를 적절히 사용해야 합니다. 클럽 헤드를 티 땅이나 그린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고, 클럽을 바닥에 내리치거나 흙에 찍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7. 예의와 존중: 골프장에서의 예의와 존중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골퍼들과의 인사와 웃음,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속도가 빠른 그룹에 뒤쳐지더라도 안전하고 예의를 갖춘 행동을 보여야 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