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0

7월10일 기준: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0일 기준: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체력 훈련: 골프는 체력을 요구하는 운동입니다. 근력, 유연성, 균형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규칙적인 체력 훈련을 실시하세요. 스트레칭,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운동이 필요합니다.
  2. 스윙 기술 교육: 올바른 스윙 기술을 배우고 연습하는 것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윙 기술에 문제가 있다면 프로페셔널한 코치의 지도를 받아 개선해야 합니다.
  3. 조절된 스윙: 과도한 힘을 주어 스윙하는 것은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조절된 스윙을 유지하며 힘을 균형 있게 전달하는 연습을 하세요.
  4. 적절한 장비: 올바른 장비는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럽 길이, 플렉스, 그립 크기 등이 개인에게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장비 쇼핑 시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고 플레이어의 스타일과 몸에 맞는 장비를 선택하세요.
  5. 휴식과 회복: 지나친 연습과 경기는 골프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과 몸의 회복을 위한 시간을 가지세요. 과도한 운동은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적정한 휴식을 취하세요.
  6. 탄력성 운동: 탄력성 운동은 근육의 유연성을 향상시켜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통해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하세요.
  7. 적절한 자세: 올바른 자세는 골프 부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등을 일직선으로 유지하고 허리를 너무 굽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스윙 동안 허리와 관절에 부하가 집중되지 않도록 자세를 조절하세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현대적인 형태로 약 600년 전부터 존재했습니다. 골프는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으며, 원래는 양치기들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까이 있는 쓰레기를 밀어내는 게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 첫 번째 골프공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당근으로 가득 찼습니다.
  3. 현대적인 골프공은 일반적으로 약 300~400 개의 디멘플로 갖고 있습니다.
  4. 1971년, 골프공은 전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공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공은 이전보다 더 멀리 날아가기 시작했고, 이를 통해 전략과 코스 디자인에 대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5. 최장 타수로 기록된 홀은 캐나다에 있는 라운드 홀입니다. 이 홀은 800야드(732m)로 알려져 있습니다.
  6. 가장 높은 스코어로 기록된 싱글 홀은 1938년에 미국에서 발생했습니다. M. G. 아뇽이 18홀에서 194타를 기록했습니다.
  7. 골프는 올림픽 종목으로 돌아온 지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1900년과 1904년에 골프가 올림픽 종목으로 채택되었지만, 1908년부터 2016년까지는 올림픽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부터 다시 골프가 올림픽 종목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토니 루마: 토니 루마는 1991년 U.S. 오픈에서 18홀을 29타로 친 유일한 골퍼입니다. 이 기록은 현재까지도 깨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2. 벤 호건: 벤 호건은 1950년 U.S. 오픈에서 참가자 중 유일하게 파도로부터 플레이하면서 우승한 선수입니다. 이 대회는 악천후로 인해 연기되었지만, 호건은 36홀을 69타로 끝내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3. 타이거 우즈: 1997년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타이거 우즈는 21세로는 역대 최연소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그 해 그는 12타 차로 우승하며 기록을 세웠습니다.
  4. 톰 왓슨: 1982년 U.S. 오픈에서 톰 왓슨은 마지막 퍼팅을 하기 위해 20미터 이상의 팅크가 필요한 상황에서 성공했습니다. 이로써 그는 워크온 퍼트로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5. 패트리샤 비디: 패트리샤 비디는 2003년 U.S. 여자 오픈에서 11타 차로 우승하며 대회 역사상 가장 큰 우승 차이를 기록한 선수입니다.
  6. 필 미클슨: 2006년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필 미클슨은 결승 라운드에서 13번 홀에서 악명 높은 "빅 브레이크" 스윙을 시도하며 대단한 기술과 과감한 선택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7. 세베린 벨리스터로스: 2017년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세베린 벨리스터로스는 최종 라운드에서 10번 홀에서 13타를 치며 브랜드 새클레이션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대회에서 한 번에 가장 많은 타를 친 기록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