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1

7월11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1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골프 이력과 성과를 관리하는 것은 성장과 발전을 추적하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개인 기록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골프 이력과 성과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스코어 기록: 라운드마다 스코어를 기록하세요. 각 홀의 스코어와 전체 라운드 스코어를 기록해두면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스코어 기록은 개인의 발전을 측정하고 앞으로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통계 추적: 스코어 외에도 다양한 통계를 추적해보세요. 예를 들어, 페어웨이 명중률, 그린 인 레귤레이션(GIR) 비율, 퍼팅 수 등을 기록해보세요. 이러한 통계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줍니다.
  3. 성과 목표 설정: 개인적인 골프 목표를 설정하세요. 예를 들어, 일정한 스코어 개선, 특정 통계 수치 달성, 특정 대회 참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향해 노력하면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골프 일지 작성: 경기나 연습 후에는 골프 일지를 작성해보세요. 자신의 느낀점, 배운 점, 개선할 점 등을 기록하는 것은 중요한 학습 도구가 됩니다. 골프 일지를 작성하면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5. 골프 토너먼트 참가: 골프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경쟁을 경험해보세요. 토너먼트는 실력 향상과 성과 측정에 도움이 되며,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자신을 동기부여할 수 있습니다.
  6. 프로와의 상담: 전문 골프 프로와 상담을 통해 성과를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프로는 자신의 스윙이나 전략에 대한 조언을 해주며, 개인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7. 지속적인 개선: 이력과 성과를 관리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지속적인 개선입니다. 자신의 목표와 기록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며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발전해나가세요.

골프 이력과 성과를 관리하는 것은 자신의 개인적인 발전을 추적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약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골프 장비 관리법

골프 장비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은 성능 유지와 내구성을 확보하는 데 중요합니다. 장비를 제대로 관리하면 좋은 상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골프 장비 관리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클럽 청소: 정기적으로 클럽을 청소하세요. 클럽 헤드와 그립에 먼지, 흙, 잔디 조각 등이 묻지 않도록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클럽 헤드에 묻은 흙이나 잔디는 부드러운 솔과 클럽 청소용 액체를 사용하여 세척하세요.
  2. 그립 교체: 그립은 사용량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될 수 있습니다. 그립이 헐거워지거나 미끄러워진다면 새로운 그립으로 교체하세요. 적절한 그립은 그립감과 컨트롤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샤프닝: 철 클럽 헤드가 무뚝뚝해지거나 마모가 심해진 경우, 샤프닝을 통해 에지를 복원하세요. 샤프닝은 클럽 헤드의 성능과 정확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샤프닝을 할 때에는 안전을 위해 적절한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세요.
  4. 보관 방법: 골프 클럽을 보관할 때에는 골프 백 또는 클럽 스탠드를 사용하세요. 클럽 헤드는 충격이나 긁힘을 피하기 위해 보호커버를 사용하여 보관하세요. 또한, 골프 클럽을 너무 높은 온도나 습한 곳에 두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 유지 보수: 골프 장비는 정기적인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철 클럽 헤드에는 녹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용 후에는 헤드를 닦아주고 건조시켜야 합니다. 또한, 운동부와 기계 부품도 기름칠과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주기적인 검사: 골프 클럽과 가방을 주기적으로 검사하세요. 파손이나 변형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수리 또는 교체하세요. 검사를 통해 잠재적인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여 예방할 수 있습니다.
  7. 치장 및 정리: 골프 클럽은 정리되고 치장되어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골프 가방에 클럽을 올바르게 정렬하여 넣으세요. 또한, 라운드 후에는 사용한 클럽을 깨끗하게 닦고 보관해야 합니다.

골프 장비를 잘 관리하면 성능을 유지하고 내구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장비 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관심을 기울이세요.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골프장에서는 올바른 에티켓을 지켜야 하며, 다른 골퍼들과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중요합니다. 올바른 에티켓은 공정한 경기 환경을 조성하고 다른 골퍼들의 플레이를 존중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래는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1. 시간 관리: 타격 순서에 따라 빠르게 플레이하세요. 다른 골퍼들의 시간을 존중하고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지체하지 말고 준비를 완료하세요. 필요하다면 공을 찾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조용한 환경: 타격 시 다른 골퍼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하게 행동하세요. 타격할 때 주변인들의 경계를 존중하고, 다른 골퍼들이 플레이하는 동안 대화를 삼가세요. 각자의 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용한 환경을 유지하세요.
  3. 안전을 위한 주의: 골프장에서는 안전에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골퍼들이나 스태프들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타격 시 다른 골퍼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경기 중에는 무리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잔디와 장애물 관리: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잔디 위를 걷거나 클럽으로 치지 마세요. 타격 후에는 따로 지시가 없는 한 잔디에 회복시간을 주세요. 또한, 장애물이나 해저드를 만났을 때는 적절한 규칙을 따르고 공을 원래 위치로 복원하세요.
  5. 라인 유지: 그린이나 페어웨이를 걷거나 타고 갈 때, 다른 골퍼들의 라인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다른 골퍼들이 타격하기 전에는 그린을 통과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6. 플레이 순서: 골프 경기에서는 플레이 순서를 지켜야 합니다. 타격 순서를 지키고, 다른 골퍼들이 플레이할 때는 조용히 대기하세요. 플레이 순서를 지키면 공정한 경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7. 남을 배려: 골프장에서는 남을 배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다른 골퍼들과 친절하게 인사하고 대화하며, 필요한 경우 도움을 주는 등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주세요.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을 지키면 공정하고 즐거운 경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골퍼들과의 존중과 배려를 잊지 않고, 예의를 지켜 플레이하세요.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골프는 반복적인 동작과 체력을 요구하는 스포츠로,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을 유지하고 체력을 관리하는 것은 부상을 방지하고 최적의 플레이를 돕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는 골프 관련 부상을 예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은 부상 예방에 중요합니다. 스윙 시 허리와 관절을 부담하지 않도록 척추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너무 과도한 힘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적절한 스윙 기술을 익히고 정확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체력 훈련: 골프는 장시간의 플레이를 요구하므로 체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력, 유연성, 균형 및 신체 조절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신 운동을 꾸준히 실시하세요. 전신 강화 운동과 유연성 운동을 포함한 정기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유지하세요.
  3. 워밍업과 스트레칭: 골프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워밍업과 스트레칭을 실시하세요. 관절과 근육을 준비하고 플레이 전에 몸을 충분히 흐물어주세요. 특히 어깨, 허리, 골반과 같이 중요한 부위에 초점을 맞춰 스트레칭하세요.
  4. 적절한 장비 사용: 올바른 골프 클럽과 신발을 사용하세요. 클럽은 자신에게 적합한 사양과 그립 크기를 선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신발은 안정성과 트랙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발에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세요.
  5. 신체의 피로 관리: 긴 시간 동안의 플레이로 인해 신체의 피로가 누적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과 회복 시간을 가져야 하며, 너무 과도한 플레이를 피하세요. 필요한 경우 경기나 연습 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6. 부상 조기 진단과 치료: 만약 부상이 발생한다면, 조기에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세요. 통증이나 불편을 느낄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고 치료 계획을 세워주세요. 부상을 무시하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조기에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을 유지하고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꾸준한 운동과 훈련을 통해 신체를 강화하고, 부상 조기 진단과 치료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