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2

7월12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2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골프는 전략적인 스포츠이며, 코스 관리는 성공적인 라운드에 필수적입니다. 아래는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플레이어 분석: 코스에 대한 사전 조사를 통해 플레이할 코스를 파악하세요. 플레이어 분석은 각 홀의 거리, 장애물 위치, 그린의 특징 등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각 홀에 맞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2. 타격 전략: 각 홀에서 타격 전략을 결정하세요. 거리와 방향을 고려하여 어떤 클럽을 사용할지, 어느 지점을 목표로 삼을지 등을 결정하세요. 일부 홀에서는 보수적인 전략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상황에 맞는 전략을 선택하세요.
  3. 그린 리딩: 그린 리딩은 그린의 경사, 속도, 그린 주변의 장애물 등을 분석하여 퍼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파악하여 적절한 퍼팅 라인과 세기를 결정하세요. 그린 주변의 장애물에 유의하여 퍼팅 시에도 안전한 경로를 선택하세요.
  4. 우선순위 설정: 골프는 플레이어가 규칙에 따라 타격 순서를 결정합니다. 타격 순서를 적절히 결정하여 게임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세요. 다른 플레이어들의 플레이를 존중하고, 타격 순서를 기다릴 때에는 준비 동작을 수행하며 시간을 절약하세요.
  5. 경기 관리: 경기 중에는 타임 매니지먼트를 중요시하세요. 자신의 타격 준비를 빠르게 진행하고, 공을 찾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경기 속도를 유지하여 주변 플레이어와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6. 에티켓 준수: 골프에서는 에티켓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골프를 즐기기 위해 에티켓을 지켜야 합니다. 조용하게 행동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하지 않으며, 그린과 퍼팅 라인을 보호하는 등의 예의를 지키세요. 골프장에서의 예절은 좋은 라운드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7. 어려운 홀 관리: 어려운 홀에 마주했을 때는 안전한 플레이를 위해 보수적인 전략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물 hazard를 피해 타격할 수 있는 안전한 지점을 선택하거나, 어려운 그린에서는 안정적인 퍼팅을 위해 그린 주변의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8. 상황에 대한 유연한 대처: 골프는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날씨 변화, 공의 위치, 자신의 컨디션 등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유연한 전략과 조절이 필요합니다. 상황을 분석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는 플레이어의 스킬과 전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코스를 잘 관리하고 전략적으로 플레이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전 연습과 경험을 통해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

골프는 스포츠이지만 패션과 장비 선택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래는 골프 패션과 장비 선택에 관한 몇 가지 팁입니다.

골프 패션

  1. 골프복: 골프복은 편안하고 동작이 자유로운 스타일이어야 합니다. 허리가 편안하게 맞고, 스윙 동작에 제한이 없도록 선택하세요. 포켓이 있는 골프 셔츠와 골프 바지, 스커트 등을 골프복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옷차림 색상: 골프 코스에서는 밝은 색상과 패턴이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색상과 조화로운 패턴을 활용하여 스타일을 표현하세요. 색상은 피부톤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3. 날씨에 맞는 의류: 골프를 할 때는 날씨 조건을 고려하여 적절한 의류를 선택하세요. 햇빛이 강한 날에는 모자나 선글라스로 자신을 보호하고, 서늘한 날씨에는 가벼운 재킷이나 스웨터를 준비하세요.
  4. 골프화와 양말: 편안한 골프화는 스윙 동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발에 맞는 크기와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하여 골프화를 선택하세요. 양말은 발을 보호하고 땀을 흡수하는 역할을 합니다. 양말도 편안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선택하세요.

골프 장비

  1. 골프클럽: 골프클럽은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장비입니다. 각각의 클럽은 다양한 목적과 거리에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스킬과 필요에 따라 적합한 클럽 세트를 선택하세요. 클럽은 직접 시험하고 사용해보며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2. 골프공: 골프공은 스윙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골프공을 시도해보고, 자신의 스윙 스타일과 잘맞는 공을 선택하세요. 공의 소프트니스, 스핀, 피팅 등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골프 가방: 골프 가방은 클럽과 기타 장비를 보관하고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휴대하기 편리하고 내구성이 좋은 가방을 선택하세요. 필요한 수납 공간과 기능을 고려하여 가방을 선택하세요.
  4. 골프 액세서리: 액세서리는 골프 플레이를 보조하고 편의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골프 타올, 핸드폰 홀더, 텀블러, 골프 장갑 등을 준비하여 필요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세요.
  5. 거리 측정 장비: 거리 측정 장비는 골프에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 GPS 시계 또는 앱을 활용하여 정확한 거리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거리 측정 장비를 사용하여 거리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골프 패션과 장비는 플레이어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반영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플레이어의 선호도와 필요에 따라 적절한 패션과 장비를 선택하여 골프를 즐기고 좋은 성과를 이끌어내세요.

 

골프 스윙에 대하여

골프에서 정확하고 일관된 스윙은 성공적인 타격을 위한 핵심입니다. 아래는 골프 스윙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1. 그립: 올바른 그립은 스윙의 기반이 됩니다. 왼손을 위로 하고 오른손을 아래로 하여 그립을 형성하세요. 손목과 손가락을 너무 단단히 조여서는 안 됩니다. 스윙 중에도 그립을 유지하고, 안정된 컨트롤을 위해 그립을 체크하고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스탠스: 스탠스는 발과 어깨의 너비로 정해집니다. 양 발은 어깨 너비로 벌린 후 약간의 앞발이 후발보다 약간 더 밖으로 위치하도록 하세요. 이러한 스탠스는 안정적인 스윙을 도와주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체중 이동: 스윙 동안 체중의 이동은 중요합니다. 백스윙 중에는 체중을 오른쪽으로 이동시키고, 다운스윙 중에는 체중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힘과 안정성을 생성하세요. 올바른 체중 이동은 타격력과 일관된 타격을 만들어냅니다.
  4. 몸의 회전: 골프 스윙은 몸의 회전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몸을 회전시켜 스윙 동작을 완성하세요. 허리, 어깨, 엉덩이를 함께 회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의 회전을 제어하여 공의 방향과 거리를 조절하세요.
  5. 팔과 손목: 스윙 동안 팔과 손목의 움직임은 중요합니다. 팔은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유지하고, 너무 강하게 힘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손목을 과도하게 굽히거나 튕기지 않도록 조절하여 타격 시에도 안정감을 유지하세요.
  6. 헤드 스틸: 스윙 동안 헤드는 일정한 위치에 고정되어야 합니다. 너무 많은 헤드 이동은 정확한 타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윙 동안에 헤드를 고정시키고, 타격 후에도 헤드를 일정한 위치에 유지하세요.
  7. 플레어드 피트: 아이언 스윙 시에는 약간의 플레어드 피트(발끝이 타격 방향으로 약간 밖으로 향함)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어드 피트는 더 큰 회전 범위와 안정성을 제공하여 좀 더 일관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8. 연습과 반복: 골프 스윙은 연습과 반복을 통해 개선됩니다. 정확하고 일관된 스윙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스윙 연습장에서의 연습과 코치의 지도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스윙 동작을 익히고, 각각의 요소를 집중하여 연습하세요.

고급자들은 다양한 스윙 테크닉과 개인적인 스타일을 개발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스윙 스타일을 발견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연습과 피드백을 통해 골프 스윙을 발전시키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