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3

7월13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3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713
아난티남해CC 날씨 0713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713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713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클럽 및 장비 확인
    • 골프 라운드 전에 클럽과 장비를 확인해야 합니다. 클럽 세트가 완전하고 상태가 좋은지, 골프공과 그립 상태가 양호한지, 신발과 의류가 편안하고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2. 날씨 예보 확인
    • 골프 라운드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합니다. 기온, 강수 여부, 바람 세기 등을 알고 있으면 옷차림과 클럽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3. 골프 코스 정보 파악
    • 라운드 전에 골프 코스에 대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코스 레이아웃, 구간별 거리, 경사도, 장애물 위치 등을 숙지하면 전략을 세우기 쉽습니다.
  4. 충분한 수면과 영양 섭취
    • 피로를 최소화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해 충분한 수면과 영양 섭취가 필요합니다. 전날에는 늦은 시간까지 연습하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필요한 용품 준비
    • 라운드 동안 필요한 용품을 준비합니다. 텀블러나 물병, 수건, 우산, 선글라스, 일정표, 스코어 카드, 필기 도구 등이 필요한 경우 준비해둡니다.
  6. 미리 출발하기
    • 라운드 시작 시간에 맞춰 충분한 여유 시간을 갖고 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잡한 교통이나 예기치 못한 상황을 대비하여 일찍 출발하고, 골프 코스에 도착한 후에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준비합니다.
  7. 목표와 전략 설정
    • 라운드 전에 목표를 설정하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퍼팅, 스윙, 클럽 선택 등에 대한 전략을 미리 세우고 목표 점수나 개인 목표를 설정합니다.
  8. 마음의 안정과 긍정적인 마인드
    • 골프는 마음의 안정과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경기 전에 명상이나 호흡 운동을 통해 마음을 진정시키고 긍정적인 자세를 갖추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실수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즐기고 배우는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친구와의 소통과 팀워크
    • 골프는 개인 경기이지만, 함께 라운드를 치는 친구나 동료와의 소통과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상대방과의 의견 교환과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0. 예의와 에티켓 준수
    • 골프는 예의와 에티켓이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다른 골퍼와의 예의를 지키고 코스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친절하고 배려심 있는 태도로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운드 준비는 골프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중요한 단계입니다. 체력과 신체 상태를 관리하고, 장비와 용품을 준비하며 목표와 전략을 설정하는 것은 성공적인 골프 라운드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예의와 에티켓을 준수하며 즐거운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갖추는 것도 중요합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1. 명상 및 호흡 연습
    • 명상과 호흡 연습은 골프 정신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줍니다. 명상을 통해 마음을 진정시키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깊게 들이마시는 호흡을 통해 긴장을 푸는 효과가 있습니다.
  2. 긍정적인 자기 이야기
    • 골프에서는 부정적인 자기 이야기가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자기 이야기를 하며 자신을 격려하고 자신의 능력을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자기 집중과 현재에 집중하기
    • 골프는 각 타격에 완벽한 집중이 필요합니다. 과거나 미래에 대한 걱정이나 기대를 제외하고 현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타격에 최선을 다하고 그 결과에 집중하여 과거의 실수나 미래의 결과에 영향받지 않도록 합니다.
  4. 스트레스 관리
    • 골프에서는 스트레스가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여가 활동이나 취미를 즐기거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는 타격 전에 긴장을 푸는 루틴을 만들어두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5. 실수에 대한 수용과 배움
    • 골프에서는 실수가 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실수를 수용하고 배우며 개선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실수를 자신의 발전을 위한 기회로 생각하고, 부정적인 생각이나 자신을 괴롭히는 감정을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자신의 게임 플랜과 전략 세우기
    • 자신의 게임 플랜과 전략을 세우는 것은 골프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스에 맞는 전략을 세우고 그에 따라 플레이하는 것은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 동기부여와 목표 설정
    • 골프에서는 동기부여와 목표 설정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명확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대한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은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성취를 축하하는 것이 자신의 정신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골프는 신체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요소도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정신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연습을 하고, 긍정적인 자세와 자기 이야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실수에 대한 수용과 배움을 통해 자신을 개선하는 능력을 키우고, 목표와 전략을 설정하여 자신의 게임을 계획적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정신적인 훈련은 골프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