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4

7월14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4일 기준: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714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714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충분한 워밍업
    • 라운딩 전에 충분한 워밍업을 실시하여 근육을 준비하고 관절을 동작 가능한 범위로 늘립니다. 스트레칭, 조깅, 팔과 다리의 동작 등을 포함한 워밍업 루틴을 수행합니다.
  2.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
    •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을 유지하는 것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스윙 동작을 제대로 익히고, 스윙 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체중 배분, 클럽 헤드의 타격 각도 등을 주의하여 실시합니다.
  3. 적절한 클럽 선택
    • 각 상황에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한 타격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정확한 타격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아이언을 선택합니다.
  4. 플렉스와 길이에 맞는 샤프트
    • 적절한 플렉스와 길이를 갖춘 샤프트를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샤프트는 스윙 동작과 타격에 영향을 주는 요소이므로 개인의 스윙 특성에 맞추어 선택해야 합니다.
  5. 근력과 유연성 향상
    •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운동을 꾸준히 실시합니다. 특히 코어 근력과 하체 근력을 개발하는 운동을 포함합니다. 유연성 운동은 관절의 움직임 범위를 늘리고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휴식과 회복
    • 지나치게 많은 플레이나 연습은 근골격계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과 회복 시간을 확보하고, 부상의 초기 증상이 있는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7. 적절한 신발과 그립
    • 편안하고 안정적인 골프용 신발과 그립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신발은 발을 지지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그립은 클럽을 안정하고 안정적으로 잡는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 중에 그립이 미끄러워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8. 적절한 압력 조절
    • 골프 스윙 시에 너무 과도한 힘을 가하면 부상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스윙 시에는 적절한 압력과 힘을 유지하고, 과도한 긴장을 피하기 위해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푸르네기를 실시합니다.
  9. 예방적인 치료와 레스팅
    •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일상적인 스트레칭과 예방적인 치료를 수행합니다. 부상이 발생한 경우 적절한 치료를 실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합니다. 무리한 운동이나 플레이는 부상의 악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10. 안전한 골프장 환경 유지
    • 안전한 골프장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장애물이나 골프카트의 운행 경로, 그린 주변의 표지판 등을 주의하여 조심해야 합니다. 다른 골퍼와의 충돌이나 넘어짐을 예방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입니다.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공식 용어로 "고민스포츠"라고도 불립니다. 이는 공을 쳐내기 전에 많은 고민이 필요하다는 의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2. 현대 골프는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골프는 목자들이 양떼를 퇴치하기 위해 사용한 막대기로 공을 치는 놀이였습니다.
  3. 골프공은 초기에는 동그라미 모양이 아니었습니다. 17세기에 처음으로 골프공이 동그라미 모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4. 골프공은 완전히 공기 중에 떠다니지 않습니다. 골프공은 상대적으로 높은 비율의 밀도를 가진 코어와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디자인된 외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1파의 골프공은 약 300-500회의 골프 라운드에서 사용됩니다. 골프공은 사용하면서 계속해서 마모되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교체해야 합니다.
  6. 가장 긴 기록된 골프 드라이브는 2012년에 기록된 것으로, 홍콩 출신의 골퍼 '미스터 X'가 2012 레몬 레이크 리조트에서 쳐낸 드라이브는 총 515야드(470미터)로 기록되었습니다.
  7. 골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도장이 있는 스포츠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는 약 35,000개 이상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8. 골프는 올림픽 종목으로 돌아온지 112년 만인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다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골프는 올림픽에서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진 스포츠로 알려져 있습니다.
  9. 골프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저 활동 중 하나입니다. 미국에서는 약 25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골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10. 골프는 연령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 동안골프를 즐기며,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11. 골프는 사회적 네트워킹에도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골퍼들과 함께 경기를 즐기고, 클럽하우스나 라운딩 중에 다른 골퍼들과 대화하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12. 골프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경기입니다. 골프는 다양한 대회와 토너먼트를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시청하고 응원합니다.
  13. 골프는 자연과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장은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푸른 잔디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14. 골프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입니다. 공을 쳐내는 과정과 자연과의 소통은 많은 사람들에게 긴장 해소와 휴식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15. 골프는 인내와 노력의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한 발 한 발 정확하게 타격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습과 개선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성취감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6. 골프는 다양한 도전 요소를 제공합니다. 골프는 다양한 클럽과 코스 조건, 날씨 등에 따라 매번 다른 도전을 제공하여 끊임없이 도전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7. 골프는 정신적인 집중력과 전략적 사고를 요구합니다. 공을 정확하고 멀리 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사고와 정확한 판단력이 필요하며, 이는 두뇌 활동을 촉진시킵니다.
  18. 골프는 긴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평균적인 골프 라운드는 4-5시간 정도 소요되며, 긴 시간 동안 몰입하여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19. 골프는 산업과 경제에도 큰 영향을줍니다. 골프 산업은 골프장, 클럽, 장비, 의류, 관련 용품 등 다양한 부문에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적인 활동을 지원합니다.
  20. 골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금이 주어지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프로 골퍼들은 다양한 대회와 투어에서 상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위 선수들은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1. 골프는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스포츠맨십, 팀워크, 자기관리 등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성과 리더십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22. 골프는 장기적인 건강과 피지컬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걷기와 유사한 운동량을 제공하며, 타격 동작과 스윙은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3. 골프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많은 골프장은 가족들이 함께 라운딩할 수 있는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24. 골프는 자기 개발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활동입니다. 개인의 실력 향상과 도전을 통해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주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속적인 개인적인 발전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25. 골프는 세계 각지에 다양한 코스와 경관을 제공합니다. 다른 지역과 문화를 경험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여행과 결합하여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