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7

7월17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7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어 있어 골퍼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고저차에 따른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華陽'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한 이국적인 날씨가 자랑되며,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고저차로 인해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포근한 봄날을 누리며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다양한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집에서는 아름다운 조망과 남도의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김말이, 떡볶이, 순대), 갑오징어볶음&새우튀김, 빨간짜장 등의 추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717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717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골프 경기에서 날씨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날씨 조건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는 것은 성공적인 라운드를 위해 필요한 부분입니다. 아래는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의 몇 가지 예시입니다:

  1. 바람이 강한 경우:
    •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파악하고 그에 맞게 클럽을 선택하세요. 바람을 고려하여 타격 각도를 조절하고, 공을 더 낮게 날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바람이 불면서 공의 비행 경로를 예측하기 어려울 경우, 안전한 타격을 선택하여 공을 그린에 안전하게 놓고 후퍼트로 스코어를 유지하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비나 폭우:
    • 비나 폭우가 내릴 때에는 공과 클럽이 젖을 수 있으므로 땅이 젖은 상태에서 타격을 하게 됩니다. 이는 공의 비행 거리와 회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윙의 힘을 줄이고, 공을 낮게 날리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습기에 따른 공의 흡수율 변화를 고려하여 공을 적절하게 선택하세요.
  3. 더운 날씨:
    • 더운 날씨에는 타고난 수분 손실과 탈수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 보충과 그린 주변의 그늘을 활용하여 체온 조절에 신경을 쓰세요.
    • 더운 날씨에서는 공이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으므로 타격 강도와 클럽 선택을 조절해야 합니다. 그린 주변에 높은 잔디로 된 퍼트를 조심하며 스탠드바이 타임에 그늘을 찾아 휴식을 취하세요.
  4. 차가운 날씨:
    • 차가운 날씨에서는 공의 비행 거리가 짧아질 수 있으므로 클럽 선택과 타격 강도를 적절히 조절하세요. 또한 손이 냉기로 인해 민감해지므로 그립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장갑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린 주변에 얼어붙은 퍼트를 조심하며, 충분한 스트레칭과 몸을 움직이는 운동을 통해 근육을 데우세요.
  5. 안개:
    • 안개가 짙으면 시야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시야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골프 경로를 잘 파악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타격 시에는 충분한 안전 간격을 유지하여 안전한 경기를 진행하세요.
    • 그린의 경사와 거리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랜드마크를 이용하여 그린을 파악하고 퍼트를 조심하세요.

날씨는 골프 경기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기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전략을 수립하여 스코어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Q: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데 필요한 기본 장비는 무엇인가요? A: 골프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 장비는 골프 클럽 세트, 골프 공, 골프화, 골프 장갑, 골프 가방 등입니다.

Q: 골프 클럽 세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A: 골프 클럽 세트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실력과 목표에 맞는 세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가 포함된 기본 세트를 선택하고, 클럽의 길이, 플렉스, 헤드 디자인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클럽을 선택하세요.

Q: 골프 스윙을 개선하기 위해 어떤 연습을 해야 하나요? A: 골프 스윙을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연습장에서 스윙 동작을 연습하고, 스윙 코치의 피드백을 받아 개선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윙 동작을 촬영하여 비디오 분석을 통해 자신의 스윙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골프에서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A: 골프에서 에티켓은 예의와 예절을 지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하지 않고, 타 순서를 지키며, 경기 진행 중에는 조용히 행동하는 등 골프의 규칙과 관례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Q: 골프 경기에서 주로 사용되는 용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골프 경기에서는 다양한 용어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퍼", "그린", "드라이버", "퍼터", "슬라이스", "훅", "페어웨이"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용어들은 골프 경기 중에 사용되며, 익숙해질수록 게임을 이해하기 쉬워집니다.

Q: 골프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에게 가장 중요한 조언은 무엇인가요? A: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에게는 꾸준한 연습과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는 스포츠 중에서도 기술과 정확성을 요구하는 특별한 게임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완벽한 결과를 기대하기보다는 기초를 닦고 차근차근 발전하는 데에 집중하세요. 또한 골프의 규칙과 에티켓을 익히고 경기를 즐기는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세요.

골프는 기술과 경험을 쌓아가는 과정이며, 초보자라면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연습과 학습을 통해 발전할 수 있으며, 다른 골퍼들과의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디오션CC 골프코스(1번 홀 ~ 9번 홀) - 웨스트오션 01 HOLE 337Meter, 368Yd, Par4 특징 –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다소 짧은 Up Hill의 홀. 우측 사면이 있어 미스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패키지 7월 요금 가격

여름에 시원하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강원도 골프장 파인리즈CC 1박2일 골프패키지 요금 가격 및 후기 1박...

blog.naver.com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여행 후기 7월 패키지 요금

태안 최고의 브리티시 (British Golf Club)골프장 스톤비치 cc의 후기 및 7월 패키지 요금 1박2일 골프...

blog.naver.com

 

하이원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하이원 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단체

일행들과 다녀온 하이원 CC 골프여행. 하이원 CC 코스, 숙박 관련해서 골프패키지 포스팅할게요! 출발...

blog.naver.com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골프여행은 오너스클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리조트 숙박과 라운딩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야말로 골프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골프장이잖아요. 가족, 지인, 친...

blog.naver.com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그린피 숙박 요금 포함

 

[충남 태안 골프장] 스톤비치CC (구. 태안비치 컨트리클럽) 1박2일 골프패키지 7~8월 가격 - 그린피

안녕하세요! 골맨입니다. 오늘은 7월~8월 여름 휴가철 즐길만한 골프장 시리즈 첫 번째. 구. 태안비치였던 ...

blog.naver.com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시원한 바람이 좋은 경상남도 거제 드비치CC 패키지 가격 요금

남해안의 페블비치 대우조선해양이 있는 곳, 전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