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0719

7월19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7월19일 기준: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국내 골프패키지 여행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골프 선수들의 옷 스타일 및 장비 선택

  1. 릭키 포울러(Rickie Fowler): 브라이트 컬러의 골프 셔츠와 모자, 매치되는 신발로 유명합니다. 레이어링 스타일의 의상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골프 클럽을 선호합니다.
  2. 리 미클슨(Phil Mickelson): 클래식하고 정통적인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코튼 폴로 셔츠와 깔끔한 팬츠, 가죽 벨트 등을 착용하며 골프 신발로는 전통적인 디자인의 신발을 선택합니다.
  3. 브룩스 케오프(Brooks Koepka): 케오프는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명료한 디자인의 골프 셔츠와 슬림핏 팬츠, 트레이너 형태의 신발을 많이 착용합니다.
  4. 조던 스피스(Jordan Spieth): 스피스는 전통적인 스타일과 현대적인 요소를 조합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캡 모자와 피케 폴로 셔츠, 심플한 팬츠를 많이 착용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골프 클럽을 사용합니다.
  5. 브라이슨 디샴보(Bryson DeChambeau): 디샴보는 골프 스타일에 과학적인 요소를 추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이한 모자와 안경, 혁신적인 골프 셔츠와 팬츠, 맞춤형 클럽을 사용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1. "골프는 그냥 공을 치는 스포츠가 아니라, 그린과 매치하기 위해 공을 치는 게임이다." - 로버트 트레비노 의미: 골프는 공을 간단히 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린에 도달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2.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는 6인치 사이의 거리다." - 아이언 바이론 의미: 골프에서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과 머리 사이의 거리, 즉 집중력과 정신적인 강도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3.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5인치 짜리 공을 5시간 동안 치는 것이다." - 로리 맥일로이 의미: 골프는 간단한 동작이지만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는 집중력과 인내력을 요구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4. "골프는 그런 종목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없지만, 적어도 최악의 결과를 피할 수 있다." - 토니 라마 의미: 골프는 완벽한 결과를 얻기 어렵지만, 최악의 결과를 피하고 자신의 한계를 느끼며 향상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5. "골프는 가장 정직한 게임 중 하나다. 자신에게 솔직해지면 골프를 놀라울 정도로 솔직해진다." - 존 피퍼 의미: 골프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며, 자신의 한계와 약점을 인정하고 개선하는 과정에서 솔직해질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6. "골프는 하루에 18홀을 치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날 그린을 치고 매듭짓는 것에 집중해라." - 토마스 아니모어 의미: 골프에서는 전체 경기보다는 현재 플레이하는 단계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순간을 최선으로 살리고 그린에 집중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1. 스윙 연습: 연습장에서 스윙을 연습하는 것은 기술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스윙 기본 원리를 익히고, 스윙 동작의 일관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복 연습을 진행하세요.
  2. 타겟 연습: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타겟을 설정하여 타겟에 공을 정확하게 명중시키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거리와 방향을 정확히 조절하도록 노력하며, 타겟에 공을 맞힐 때의 감각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3. 어프로치 샷 연습: 어프로치 샷은 그린에 가까운 거리에서의 정확성이 필요한 샷입니다. 다양한 거리와 상황에서 어프로치 샷을 연습하여 그린에 공을 근접시키는 기술을 개선하세요.
  4. 퍼팅 연습: 퍼팅은 골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그린 조건과 거리에서 퍼팅을 연습하여 정확성과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퍼팅 그린에는 퍼팅 라인과 속도를 고려하여 연습하세요.
  5. 골프 클럽 선택 연습: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클럽을 사용하여 특정 상황에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클럽을 사용하여 거리와 높이 조절을 연습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클럽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심리적 연습: 연습장에서는 심리적인 연습도 중요합니다. 경기 상황을 상상하고, 자신의 스윙과 퍼팅을 자신감 있게 실행하는 연습을 진행하세요. 압박감과 긴장감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연습하세요.
  7. 게임 연습: 연습장에서는 다양한 골프 게임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퍼트 게임, 거리 측정 게임, 샷 모의 게임 등을 통해 경쟁 요소와 재미를 더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플레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