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승주CC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726

7월26일 기준: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7월26일 기준: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골프는 어려운 스포츠이기 때문에 실수를 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 경기 중 흔히 하는 실수들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실수를 인식하고 피할 수 있다면 스코어를 향상시키고 더 나은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1. 너무 세게 타격하기:
    • 너무 강하게 타격하면 공의 방향과 궤적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타격할 때 조절된 힘과 속도를 유지하고 편안한 그립과 자세를 유지하세요.
  2. 타깃에 집중하지 않기:
    • 경기 중에는 주의를 집중해야 합니다. 타깃에 집중하지 않으면 스윙의 정확성과 일관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각 타격마다 목표 지점을 정하고 그에 집중하세요.
  3. 잘못된 클럽 선택:
    • 적절한 클럽 선택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거리, 장애물, 풍향 등을 고려하여 올바른 클럽을 선택하세요. 실력에 맞는 클럽을 사용하고, 클럽의 특성을 이해하세요.
  4. 페어웨이를 놓치기:
    • 골프에서는 페어웨이에 공을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넓은 페어웨이를 공략하고 정확한 타격을 시도하세요. 페어웨이를 놓치면 어려운 타격을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5. 공의 궤적을 고려하지 않기:
    • 공의 궤적과 경로를 고려하지 않으면 경기 중에 장애물이나 위험 지역에 빠질 수 있습니다. 공의 비행 경로와 장애물을 분석하여 타격을 계획하세요.
  6. 그린에서의 부주의:
    • 그린에서 부주의하게 퍼팅을 하면 중요한 스코어링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그린 리딩과 조준을 하고, 충분한 집중력을 유지하세요.
  7. 실수에 집착하기:
    • 골프는 완벽한 게임이 아닙니다. 실수를 하더라도 그것에 집착하지 말고 다음 타격에 집중하세요. 긍정적인 마인드와 회복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실수를 인식하고 경기 중에 조심하는 것은 스코어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힘을 조절하고 타깃에 집중하며 올바른 클럽 선택과 플레이를 수행하세요. 그린에서의 조심과 실수에 대한 집착을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해 나가는 마음가짐으로 골프를 즐기세요.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골프 경기에서 날씨 조건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바람, 비, 태양 등의 날씨 조건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는 것이 스코어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에 관련된 몇 가지 팁입니다:

  1. 바람:
    • 바람은 골프 경기에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타격 방식을 조정하세요.
    • 바람에 맞춰 타격 각도를 변경하세요. 바람을 왼쪽에서 받는 경우, 타격 각도를 오른쪽으로 적게 조정하여 바람을 이용하세요. 반대로 바람이 오른쪽에서 오면 타격 각도를 왼쪽으로 적게 조정하세요.
  2. 비:
    • 비는 스윙에 영향을 주고, 경기를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에 대비하여 방수 옷을 착용하고, 잔디가 습하고 미끄러울 수 있음을 염두에 두세요.
    • 비에도 집중력을 유지하세요. 비가 강하거나 바람이 심한 경우 공을 낮게 타격하여 안정성을 유지하고, 거리보다 정확성에 집중하세요.
  3. 태양:
    • 태양이 강할 경우 일광에 의한 눈부심과 열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썬크림을 바르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안전하게 경기하세요.
    • 높은 기온에 대비하여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열사병을 예방하기 위해 그늘에 서거나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4. 기타 요소:
    • 날씨 조건 외에도 기타 요소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춥거나 습도가 높은 날씨에서는 공의 비행 거리가 짧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 맞춰 클럽 선택과 스윙 강도를 조정하세요.

날씨에 따라 골프 전략을 조정하는 것은 경기 중 스코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 비와 태양의 영향을 파악하여 타격 각도와 힘을 조정하세요. 야외 활동 시 안전을 위해 날씨 조건을 고려하여 적절한 의류와 장비를 선택하세요. 스윙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날씨 조건에 적응하는 능력은 골프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