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 + 아난티남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728

7월28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7월28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골프 스윙에 대하여

  1. 그립: 올바른 그립은 골프 스윙의 기초입니다. 그립은 손과 클럽이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결정하므로, 적절한 그립을 사용하여 클럽을 안정적으로 잡으세요.
  2. 스윙 플레인: 스윙 플레인은 클럽이 움직이는 경로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스윙 플레인은 체력을 기반으로 하는 원형 경로를 따릅니다. 스윙 플레인을 따라 클럽을 움직여 일관된 스윙을 유지하세요.
  3. 체중 이동: 골프 스윙에서 올바른 체중 이동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백스윙에서는 체중을 오른쪽 다리로 이동시키고, 다운스윙에서는 체중을 왼쪽 다리로 이동시켜 파워와 안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백스윙: 백스윙은 클럽을 뒤로 흔들어 스윙 동작을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백스윙 중에는 몸의 유연성과 회전을 활용하여 최대한 큰 스윙을 만드세요. 또한, 공을 멀리 날리기 위해 속도와 힘을 축적하세요.
  5. 다운스윙: 다운스윙은 클럽을 볼을 향해 내리는 단계입니다. 일관된 리듬과 힘을 유지하며 공을 정확하게 타격하세요. 공을 적절한 방향으로 타격하기 위해 속도와 정확성을 조절하세요.
  6. 피니쉬: 피니쉬는 스윙 동작의 마지막 단계로, 클럽을 백스윙과 다운스윙의 연장선상에서 균형있게 끝맺음하세요. 피니쉬에서는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클럽 헤드가 타격 지점을 향하도록 조정하세요.

골프 플레이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스윙 오버스윙: 스윙할 때 과도한 백스윙을 하거나 체중 이동을 너무 많이 하는 경우 오버스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스윙 동작이 불안정해지고 공을 올바른 방향으로 치기 어려워집니다. 적절한 백스윙과 체중 이동을 유지하고, 일관된 스윙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퍼팅 그립의 강도 부족 또는 과도한 강도: 퍼팅 그립의 강도를 부족하게 하면 공을 충분히 멀리 굴리기 어렵고, 과도한 강도를 가하면 공이 멀리 튀어나가거나 그린을 넘어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퍼팅 그립의 강도를 찾아 조절하세요.
  3. 클럽 선택의 오류: 클럽 선택을 잘못하면 거리나 조건에 적합하지 않은 클럽으로 샷을 칠 수 있습니다. 각 샷에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고, 그린까지의 거리와 장애물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클럽 선택을 해야 합니다.
  4. 그린 리딩 오류: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퍼팅의 정확성과 거리 감각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그린을 자세히 관찰하고, 적절한 그린 리딩을 통해 퍼팅을 조절하세요.
  5. 자세와 몸의 균형: 올바른 자세와 몸의 균형은 스윙 동작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허리를 너무 많이 구부리거나, 몸의 균형을 잃으면 스윙의 안정성과 정확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자세와 몸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6. 초보적인 실수: 골프 초보자들은 스윙이나 퍼팅 동작에 익숙하지 않아 다양한 실수를 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립이나 자세의 오류, 공을 까다롭게 치려는 경향 등이 있습니다. 초보자라면 기본 기술에 집중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수용하며 단계적으로 발전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