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골프여행 패키지 가격 0731

7월31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7월31일 기준: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어 있어 골퍼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고저차에 따른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華陽'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한 이국적인 날씨가 자랑되며,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고저차로 인해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포근한 봄날을 누리며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다양한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집에서는 아름다운 조망과 남도의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김말이, 떡볶이, 순대), 갑오징어볶음&새우튀김, 빨간짜장 등의 추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골프 경기 중 자주 하는 실수들

  1. 공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향하게 치는 실수: 이러한 실수는 스윙 동작이나 클럽 헤드의 위치와 방향을 제어하지 못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그립과 올바른 스윙 평면을 유지하고, 목표를 정확히 정하며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그린에서 퍼팅을 정확하게 조절하지 못하는 실수: 그린에서의 퍼팅은 정확한 세기와 방향을 조절해야 하는데, 세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거나 그린의 경사를 잘못 읽는 경우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린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정확히 파악하며 퍼팅을 조절하세요.
  3. 클럽 선택 오류: 골프 클럽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한 결정입니다. 거리, 장애물, 그린의 형태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클럽 선택을 실수할 경우 거리나 정확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4. 불안정한 자세와 몸의 균형: 골프 스윙에서 자세와 몸의 균형은 매우 중요합니다. 불안정한 자세나 몸의 균형을 잃으면 정확성과 일관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몸의 균형을 조절하여 스윙을 안정적으로 수행하세요.
  5. 부적절한 클럽 헤드와 공의 접촉: 스윙 중 클럽 헤드와 공의 접촉을 부적절하게 하면 공을 원하는 방향이나 거리로 조절하기 어렵습니다. 클럽 헤드와 공의 접촉 시점과 각도를 조절하여 정확하고 일관된 타격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골프에서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연습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스윙 기술을 연마하고, 자세와 몸의 균형을 중시하며, 클럽 선택과 그린 리딩을 신중하게 수행하세요. 또한, 자신의 실수를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1. 바람: 바람은 골프 경기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파악하고, 바람을 활용하여 공의 비행 경로를 조절하는 전략을 사용하세요. 바람에 맞춰 스윙 방향과 클럽 선택을 조정하고, 바람을 이용하여 거리를 더 낼 수 있는 전략을 사용하세요.
  2. 비: 비가 내릴 때는 경기 조건이 어려워집니다. 비에 젖은 퍼팅 그린은 속도와 민감도가 변할 수 있으므로 퍼팅을 조절하는 데 주의하세요. 비가 강하게 오는 경우에는 비바람을 고려하여 타격 거리와 방향을 조절해야 합니다.
  3. 더위와 태양: 더위와 강한 태양은 체력과 집중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햇빛을 가리고 머리와 눈을 보호하세요. 긴팔 셔츠나 선양 소재의 옷을 입어 피부를 보호하세요. 또한,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쉬어가며 체력을 관리하세요.
  4. 추운 날씨: 추운 날씨에서는 근육의 유동성과 공의 비행 특성이 변할 수 있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옷을 입고, 손과 발을 보온하여 증강된 그립과 안정성을 유지하세요. 공의 비행 특성을 파악하고, 클럽 선택과 스윙 방향을 조정하여 정확한 타격을 할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날씨는 골프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경기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하고, 각 상황에 적합한 전략을 사용하여 골프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