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골프여행 패키지 가격 0731

7월31일 기준: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7월31일 기준: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친절한 태도: 골프장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직원들에게 친절하게 대하세요. 예의를 갖추고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태도를 유지하세요.
  2. 조용한 환경: 스윙을 할 때나 다른 플레이어가 스윙할 때는 조용한 환경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집중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3. 빨간 표시기: 골프장에서는 볼을 잃거나 발견하기 어려울 때 빨간 표시기를 사용하세요. 볼을 발견하지 못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의 볼을 찾을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4. 플레이 속도: 플레이 속도를 유지하세요. 다른 플레이어를 기다리게 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플레이하세요.
  5. 그린 관리: 그린에 들어갈 때는 그린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세부사항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스파이크 마크를 고치고, 볼이 놓인 자리를 정돈하세요.
  6. 장애물 관리: 장애물이나 벙커를 만났을 때는 적절한 규칙을 준수하세요. 벙커에 들어갔다면 특히 잘 정돈하여 나가세요.
  7. 옷차림: 골프장에서는 적절한 골프 의상을 착용해야 합니다. 골프 클럽의 드레스 코드를 준수하고, 허용되는 옷차림에 맞추어 플레이하세요.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스트레칭: 골프 전에 충분한 스트레칭을 실시하세요. 주요 근육군을 포함한 전신 스트레칭으로 근력과 유연성을 개선하세요.
  2. 균형 운동: 균형을 강화하기 위해 요가, 필라테스, 플랭크 등의 운동을 수행하세요.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체력 훈련: 골프는 장거리 산책과 유사한 활동이므로 일상적인 운동과 근력 훈련을 통해 체력을 향상시키세요.
  4. 적절한 기술: 올바른 스윙 기술을 익히고 플레이 중에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올바른 자세와 클럽 그립을 유지하세요.
  5. 클럽 선택: 골프 클럽은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길이와 피팅을 받으세요. 클럽이 플레이어와 조화를 이루면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신발 선택: 골프화는 트랙션과 지지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적절한 신발을 선택하세요.
  7. 적절한 휴식: 골프 연습과 경기 사이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과도한 연습은 근육 피로와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몸을 잘 관리하고, 올바른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며,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세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5세기에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골프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포츠로 발전하였습니다.
  2. 골프공은 공기 역학적인 원리에 의해 비행합니다. 골프공은 특수한 디자인과 구멍이 있어 공기 저항을 줄이고 안정적인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3. 골프공은 고도가 높아질수록 더 멀리 날아갑니다. 고도가 높아질수록 공기가 희박해져서 공의 비행 거리가 더 늘어납니다.
  4. 골프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세계적으로 약 6억 명의 사람들이 즐기는 대중적인 스포츠로 인기가 있습니다.
  5. 골프는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골프는 걷기와 달리 전신 운동이며, 걷기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거리를 이동하면서 운동할 수 있습니다.
  6. 골프 경기 중에는 경기 동안 플레이어들이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허용됩니다. 이는 다른 스포츠와는 달리 소셜한 요소를 갖고 있다는 특징입니다.
  7. 골프는 오랫동안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수명이 긴 스포츠로, 나이가 들어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Tiger Woods): 타이거 우즈는 1997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12타 차이로 우승하는 대단한 기록을 세우며 전설이 되었습니다.
  2.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 잭 니클라우스는 역대 최다 메이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1962년 US 오픈에서 18홀 결승전에서 한 번에 3개의 홀인원을 기록한 적이 있습니다.
  3. 아널드 팔머(Arnold Palmer): 아널드 팔머는 골프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선수 중 하나로, "오가스타 패럴"이라는 표현이 만들어진 주인공입니다. 그는 또한 아이스 티를 팔머에게서 유래했습니다.
  4. 게리 플레이어(Gary Player): 게리 플레이어는 세계 각지에서 경기를 펼치며 국제적으로 유명해진 선수입니다. 그는 "블랙 나이트"라는 별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5. 빈스 토론트(Vijay Singh): 빈스 토론트는 재력이 부쩍한 골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2004년 마스터스에서 우승한 유일한 아시아계 골퍼입니다.
  6. 앤 밀크니(Annika Sörenstam): 앤 밀크니는 여성 골퍼 중 하나로, LPGA 투어에서 많은 우승을 차지하고 세계 랭킹 1위를 유지한 선수입니다.
  7. 세베스찬 베그엘(Sebastian Vettel): 세베스찬 베그엘은 F1 세계 챔피언으로도 유명하지만, 골프에도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호주 오픈 골프 토너먼트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유명한 골프 선수들은 골프 역사에 큰 흔적을 남기며 많은 팬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