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설악썬밸리CC

설악썬밸리CC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01

8월1일 기준: 설악썬밸리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일 기준: 설악썬밸리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설악썬밸리CC 간단 소개

설악산과 동해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경관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썬밸리 리조트는 설악산과 금강산에 이어진 산줄기에 위치해 있어서, 앞으로는 동해 바다의 광활한 경치를, 뒤로는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금강산의 선봉인 신선봉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푸른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27홀의 골프장이 있어서,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데, 이런 경치와 시설은 다른 리조트와 비교할 수 없이 가치가 있어요. 저희는 이곳을 "관동 8경"에 추가해 "관동 9경"으로 불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설악썬밸리CC는 산과 바다를 테마로 한 27홀의 골프장으로, 내설악 천혜의 절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초봄에는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녹색 그린과 야생화가 어우러져서 아름다워요. 홀과 그린 모두 전략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라운딩이 모험과 도전의식으로 가득 찬 경험이 됩니다. 또한 3개의 코스는 모두 클럽하우스에서 출발하여 다시 돌아와서, 다양한 운영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라운딩 전에 동해의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고, 라운딩 후에는 울산 바위의 석양을 바라보면서 테라스에서 연회를 즐길 수 있어요. 특급 호텔의 품격과 서비스가 살아있는 그릴, 멋진 대형 로비, 쾌적한 락카,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이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정감과 함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설악썬밸리CC 위치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1. 벙커 (모래더미): 벙커는 모래로 채워진 장애물로, 공이 모래에 빠지면 플레이가 어려워집니다. 벙커를 극복하기 위해 공을 모래 위로 올리는 스윙 기술과 모래를 채우는 기술을 익히세요. 또한,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여 모래를 타격할 때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워터 헤점 (물 장애물): 워터 헤점은 공을 수로나 호수로 밀어넣을 수 있는 장애물입니다. 워터 헤점을 피하기 위해 타임마다 공을 안전하게 격파할 수 있는 거리와 방향을 선택하세요. 안전한 경로를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쉬운 클럽을 선택하여 공을 낮게 날려 물 위로 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3. 로프 (아웃 오브 바운즈): 로프는 코스의 경계를 나타내는 장애물입니다. 로프를 극복하기 위해 경계를 넘어갈 때 공을 안전하게 격파하고 공격적인 타격보다는 안전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프를 통과하는 특정 경로를 선택하여 전략을 세우세요.
  4. 트리 (나무): 트리는 코스 내에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트리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클럽 선택과 타임마다 공의 방향을 조정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트리를 통과할 수 있는 작은 간격을 찾아 공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보세요.
  5. 경사된 페어웨이: 경사된 페어웨이는 공의 이동 경로와 타격 포인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경사된 페어웨이를 극복하기 위해 공의 타격 포인트와 방향을 조정하는 기술을 익히고, 경사를 고려하여 클럽을 선택하세요. 페어웨이 경사에 따라 구르는 효과를 예측하여 타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 장애물에 대해 골프 스킬을 향상시키고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애물에 대한 경험과 연습을 통해 장애물을 극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1. 클럽 선택: 골프 라운드에 필요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다양한 클럽을 준비해야 합니다.
  2. 골프공 확인: 골프공을 검사하여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표면의 긁힘이나 균열이 있는 경우 새로운 공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3. 옷 및 신발 선택: 편안한 옷과 신발을 선택하세요. 기온과 날씨 조건에 맞게 옷을 입고, 골프화를 신고 안정적인 발을 유지하세요.
  4. 장비 확인: 골프클럽, 퍼터, 골프 가방, 그립 등의 장비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청소하거나 정비하세요.
  5. 식사와 음료: 골프 라운드에 앞서 충분히 식사를 하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세요. 라운드 도중에도 수분 섭취를 잊지 마세요.
  6. 신분증과 예약 확인: 골프장에 도착하기 전에 신분증을 챙기고, 예약한 티 타임이나 그린 피를 확인하세요.
  7. 추가 준비물: 선글라스, 모자, 선 스크린, 우산, 수건, 선크림 등 필요한 보조 도구와 용품을 챙겨서 라운드에 대비하세요.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라운드 전에 필요한 준비를 철저히 하고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장비와 조건을 갖추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