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01

8월1일 기준: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일 기준: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파도 쐬는 샷, 바닷가에 위치한 골프코스의 매력이 대박이에요~

여러분들께서는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게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 코스로 총 18홀의 멋진 코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즐길 때는 마치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면적도 대단히 광대하게 22만 평, 코스 길이도 7,244YD로 구성되어 있으니까요~!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1. 골프는 15세기에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공은 처음에는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골프 클럽은 목재로 만들어졌습니다.
  2. 현대 골프공은 다이너마이트로 실험을 거쳐 발견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윤카시 조세프 힐더만이 실험을 통해 공을 발견했습니다.
  3. 가장 긴 연속 스윙 기록은 약 2,694번입니다. 2005년 4월 16일부터 17일까지 뉴저지의 롱스틴 존스가 24시간 동안 계속해서 스윙을 했습니다.
  4. 골프공은 실제로 구멍의 바람을 바꾸기 때문에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휘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마그너스 효과라고 합니다.
  5. 아메리칸 폭스하운드가 골프장에서 공을 쫓는 시간은 평균 30초입니다. 이들은 골프공을 보고 놀기 때문에 경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6. 2016년 리오 올림픽에서는 골프가 112년 만에 올림픽 종목으로 복귀했습니다. 최종 우승자는 영국의 저스틴 로즈가 되었습니다.
  7. 가장 긴 골프 코스는 중국에 위치한 영원한 강(Hainan Island)에 있는 상해 둠버스 골프 클럽입니다. 전체 길이는 15,740야드(약 14.4km)로 세계에서 가장 긴 코스입니다.
  8. 1971년에는 달에 골프공이 놓여졌습니다. 앨런 셰퍼드 우주비행사가 아폴로 14호 미션에서 달에 착지한 후 달 표면에서 골프를 즐겼습니다.
  9. 스코틀랜드에는 약 550개 이상의 골프코스가 있으며, 인구 대비 가장 많은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0. 골프는 신체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골프는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향상, 자기 성취감 증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1. 타이거 우즈의 히스테리: 1997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21세의 타이거 우즈가 역대 최연소로 마스터스 대회를 우승했을 때, 그의 부모는 큰 기뻐함을 감추지 못하고 무대로 들어와 함께 축하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이는 골프 역사상 매우 감동적인 순간으로 기억됩니다.
  2. 톰 왓슨의 애드리브 쇼트: 1982년 US 오픈에서 톰 왓슨은 17번 홀에서 어려운 위치에 공을 던져 놓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담하게 2번 홀로부터 버디 헤일과의 장기 퍼팅을 성공시키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왓슨의 애드리브 쇼트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3. 펠릭스 셀레스티노의 홀인원: 1971년 앤디 윌리엄스 셀레스티노는 폴딩 그린 골프코스에서 205야드의 홀인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골프 역사상 처음으로 200야드를 넘는 홀인원 기록이었습니다.
  4. 패트리샤 이비스의 미스코스 퍼팅: 2001년 US 오픈 여자 부문에서 패트리샤 이비스는 18번 홀에서 미스코스 퍼팅을 성공시키지 못해 우승 기회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이는 그녀의 애플라이어 사건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5. 필 미클슨의 역습 승리: 2004년 마스터스 대회에서 필 미클슨은 18번 홀에서 파를 기록하면서 버디 헤일과의 경쟁에서 역전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미클슨의 역습 승리로 기억되고 있으며, 그의 용감한 플레이가 인상적입니다.
  6. 세베린 볼스테로스의 아마추어 우승: 1999년 영국 오픈에서 17세의 세베린 볼스테로스가 아마추어로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최초로 영국 오픈에서 우승한 아마추어 선수가 되었으며, 이는 그의 골프 역사상 큰 돌파구가 되었습니다.
  7. 앤 카이메이의 멘탈 강도: 2014년 ANA 인스퍼레이션 대회에서 앤 카이메이는 16번 홀에서 어려운 상황에 처했지만, 차분하게 대처하여 퍼팅을 성공시키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그녀의 멘탈 강도와 극적인 경기 우승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