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10

8월10일 기준: 드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0일 기준: 드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

골프는 수많은 유명한 선수들이 활약하고, 그들의 에피소드들은 많은 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이야기로 남았습니다. 아래는 유명한 골프 선수들 중 몇몇의 에피소드들을 소개합니다.

  1. 타이거 우즈 - 2005년 마스터스 토너먼트: 2005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타이거 우즈는 16번 홀에서 플레이했습니다. 그 때 우즈는 약 60피트(약 18m) 정도의 파팅을 노려봅니다. 그러나 공이 구멍을 한 바퀴를 돌아서 들어가기 전에 "타이거 우즈"라는 익숙한 목소리가 마이크를 통해 들리며 공이 구멍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우승한 우즈는 이 플레이를 그의 기념비적인 순간 중 하나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2. 비스트론 덱 - "난 잠을 잘 잤어": 1999년 브리티시 오픈 결승전에서 비스트론 덱은 톰 레빈스와 대결을 펼쳤습니다. 결승 라운드가 연장전까지 이어지며 덱은 막판에 8미터 거리의 버디팅 퍼트를 놓치게 됩니다. 이때 덱은 기자들에게 "난 잠을 잘 잤어"라고 말했는데, 이후 그는 톰 레빈스와의 연장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3. 파티 리드 - "플레이 그라운드":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파티 리드는 미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출전했습니다. 리드는 평소와 같이 까다로운 상황에서도 표정 변화없이 냉정하게 플레이하는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리우 올림픽에서 그는 자신의 상상과 기분에 따라 그라운드에서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골프화와 옷에 그라운드 무늬를 덧입었습니다.
  4. 필 미클슨 - "윈도우즈 라이브 렉터": 2010년 마스터스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필 미클슨은 핵심적인 순간에도 미소를 지으며 플레이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13번 홀에서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그는 도전적인 5미터 버디 퍼트를 성공적으로 홀에 넣었습니다. 그 뒤로 그는 휘어진 미소를 짓고 "윈도우즈 라이브 렉터"라고 부르는 이름을 지어버렸습니다.
  5. 아널드 팔머 - 1961년 마스터스: 1961년 마스터스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아널드 팔머는 미국의 게리 플레이어와 데미트리 발다스리에프로 대결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퍼스트 홀에서 버디를 노렸으나 미스를 하고, 팔머는 그의 파 퍼트를 성공시키며 버디를 잡습니다. 팔머는 이러한 플레이로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이러한 유명한 골프 선수들의 에피소드들은 그들의 탁월한 실력과 독특한 성격을 보여주며, 골프의 매력과 흥미를 더욱 높여줍니다.